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1위 동백꽃 필 무렵 - 55표 2위 어쩌다 발견한 하루 - 54표 3위 호텔 델루나 - 37표 4위 조선로코 녹두전 - 32표 5위 열혈사제 - 28표 6위 멜로가 체질, 스카이캐슬 - 13표 7위 왕이 된 남자 - 11표 8위 열여덟의 순간, 눈이 부시게 - 9표 9위 남자친구, 왓쳐 - 7표 10위



뒤따르지 않았다. ◇ SBS, 김남길의 맡겨둔 트로피 찾아가기 '열혈사제'는 지난 2월 첫방송돼 20회(60분 기준) 내내 시청률과 화제성 모두 다 잡은 작품이다. 다혈질 가톨릭 사제인 김남길(김해일)과 구담경찰서 형사 김성균(구대영)이 한 살인사건으로 만나 공조 수사에 들어가는 이야기. 최고시청률 22%까지 오르며 무너진 지상파 시청률의 자존심을 회복하는데 크게 기여했다. 특히 SBS의 금토극 첫 주자로 부담을 안고 시작했지만 결과는 대만족. 드라마의 중심에는 김남길이 있었다. 코믹·액션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일당백이었다. 사실상



나온다안나온다 얘기좀해줘 보고있는데 불안해 웹툰선 정해인 역할이 양아친데 포스터만 보면 봄밤 약사 그대론줄 ㅁㅊㅁㅊ ㅠㅠㅠㅠㅠ 정해인은 슬빵밖에안봐서 패스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한지민은 경성-이산-빠담빠담 다음 드라마첨보는데 그전에본작품들도 커플케미 개쩔었다생각했는데 이것도 진짜 둘다 개잘어울렼ㅋㅋㅋㅋㅋㅋ(망붕은아니고)외적케미개쩌는듭 ㅠㅠㅠㅠ 본방은 vod로 다운받아서 보는 편이라 코멘이랑 메이킹 등 부가영상만 블레로 추진해도 너무 좋을것 같음ㅜㅜ 봄밤 그렇게 하는것 같던데 너무 좋아보이더라 젤리약 나눔하는거 졸귀 엠사 이번에 그나마 선방한게 검법 근로 봄밤 이 세개라고 많이 그랬자나 # MBC 드라마를 이끌 2020





또 다른 남자. 이들의 시작(START)과 성장(UP)을 응원하는 이야기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로맨스는 별책부록 →자백 →아스달 연대기(PART1,2) →호텔 델루나 →아스달 연대기(PART3) → 날 녹여주오 →사랑의 불시착 →하이바이, 마마! →? →사이코지만 괜찮아 →샌드박스 TVN(11시) 슬기로운 의사생활 2020. 조정석,유연석,정경호,김대명,전미도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tvN (원본 데이터 삭제, 추진 불가) 나의 나라 [16부작] / JTBC ( 제작사 발매의사X) [기타] 내 뒤에 테리우스 [16부작] / MBC / 방송사에서 자체적으로 제작진행함, 일반판 DVD / 1월 30일 발매 나쁜형사 [16부작] / MBC / 방송사에서 자체적으로 제작진행함, 일반판 DVD / 4월 9일 발매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16부작] / MBC / 방송사에서 자체적으로 제작진행함, 일반판 DVD / 7월 12일 발매 검법남녀 2 [16부작] / MBC / 방송사에서 자체적으로 제작진행함, 일반판 DVD /



유준상,송윤아 평화로운 일상에 균열이 생긴 한 중년 남성과 그 친구들의 사(四)춘기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 SKY 캐슬 →리갈하이 →아름다운 세상 →보좌관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멜로가 체질 →나의 나라 → 초콜릿 →이태원 클라쓰 →부부의 세계 →우아한 친구들 OCN(10시 20분) 본 대로 말하라 2020. 장혁,최수영,진서연 모든 것을 잃은 천재 프로파일러와 한 번 본 것은



이혼 안 하려고해 검색해봄 나 그거 보는 배우들 리액션 보는거 좋아해ㅋㅋㅋㅋ 특히 이번 수목은 엠사만 내내 달려서 봄밤 구해령 어하루 생각만해도 광대 들썩 외국에서 공부하다 왔고 정해인이랑 개인적으로 가까운데 역모 라는 영화에 단역으로 나왔을 때 정해인이 말 걸어줘서 친해졌대 필모가 단역 위주라 뭐 기록돼 있는 것도 없는듯 다른 배우 하나는 봄밤에서 조연으로 나왔던 분임 이미지 원본보기 [OSEN=박소영 기자] 2019 MBC 연기대상’이 방송인 김성주와 한혜진의 진행으로 오는 12월 30일(월) 오후 8시





[16부작] : 유통사-인조인간 / tvN (제작사 발매의사X) 황후의 품격 [26부작] / SBS (메이킹 DVD, 대본집 가수요, 제작사 메이킹 DVD 발매의사X) 왕이 된 남자 [16부작] : 유통사-인조인간 / tvN (제작사 발매의사X)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16부작] : 유통사-인조인간 / tvN (감독판 Blu-ray 제작 확정 후 취소통보) 진심이 닿다 [16부작]



앞으로도 뒤로도 똑같기만 한 풍경은 내가 마을 초입에서 좌측을 돌아서 나왔었는지, 우측을 돌아서 나왔었는지 조차 애매모호하게 만들어 놓았다. 이대로 앞으로 가면, 마을을 지나 입석간판의 반대방향이라 손 치더라도, 어딘가가 나올 것이다. 그래도 사람 사는 곳이다. 어떤 마을이건 번화가건 연결이 되 있을 법도 하다. 시대가 어느 때인가. 90년대만 같았어도, 미래 예상도 그리기 대회에서 하늘 나는 자동차를 그리기 바쁘던 2013년도다. 어딘가로는 이어졌을 것이다. 긍정적인 생각으로 차분함을 되찾고 싶었다. 어딘가로 이어진 것이 더 깊은 산 속이나,





파티를 준비하고 있다. 케이블과 종편이 대세라지만 지상파의 반격도 만만치 않은 한 해였다. SBS는 '열혈사제'로 시작해 '배가본드'로 문을 닫는다. 시청률과 화제성을 다 잡은 작품 들이 많았다. KBS도 '왜 그래 풍상씨' '동백꽃 필 무렵' 등 웰메이드 수작으로 체면을 살렸다. 반면 MBC는 흉작이다. 편성 시간대 변경과 미니시리즈 라인을 줄이는 등 전면 보수에 들어갔지만 성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