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율 오지는 슬렌더의 정석 와나 이렇게 또 비율은 이진혁이 좋은데 뽕은 내가 차오른다ㅠㅠㅠㅠㅠ 하네스에 흰셔츠 조합에 옵단은 그저 넘어간다 이거에요ㅠㅠㅠㅠ ㄷㅋㄷㅋ 빌런 안무 찰떡 위너동생 골차 정산위너 김재환 new 인싸 이진혁 ㅠㅠㅜㅁㅊㅁㅊ 잘하고 잘생김 이진혁 빌런 무대도 좋다 댓글 몇십개달아가면서 못한다길래 뭔가 튀는줄 그냥 아이돌무대중 하나구만 프엑땜에 그런가 이진혁 딴 음방 없나 개이뻐ㅠㅠㅠㅠㅠㅠ멜빵도 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ㄹㅇ 손민수 하고 싶다 ㅈㄱㄴ ??? 막방 엄청 기다렸고 결국 난 멘탈이 나갓지ㅋㅋ ㅅㅂㅋㅋ하 유럽 여행할때 만난 분이신데 펭수 때문에 요거 좀 부탁한댔더니



>< 뜰때마다 이러는거 보면ㅋㅋㅋㅋ 너무 바쁘고 회사 ㅇㅋ도 받아야한다고 하지만 나 오늘 낮에 다녀왔는데 시간 애매할 때가서 엄청 한가했거든 또 대럼지 입장에서 은근 팬들 만나면 기쁠지도 모르겠지만 눈치 안 보고 여기저기 마구마구 둘러볼 수 있을 거 같은데ㅠㅠ 영화관 통째로 랩핑이 흔한게 아니자너 울 람지



즐거워서 스밍은 계속 하고 있었지만 가사를 보고 들을 틈이 없었어!!!!! 근데 집 도착해서 조용한 공간에 조용히 아이라잌댓 들으니까 귀에 속속 박히는 가사가 왜이렇게 나 울려?ㅠㅠㅠㅠㅠㅠ 지녁이가 쇼케랑 라디오에서 했던 이야기들이 가사랑 합쳐지면서 나 진짜 울컥햇다ㅜㅠㅠㅠ 아니 진짜 타이틀곡 가사에 투리구슬두랑단들 생각하는 마음이 찐으로 들어가잇는게 느껴졌어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 근데 그 감동이 가시기도 전에 For the first time in forever 나와서 진짜 너무 웃겨가지고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이진혁 매력 끝이없어서 진짜 사람 정신을 못차리게 한다ㅜㅠㅠ 진혁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혁아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응원고맙대ㅠ 베이글이랑 주스도 준비햇나봐ㅠ ㅅㅂㅅㅂ미친 성적충이라하면 할말없는데 존나궁금해ㅋㅋㅋㅋ 입짧게 생겼어ㅋㅋ 입짧게 생겼어ㅋㅋ 내가 아는 본체 이진혁은 너무 다정하고 좋은 사람이라서 무대 위에서 제일 나쁜 악당되는게 진짜 좋아ㅋㅋㅋㅋㅋㅋ 쾌감 쩔ㅋ 이 갭차이에 이진혁씨 덕질함 곡 목 가 수 작 사 작 곡 적부판정 I Like That 이진혁 KZ|태봉이|BAYSIDE PABLO|이진혁 KZ|태봉이|BAYSIDE PABLO 적격 타이틀곡 하나만 떴옹 ㅇ0ㅇ! 심장 두근거린다ㅠㅠ 글 문제있으면 알려줘 계속 보고있을게!!! ㅋㅋ세월ㅋㅋ 태초에 레전드 초록허벌티가 있었고



합류하는 아이돌(ㅈㅇ 이진혁) 이진혁 쇼케이스 빌런 고화질 직캠 내가 팠던 돌들인데 공통점이라곤 찾아볼 수 없엌ㅋ 다음주 라디오스타, 한끼줍쇼 출연진 이 시점에서 이진혁이 승리자인가요.. 오늘 이진혁 헤메코 오져ㅠㅠㅠㅠ 이진혁관 언제까지 갈수있어? 근데 좀 신기한게 체감이랑 유입 이런건 빅톤이 더 쎄보이는데 초동은 이진혁이



보여서 그것만 사고 얘는 미련 버렸다고 생각했는데..ㅠㅠ아직까지 고민이 되더라고 참고로 내가 이미 입금한 인형은 요렇게 생겼어! 내돌 솜 중에서는 젤 닮고 귀여운 것 같아서 샀어! 프로의 앞날은 모르겠지만 일단 오늘은 재밌었다 이진혁은 뭘해도 존잘이다 ㅈㄱㄴ 이틀동안 서울 돌아다니면서 알차게 덕질 투어 했단 말야 ㅋㅋㅋㅋㅋ 너무



3. 데이즈드 9월호 4. 얼루어 10월호 5. 코스모폴리탄 10월호 6. 엣스타일 11월호 7. 대학내일 903호





갠적으로 니트로 갈아입고 나온 의상들도 예뻤음 개잘생겨떠ㅠㅠㅠ 잘 하네 조금이라더 엮이기 싫어서 떡밥 정신없이 줍줍하면서 행덕하다가 진짜 어쩌다가 이진혁한테 처돌았지 덕통엔 이유가 없지만 알수록 너무 괜찮고 넘 좋자나ㅋㅋ 그때도 매일매일 처돌면서 행복했는데 지금도



마음껏 뿌듯해하고 행복에 데굴데굴 묻어서 영화 재밌게 봤음 좋겠다ㅠㅠ니 최애로 포토티켓도 뽑아ㅠ 전직 국프 의리로 들어봤는데 괜찮네 ㅇㅇ 우결 폐지 안됐으면 잡아갔을듯 강다니엘 육성재 이진혁 정세운 뭔데 끌려갘ㅋㅋㅋㅋㅋㅋㅋ ㅇㅇㅋㅋ 6시타임에 노래 다운받았고 지금 다시 다운받으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됨? 날짜가 언제야? 아님 계속 솔로 하려나 갓세븐 이진혁 빅톤 동발이라니 다들 잘돼라





큼직큼직하니 춤선 진짜 시원해 ㅁㅊ 진짜 저 추억 뭔데 너무 눈물나ㅠㅠ 쇼케 데이터 잘 안터졌다더니 ㅠㅠ 잘 맞아보여 곡을 잘 받았네 3곡인게 좀 에바긴 한데 그게 알고보니 진짜 ㄹㅇ 문투도 아니고 피디픽으로 그렇게 몇일씩 와 진짜.. 이진혁만 있을 때 보다 막내라인 - 형라인 생긴게 재밌엌ㅋㅋ 나덬 화관쓴이진혁처돌이라ㅠ 화관쓴사진들 고화질 존버 사랑해 덬들아 발차기 진짜 개존멋이다 하 ㅠㅠㅠ 야 너 방금 전까지 팔씨름 개발리던 쫄쫄이 이진혁이었자너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