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회복하길!! 강인이 ㅎㅇㅌㅎㅇㅌ 발렌시아 부상선수들 복귀해도 다시 재부상 당하고 그래서 걱정인데 팀 의료 시스템도 잘 정비됐음 좋겠다 벤투호도 지금 빠듯해서 평가전 아니고서는 더이상 안쓸듯하고 팀에서 자리 못잡고 있네요 ㅠ 소속팀에서 많이 뛰어야 하고 국대에서라도 보여줘야 되는데 교체로 나오고 기회가 없네요 ㅠ 임대든 이적이든





수상자 파뱅으로부터 3위 표 받음 경기끝 0 : 0 무승부네요. 이강인은 오늘 출전 안했는데.. 아쉽네요. 오는 19일 벤투호와 맞붙는 브라질 대표팀의 윌리안이 손흥민을 경계했다. 한국과 브라질은 19일 아랍에미리트(UAE) 아부다비에서 A매치 친선경기를 치른다. 지난 2013년 서울에서 맞붙은 이후 6년 만의 재대결이다. 그동안 한국은



"기이하기 이를데없는 유령 축구… FIFA가 제재해야" 16일 오후 경유지인 베이징 서우두 공항에 도착한 한국 축구 대표팀의 이강인. /연합뉴스 15일 카타르월드컵 2차 예선 한국―북한전이 열린 평양 김일성경기장. 고려호텔에서 버스로 20분 걸려 경기장에 도착한 선수단은 관중이 한 명도 없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랐다고 한다. 대한축구협회 관계자는 "그래도 경기장 통로마다 많은 수의 군인과 간호사가 배치돼 있어 경기가 임박해서 관중이



김학범호의 에이스인 이동경(울산)에, 최종예선은 힘들지만 올림픽 본선에서 이강인(발렌시아)까지 합류할 경우, 역대급 2선이 완성된다. 수비형 미드필더로는 터줏대감인 김동현(성남) 한찬희(전남) 등이 고르게 기용됐다. 맹성웅(안양) 김준범(경남)이 김 감독의 테스트 무대에 섰다. 크게 돋보이지 않았지만, 큰 실수도 없었다. 이번 명단에 뽑히지 않은 원두재(후쿠오카) 이수빈(포항) 등이 가세하면 주전 경쟁이 치열해질 전망이다. 수비쪽은 전체적으로 불안했다. 특히 중앙 수비쪽이 문제다. 호흡을 맞출 시간이 많지 않았다는 점을 감안하더라도, 안정감이 떨어졌다. 김 감독은 이번 명단에 지난 2018년





이강인은 선수가 팀 전술에 맞추고 적응하는게 아니라 자기플레이를 하면 팀전체가 자기에 맞춰지는 스타일이다.다만 한국대표팀에서 뛰려면 수비능력을 키워야 된다. 스리랑카 같은 약팀 상대로는 펄펄 날지만 유럽팀 만나면 그런 플레이가 안나오는게 수비 부담 때문이다. 이승우 플레이스타일이 피지컬이 동반되어야 하는 스타일이다. 이재성 이청용 같은 선수들은 피지컬이 안좋아도





무회전 ㄷㄷ 엄청 아깝네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ㅋㅋㅋㅋㅋ 그저 웃음만 나오네요 GIF 5초동안 좌우 살피기를 8번 하네요. 중앙미드필더 정석인 사비랑 인혜가 저걸 참 잘했었는데 싹이 보이네요. 오늘 안나오네요ㅜ [스포탈코리아=베이루트(레바논)] 서재원 기자= 파울루 벤투 감독이 레바논 기자의 직설적 질문을 농담으로 받아쳤다. 벤투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은 14일 오후 10시(한국시간) 레바논 베이루트 카밀 샤문 스포츠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예선 4차전에서 레바논과 0-0으로 비겼다. 답답한 경기였다. 한국은 주장이자 에이스 손흥민을 중심으로





15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19 AFC 어워즈 각 부문 최종 후보를 발표했다. 손흥민은 AFC 올해의 국제선수상(AFC Asian International Player of the Year) 부문에 일본의 하세베 마코토(35·프랑크푸르트), 이란의 사르다르 아즈문(24·제니트 상트페테르부르크)과 이름을 올렸다. 이강인도 AFC 올해의 유망주상(AFC Youth Player of the Year) 남자 부문 최종 후보가 됐다. 그는 2019 FIFA U-20 월드컵 준우승을 이끌며 골든볼을 수상했다. 이강인의 경쟁자는 일본의 아베 히로키(20·바르셀로나), 베트남의 도안 반 하우(20·SC헤렌벤)다. 2019 U-20 월드컵 준우승을 지도한 정정용(50) U-18 대표팀 감독은 AFC 올해의



샤문 스포츠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4차전 레바논 원정경기에서 0-0 무승부를 거뒀다. 전반전은 슈팅 6개에 2번의 유효슈팅밖에 하지 못하는 부진한 모습을 보이자 후반 시작과 동시에 황희찬이 투입되며 활력을 찾았다. 후반 21분에는 손흥민이 올린 프리킥을 황의조가 헤딩했지만 골대를 맞기도 했다. 결국 김신욱, 이강인 등이 투입된 후에도 점유는 해도 결과는 만들지 못한채 레바논 원정에서 실망스러운 0-0 무승부에 그쳤다. 스포츠통계업체인 스포츠매틱스는 16일 레바논전 양팀의 통계를 공개했다. 한국은 볼점유율 64.7%, 패스성공률 87.7%로



시켜서 판매하는 놈들한테 걸린것 같네요 그걸 일부러 영상으로 찍고 안주니까 올리고 아오.... [스포탈코리아] 이은경 기자= 일본의 ‘풋볼존 웹’이 한국 팬들이 축구게임 ‘풋볼매니저 2020’이 정한 선수 능력치에 대해 공식적으로 불만을 제기했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14일 보도에서 “한국의 ‘스포츠경향’은 ‘한국 팬들이 축구게임에서 선정한 손흥민의 능력치에 대해 너무 낮다며 성명을 냈다고 보도했다”고 전했다. ‘풋볼존 웹’은 한국





스포츠선수를 두 명까지 물은 결과(자유응답), ‘손나우두’ 손흥민 이 82.0%의 압도적 지지로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손흥민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의 강팀 토트넘 홋스퍼 FC의 핵심 멤버다. 빠른 돌파력과 양발을 자유자재로 한 강력한 슈팅을 지닌 선수로, 현재 EPL 최고의 공격수 중 한 명으로 꼽힌다. 대한민국 국가대표로 나선 2018년 러시아월드컵에서는 세계 랭킹 1위인 독일과의 대전을 승리로 이끌었고, 와일드카드로 출전한 아시안게임에서는 팀의 금메달 획득에 기여했다. 러시아월드컵 이후에는 기성용에 이어 국가대표팀 주장을 맡고 있다. 새롭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