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장원, 주우재, 도티, 박현주 PD가 참석했다. '문제적 남자 : 브레인 유랑단'은 질문의 시대, 어나더 레벨을 보여줄 천재를 찾아 일상 속으로 나선 연예계 대표 브레인 유랑단이 세상에 없던 신개념 문제들을 풀며 펼쳐지는 대한민국 유일무이 두뇌자극 뇌섹 대결을 그린다. 지난 2015년부터 시작된 문제적 남자'는 뇌섹남들을



주우재랑 게스트로도 나왔던 크리에이터 도티가 새롭게 합류함 주우재가 찍었지만 출처는 김지석 인스타그램 주우재는 자주 나와서 익숙한 그림인데 도티랑은 어떨지 좀 궁금함 (tmi 검색하다가 알았는데 주우재랑 도티랑 86년생 동갑임) 마무리를 어떻게하지 암튼 문남 늦덬으로 새시즌만 기다렸는데 드디어 돌아와서 너무 좋다ㅠㅠㅠㅠㅠ 오늘 저녁 8시 새시즌 첫방송! 많이 봐줘~~ 보통 그정도 분량이면 이름이나 얼굴이나 잘 기억 못하는데ㅋㅋㅋㅋㅋㅋ잊을 수가 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티가 '문제적 남자' 마지막 새로운 멤버였다. 모델 겸 배우 주우재에 이어 도티까지 합류하며 새 시즌 새 판을 짠 '문제적 남자'가





10대들이 문화의 사각지대에 있다고 생각, 학생들을 위한 콘텐츠를 만들었고 초등학생 사이에서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며 '초통령'으로 불리고 있다. 250만이 넘는 구독자를 거느리고 있다. 특히 도티는 고등학교 1학년 2학기 내신 시험부터 전교 1등, 내신 성적으로 연세대학교 법학과를 입학하고 졸업한 뇌섹남. '문제적 남자' 기존 멤버들과 어떠한 호흡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11월 방송 재개 예정이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하도 시간 바껴서



소속사는 에스팀 모델출신이지만 옷입는거 별로 관심없어서 옷 못입는 모델로 유명하다고 자기입으로 말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소속사에서 옷 못입어서 혼낸적도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요봇이라 인별에 김재영 태그해서 올린 팬들 글 다 좋아요 눌러주고간다ㅋㅋㅋ 절친인 연예인은 주우재랑 모델 조민호 ㅇㅇ 모델시절부터 친했다고함 영화 돈 찍을때 류준열이 밥도 사주고 잘 챙겨줬는데 김재영도 촬영현장에서 류준열바라기로 불렸댘ㅋㅋ 영화 돈 찍으면서





분명 극중 이름은 있지만 주우재는 주우재야 내일 연참 엄청 빡치는 사연인가봐(방영날 착각함 ㅋㅋ) 주우재는 세상 개방적일거같은 느낌인데 유교남인게 매력포인트임 연참 볼때마다 주우재 진짜 현실에 있으면 인기개폭발할듯 이 배우들 공통점이 뭘까 문제적남자에 타일러 박경이 빠지다니... 극중 커뮤러들은 매일 주우재이 핫게에 글 올릴듯 주우재 원래 똑똑했냐 주우재 너무 쳐져ㅠㅋㅋㅋㅋㅋ 나무한테 발리는 주우재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겼어 연참 나도 주우재 시선ㅋㅋㅋㅋㅋㅋㅋ 극중



여성과 남부럽지 않은 사랑을 키워오다 피치 못할 사정으로 장거리 연애를 시작하게 된다. 하지만 전 남친에게 받은 상처가 깊은 여친은 장거리 연애가 시작된 후부터 예민해져 갔고, 점점 둘 사이에 균열이 생기기 시작했다고. 그러던 어느 날, 여친 집을 기습 방문한 사연남은 집안에 있는 수상한 옷을 발견하게 된다. 그러나 그것은 서막에 불과했다. 이후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하면서





염불각 연참에서 고통받는 거밖에 몰랐네 ..... 앞으로 조심 좀 하십시다... 선생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ㅋㅋㅋ 딱 채도진 말투로 해서 더 귀여웠어 ㅋㅋㅋ ㅋㅋㅋㅋㅋ ㅇㅇ 주우재이 사귀는거 맞다 염불각 ㅋㅋㅋㅋㅋ 거의 모든 편이 다 그럼ㅋㅋㅋ 존예 ㅇㅈ 생각보다 나이가 있음 88년생 키 186 군필 군대가기전엔 100키로도 넘었는데 군대가서 30키로 빼고 체중관리 루틴을 익혔다고 함 부모님이 모델해보면 어떻겠냐고 처음 제의하셨고 원래 꿈은 먹는거 워낙 좋아해서 요리사였대 ㅋㅋㅋ 지금은 식단관리 하니까 거의 안하는 모양인데 명절에 전은 자기담당이라고 함ㅋㅋ 모델이었을때





커뮤러들은 매일 주우재이 핫게에 글 올릴듯 연참 나도 주우재 시선ㅋㅋㅋㅋㅋㅋㅋ 난 항상 연참보면 주우재가 젤 공감되더라 주우재가 예쁘다고 한 연참 여배우.jpg 김재영 호감덬이 최근에 검색하면서 알게된 김재영 tmi 모음... 주우재하면 왜 피자 생각나지? 야외로 나온 '문제적 남자', 주우재·도티 합류로 '브레인 유랑단' 완성 [종합] 주우재는 세상 개방적일거같은 느낌인데 유교남인게 매력포인트임 주우재, ‘연애의 참견2’ 녹화 중단 선언? “이게 뭔 개소리야” 울드 로코는





모두를 혼돈의 도가니로 빠뜨린다. 사연남을 더 황당하게 만든 것은 바로 여친의 반응이었다고. 이날 프로 참견러들은 여친의 황당한 변명과 끝이 없는 진실공방에 경악을 금치 못했고, 곧 이어진 핵폭탄급 전개에 단체 ‘말잇못’ 사태에 빠졌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급기야 주우재는 “이게 뭔 개소리야”라며 직설적인 표현을 서슴지 않은 것은 물론, 결국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저는 이만 가겠습니다”라며 녹화 중단을 선언하기까지 했다고 해 시선이 집중된다.

주식 시작했다가 자꾸 욕심생기고 자기 나름 큰돈 투자했다가 실패해서 끊었다곸ㅋㅋㅋㅋㅋ 개취로 갈발보다 흑발이 훨배 어울리고 웃을때 은근 귀엽다 왜지 [img= ]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문제적 남자'가 새로운 뇌섹남들과 함께 돌아왔다. 20일 서울 신도림 라마다 호텔에서 tvN '문제적 남자: 브레인 유랑단' (이하 '문제적 남자')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는 전현무, 하석진, 김지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