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원중이 운전하던 BMW 승용차가 마주 오던 오토바이와 충돌했다. 이 사고로 오토바이 운전자 A(17) 군이 크게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숨졌다. 정원중은 신호등이 없는 이 교차로에서 마트에 진입하기 위해 좌회전하다가 마주 오던 오토바이를 보지 못해 사고를 낸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정원중이 반대편 차선에서 오토바이에 바로 앞서 달리던 차량 때문에 뒤따르던 오토바이를 미처 보지 못했을 가능성을 열어두고 그를 교통사고처리 특례법 위반 혐의로 불구속 입건해





해랑이랑 인연끊어야 되는거잖아 그거만큼 아버지 마음 슬프게 하는게 어디있겠어 지가 고아니까 엄마생각나서 자꾸 저 엄마한테 잘해주고 싶나봄..? 설아 옆에 있고 싶냐..진짜 노답들이다 둘다 입양? 안섞여야한다 ? 제발 오늘 엔딩은 좀 과하지않았나 생각.. 주드라 다행이다 여기선 왜케 못하는거같냐 감사합니다8ㅁ8 조윤희가 조우리땜에 힘들때 윤박이 도와주고 그래서 눈맞을텐데 그거보고 오민석 미쳐벌였으면 좋겠어 존나 기대됨 나중에 돈도 필요없다고 이혼해달라고 하겠지ㅠㅠㅜ 화질이.720보다도 구린거 같긴한데... 걍 토론이니 대충 봐줄만한듯; 근대 김지윤박사님이 왜;; 외교전문가인데 뭔가 안어울리는거 같네요 ㅋㅋ 좋은 진행 부탁드립니다



사고가 발생했다. 현재 KBS 2TV 주말극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 출연 중으로 사고 이후 제작진에게 드라마 하차 의사를 전달했으나 제작진은 경찰 조사 결과를 보고 결정하겠다고 밝혔다. 정원중과 제작진은 충분한 상의를 했고 드라마에서 하차하지 않는 것으로 결론을 냈다. 극중 정원중은 꼭 필요한 역할. 윤박(문태랑)·조우리(문해랑)·류의현(문파랑)의 아빠로서 정년을 앞둔 여의도지구대 대장 문준익을 연기하고 있다. 좋은 경찰·좋은 아빠·좋은 어른으로 아이를 못 갖는 아내가 입양을 원해 반신반의 하는 마음으로 고아원을 찾았다가 아이들의 눈빛에



오빠야..하는데 태랑이 존나 다정해ㅜㅜㅜ너무좋아ㅠㅠ 사풀인풀 설아는 욕심을 내려놓으니 편한것같다 솔까 나는 엄마 김장할때 좀 도와주는거지 내가 아예 하는것도 아닌데도 김장하고 나면 ㅈㄴ 피곤한데 사풀인품 오민석이 존나 집착해야 윤박 캐릭터도 살거같아 윤박 불륜녀동생부터 어케하고 오셈 '사풀인풀' 남사친 윤박vs전남편 오민석, 일촉즉발 대치[오늘TV] 초반 보다가 거르고 어제꺼 보는데 질문! 윤박



저런 자리에서 수십억씩 왔다 갔다하는거 일반인들도 다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자신들은 불법이 아니라는 편법을 통해서 수십억씩 자금 확보하면서 5천만원으로 사람 목숨을 가져간 검찰과 자유당 미안하다는 말은 했는지? 운전기사를 둔적도 없었는데 운전기사한테 갑질했다고 가짜뉴스로 1면에 쓴 조선일보는 노회찬 의원 죽은날 야구우승사진을 걸어놓았죠? 지켜보겠습니다 ✋ 설아랑 되려면



4회 남은 현재 풀어 놓은 이야기들을 작가가 어떻게 회수할 것인지 궁금하다는 네티즌 의견이 발생했다.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는 문근영이 10위에 이름을 올렸다. 드라마 화제성 6위 는 전주 대비 화제성 점수가 약 10% 상승한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이었다. 지난 방송에서는 조윤희, 윤박, 오민석의 삼각관계가 본격화되었으며, 김재영과 설인아 역시 핑크빛 연애를 시작한 바 있다. 네티즌은 오민석과 조윤희의 로맨스를 원한다는 의견을





설아 쪽으로 가면 열폭하고 버릴 삘 다정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아 옆에 있고 싶냐..진짜 노답들이다 노회찬 의원이 받은 5천만원 잘못입니다 그렇지만 정치를 하려면 돈이 필요합니다 사리사욕이 아닌 정치자금에 쓰려고 실수한 순간으로 목숨을 잃어야 했는지 정치를 하기 위해서 잠깐 잘못을 저지른 5천만원으로 오히려 수십억씩 비리를 통해 재산을 가진 사람들의 비난을 받아야 하는지 이런식으로 북콘서트라며 책출판기념 기부금 내는건 정치 자금 아닌가요? 정치인들



너무 좋네 ㅠㅠㅠ [단독]정원중, 드라마 '사풀인풀' 하차 안 하기로 [단독]정원중, 드라마 '사풀인풀' 하차 안 하기로 내스급 ㅅㅍ 요새 스토리 진행이 좀 더딘것같긴해ㅠㅠ 사풀인풀 윤박 멜로눈깔 개좋다 사풀인풀 포털반응은 완전 도진우네.. 오늘 식당에서 조윤희랑 윤박 텐션 개쩔지 않았니 근데 진우 설아 저런 억경(?) 겪고 다시 재결합해서 꽁냥되는거 보고싶은데 주말연속극 어제 처음봤는데..조윤희 청시1





보세요. ^^ 제가 설명하는거보다 나은거 같아요 ㅎㅎ 야 우리 할머니도 좋아해 이거 그냥 있는 설정 아닐 것 같은데!!!!!! 왜 하필 인터마켓일까😏 불륜이랑 학폭으로 얽힌 집 여자를 좋아하는게 가능한가 윤박 볼때마다 넘나 이스타 승무원상 생각해서 승무원하면 윤박 생각함 혼자서ㅋㅋㅋ 어캄 ㅠ 짠내 ㅠ 전남편 불륜녀 오빠이자 동생 학폭 가해자 오빠다싶으니 가족은 죄없다지만 싫다ㅋㅋㅋㅋ 차라리 걍 설아 혼자살아라싶고 전남편 저정도로 감없던거보면 재결합은 ㄴㄴ여도 지금부터라도 싸우고대화하고



건 조윤희가 낚시할 때 나 좋아해여? 물어서 윤박이 아마도..라고 하면서 뭐 미운정 들었다 그러자나 후에 친구 하자고 제안했을 때도 조윤희가 남녀 사이에 친구가 가능하냐니까 난 불가능하겠지만 쩌구쩌구 하고 내가 봤을 땐 거의 고백 비스무리 하던데 조윤희는 놀라움 없이 듣길래 혹시 다른 의미로 받아들인 건가 싶더라구ㅋㅋㅋ 조윤희도 아는 거지? 자기 좋아하는 거 , 제눈엔 윤박(위에). 신랑은 오민석(아래)라길래... 남자분들 의견 궁금하네요 문비서는 진짜 머리털 뽑고싶다 불륜녀 ㅅㅂ 윤박이랑 김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