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번엔 수비 심각한거 지도 인지한다 이러고 이번엔 체력 관리 주의하겠다 이러네 이들이 떠나지 않도록 하는것도 내 비전의 일부다 그분만 안보면되는데 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스케줄이 나 올려 봅니다. 요즘 날씨도 선선한데 함께 달려 보실 분 손들어 보세요! 1인 그린피 면제 마지막 날이라서 실제로는 그린피 13.5만원에 모십니다. 1팀만 예약 합니다. ㅠㅠ 신청자 : 무리뉴, BOOM, _FRED_, 한량가득 ps. 유니 아일랜드 클럽 하우스에서는 유니 짜장 파나요? ㅠㅠㅠㅠㅠㅠ 첼시팬인지라 무리뉴는 진짜 애증의 존재인데 토트넘까지





주말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최대한 측면공격가담을 줄이고 중앙의 알리 위주 플레이로 수비는 튼튼하게 공격시에는 알리의 창의성과 개인기를 바탕으로 풀어가는.... 흥민이에겐 스프린트나 공격가담보다는 약간 수비적인 롤을 준 것 같아 보여요. 덕분에 EPL 도움 단독 2위 ㄷㄷㄷ 그냥 팀감독이니 보고있긴한데 예전버릇들 여전히나오는중 ㅇㅇ? 오늘 미친듯 뛰어 다니더군요. 정말 잘했습니다. 잘했습니다만... 무리뉴가 손에게 주문한 스타일이 딱





#2. 고수들 속속 조용히 동네 스크린으로 홀로 찾아가.... => 그리미스님? 텔레형? 까망도리님??? 툼툼이님..무리뉴님.. 등등 #3. 경상지역 케사장님 이사를 틈타 속속 대회에 참여.. => 전진형이 대구에서.. ㄷㄷㄷ 김해에는?? #4. 공동3위가 모두 6명!!!! => 평균비거리 255미터를 기록하신 #5. 분당의 장타자 달파란님.. 이글기록.. 세컨 186미터 아이언샷으로 (같이



불러댕기는거 막을 수는 있겠네요 손이 아무 이상없다고 하면 가겠지만 항상 무리뉴 감독때 보면 무리하게 불러내면 다 부상으로 컷 하고 선수 보호하던데 그렇게되면 이제 벤투는 진짜 시험대 오른다봅니다 무리뉴 윙포 죽이는전술은 오래전부터 그리해왔으니 같이 뛴선수들이 불만이 상당했던거같아여 손도 예외없죠 손흥민 윙백입니다 한참 컨디션 절정일때 무리뉴만나서 고생많네여 손 ㅇㅏ부지가 가만안있을듯 레버쿠젠시절에 손 수비가담많으니까 바로 ㅇㅣ적시킨게 손 아버지죠 이런식이면 손아버지가 가만히 지켜보지는않을거같아요 한참 공격 전성기찍구있는선수한테 수비가담 엄청부담되니 속공빌드업에서도 알리보다 한참 내려앉아서



한다. 팬들에게도 존중하는 모습이라고 생각한다. -크로스가 좋아졌는데 ▶상황이 그렇게 되는 것 같다. 선수들 움직임이 좋았다. 볼을 보낸다기보다는 선수들 움직임이 좋아서 잘 전달이 됐다. 윙 자리를 오래 뛰다보니까 익숙한 것 같다. 좋아하는 크로스 각이었다. -풀백이 매 경기 바뀌었는데 ▶우선 데이비스가 부상당해서 안타깝다. 워낙 능력있는 선수들이다. 선수들도 어떻게 해야하는지 잘 알고 있다. 다 저한테 잘 맞춰주어서 불편한 것이 없다. 어떤 선수와 뛰는 것이 중요한 게 아니다. 계속 이기고 경기에서



사람.. 와... 무리뉴 그동안의 발언 종합해보면 헤딩 경합 소극적인거로 지랄할거 같아 Highly appreciated to 늘동산님, 하기 링크 참조하시어 본인이 어디코스로 가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gid=1713743921 몇년전인가 무리뉴님이 야디지북 만드셨던 생각이 나네요. ㅋ 달파란님/클스웨버님, 조별/개인별 이름표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점심 메뉴 안고르신 분들은 강제로 사천 해물덮밥 시킬라니께 빨랑 빨랑 넣어주세요. 조장님들!! 신경써 주세요! 흥민이 멀티골 2골박고 호날두 16강 탈락 보여�Z으면좋겟네요 ㅎㅎㅎ 감독이 무리뉴라서 기대해봅니다~ 연장 재계약 안한것도 그렇고 무리뉴 저렇게





체력은 나쁘진 않았지만) 체력에 저평가를 받았던 손흥민은 5경기 거의 내내 풀타임을 뛰고 있습니다. 손흥민의 체력저하를 우려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그 사람들은 무리뉴를 정말 과소평가하는거 같네요. 무리뉴가 언제 선수 체력 퍼지게 만들어서 아작낸적이 있습니까? 맨유 시절처럼 너무 못해서 안내보낸 경우는 있어도 선수 체력 아작낸 경우는 없습니다. 특히 공격수는 말이죠(수비는 대체제가 없어서





무리뉴 높게 보고 만나고 싶다고 하네 보누치는 16강에서 토트넘 만나기 꺼린다고 했는데ㅋㅋ 무리뉴한테 들키고 진짜 알리 돌아왔네요.. 자기 전술 수비만 주구장창이니 발빠르고 잘넣은 공격진 있는 토트넘에 와서 꿀 잘 빠네요. 손 캐린 모우라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쏘니 골 넣은 후 무리뉴 감독 ㅋㅋ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이건 두 번째 골 나온 후 ㅋ 요청하셔서 올려드립니당~ Your browser does not



식초를 스폰하겠습니다. ㅎㅎ) 스폰하실 분은 댓글이나 게시글 남겨 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일요일에 뵙겠습니다. ㅎㅎ 흥해라! 골프당!! *) 단체팀 오천원 할인이 적용된 금액으로 할인 쿠폰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오픈 휴유증인지 다른 약속이 많으신 건지 월례회 참석 신청이 저조했네요. 부득이하게 4팀 16명으로 11월 월례회를 진행합니다. 일시 : 11월 9일(토) 11시대 장소 : 여주 신라cc 인원 : 4개팀 16명 비용 : 그린피 21만원 (이외 캐디피, 카트피, 식사 등 개인 부담,





드는 모습을 봐라. 바르셀로나, 레알마드리드, 파리 생제르망에서 뛰는 모습을 봐라. 이런 상황 속에서 토트넘은 합이 잘 맞던 가족의 모습이 아닐지도 모른다 포체티노 감독과의 관계는 정말 좋은 것 같고, 선수들은 그와 함께하게 되어 행복해 보인다. 클럽은 성장했고, 뛰놀 수 있는 멋있는 경기장도 생겼지만 다른 무언가를 원하는 선수도 있을 것이다. 정말 완벽한 집단이 있어도, 그들 중 단 한 명이라도 행복해 하지 않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