티스토리 뷰

googletag.defineSlot('/65120695/m_view3', [320, 100], 'div-gpt-ad-1571364010595-0').addService(googletag.pubads());



점심 메뉴로 닭야채볶음밥을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집 근처에 유가네 닭갈비가 몇일전에 새로 오픈을 해서 와이프랑 7살 딸래미 데리고 한번 가봤네요 어릴땐 비싸서 못먹었던 닭갈비를 호기롭게 주문하고 ㅋ 요즘은 시스템이 좀 바뀐건지 여기 지점만 그런건지 닭갈비를 테이블에서 조리하지 않고 googletag.cmd.push(function() {

}); 주방에서 완전히 조리를 다 해서 가져 나오더라구요 옛날 추억의맛 그대로인듯.. 오랫만에 먹으니 맛있네요 ㅋ 동네 아줌마들 점심으로 꽤 많이 오는 모양이더라구요 30대 중후반 정도까지 아줌마들이라면 아마

머지캐쉬 구입한거 어제 유가네 닭갈비에서 썼네요 유가네는 볶음밥이 닭갈비보다 나아? 오랜만에 한국왔는데.. 서울에 혹시 유가네는 볶음밥이 닭갈비보다 나아? 진짜 오랫만에 가본것 같네요 학생때는 꽤 자주 갔던 곳인데 ㅋ 돈없는 대학생한테 닭갈비는 사치였고 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