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본인으로서 백경파 지지자들에게 응원의 한마디 전한다면? - 지금 다들 '염전길'을 걷고 계신 걸로 안다. 아쉽지만, 어쩔 수 없다. 백경의 모습에서 너무 짠내가 난다. 스스로도 그걸 알면서 연기하는 게 힘들었거든... 하하 그런 재미로 봐주셔서 감사하다. 04) 하루와 극과 극인, 백경의 다소 거친(?) 교복 스타일링이 인상적이었다. 그 차별화 포인트를 말해준다면? - 백경의 자유로운 모습을 담고 싶었다. 옷을 좀 많이 풀어 헤친다거나, 변형을 가미해다. 섀도우(작가가 그리지 않은 공간)에서는 더 많은 치장을 하고 나온다. 하루와 정반대라고 보시면





ㅋㅋㅋㅋㅋㅋㅋㅋ 흠 ? 우리영하 만찢남이야~ ㄹㅇ 만찢남이네 ㅠㅠㅠㅠㅠㅠ 홍조야 이미 벌써 사랑해♡♡♡ GIF 이래서 양덕 양덕 합니다.ㅎㅎ 약우위 만찢남 '어쩌다 발견한 하루' 속 청춘 배우들이 수영장에서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17일 오후 방송되는 MBC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극본 송하영 인지혜, 연출 김상협) 11, 12회에서는 이나은(여주다 역)을 사이에 두고 불꽃 튀는 수영 대결을 펼치는 정건주(이도화 역)와 김영대(오남주 역)의 모습이 등장할 예정이다. 또한 앞서 이도화(정건주 분)는 오남주(김영대 분)의 생일 파티 장소에서 하루(로운 분)의 도움으로 정해진





11월호 다들 봤으면 좋겠어. 나 되게 열심히 찍었어 방금... 하하 17) 설댕댕, 백경, 마르꼬 이 세 캐릭터의 느낌이 전혀 다르다. 실제 이재욱과 가장 흡사한 캐릭터는? - 마르꼬라고 하면 문제가 좀 있고, 백경이라고 하면 너무 거친 것 같다. 사실 지환이도 완벽하게 나와 맞지는



사진을 SNS에 올리는 거다. (정말 민주적인 절차를 통해 올라온 사진들인 거네?) 하하 그렇다. 15) 이재욱 표 데일리룩에 가장 신경쓰는 포인트는? - 집에 후드 티셔츠가 제일 많다. 예전부터 스트리트 브랜드를 좋아해서 아직까지도 현장에 나갈 때 스트리트 느낌으로 편하게 입고 나가는 편이다. 색은 블랙을 가장 선호한다. 옷을 오래 입는 편이라, 변색되거나 때가 묻지 않아야 하니까. 16) 하이컷 독자들에게 '남사친'스런 반말로, 안부 인사 한마디 건넨다면? - 하이컷 11월호 다들 봤으면 좋겠어.



무대 만찢남이 부른 에일리의 헤븐 이석훈인거 알고 듣는데도 도입부에 어어??? 했다가 1분 44초에 분위기 확 반전될 때 이석훈 목소리인거 눈치 챔 와중에 불렀는데도 꽤 잘 어울렸음............... 가왕석 안내려올 것 같음ㅋㅋㅋㅋ 지샹콩 알수록 볼수록 너무 멋있는캐다 ㅠㅠ 첨엔 들마 제대로 안보고 이보 얼굴이랑



그래도 말투적인 부분이나, 선배들을 대할 때 나오는 그런 모습들은 나와 꽤 흡사한 것 같은데. 18) 실제 이재욱은 어떤 남자인가? - 굉장히 재밌다. 유쾌하려고 많이 노력하고, 항상 즐거워지려고 노력하는 편이다. 사실 그렇게 재밌지는 않다. 재밌으려고 하는... 현장에서는 주로 막내다 보니 분위기 메이커가 되려고 열심히 노력한다. 노력하는 사람...?





19) 촬영장으로 이동할 때 차안에서 주로 하는 것은? - 대본 숙지다. 아무래도 대본을 제대로 숙지해놓지 않으면, 현장에서 부족한 모습을 보이기 때문에 이동하는 구간에는 거의 대본을 붙잡고 있다. 20) 추천 플레이리스트? - 포스트말론(Post Malone)의 'Wow.' (오, 약간 그런 스타일?) 그런 스타일, 하하. 21)



시절부터 아르바이트를 굉장히 많이 했다. 여러 일을 거쳤지만, 스스로 이끌려다니는 느낌을 받고 하고 싶은 욕구가 생긴 건 연기가 처음이었다. 학원에서 처음 연기 수업을 들었고, 입시까지 준비하다 보니 지금까지 오게 된 것 같다. 스스로 뭔가를 찾아서 노력하고, 점점 변화하는 내 모습을 보며 꼭 직업으로 삼고 싶었다. 10) 출연했던 서배 배우들, 동료 배우들과 잘 지내는 모습이 유독 보기 좋다. 를 함께



- 대본 숙지다. 아무래도 대본을 제대로 숙지해놓지 않으면, 현장에서 부족한 모습을 보이기 때문에 이동하는 구간에는 거의 대본을 붙잡고 있다. 20) 추천 플레이리스트? - 포스트말론(Post Malone)의 'Wow.' (오, 약간 그런 스타일?) 그런 스타일, 하하. 21) 요즘 연기 이외에 푹 빠져 있는 건? - 취미라고 하긴 좀 그렇지만, 어릴 적부터 수영을 좀 했었다. 요즘엔 시간이 안 돼서



방탄소년단 진,'빠져드는 눈빛' 방탄소년단 진 '만찢남 비주얼' 진, 이른 아침부터 훈내 진동 햄찌 이른 아침이라 머엉 방탄소년단 진 ‘월드와이드 핸썸가이’ 진, 존재가 화보 방탄소년단 진, 심쿵! 방탄소년단 진, 남자가 봐도 반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