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레드벨벳 "음파음파" 올해의 퍼포먼스 - GOT7 올해의 가수상 - TWICE 올해의 앨범상 - 세븐틴 "SEVENTEEN 3RD ALBUM 'An Ode'" 올해의 배우상 - 장동건 베스트 아티스트상 가수 - 지코 배우(드라마) - 박민영 배우(영화) - 임윤아 베스트 엑터상 - 지창욱 베스트 뮤지션 - 뉴이스트 베스트 K-컬쳐 - GOT7, 이광수



완벽히 몰입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 이엘리야는 '너의 여자친구'에서 할 말은 참지 않고 말하는 돌직구 양궁 선수 혜진 역을 맡아 당차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차세대 로코퀸의 면모를 확고히 할 예정이다. 동시에 배우뿐 만 아니라 최근 감독으로서 성공적으로 데뷔를 마치며 다재다능한





덕분에 보는 타 팀 팬들은 꿀잼이지만요. 올 시즌 가장 치열할거라 예상했던 지구 중 하나인 AFC South의 현재 승리자이며, 아래 기록할 2위팀인 텍산스의 주력 수비수 JJ 왓이 시즌 아웃 된 이상 끝까지 1위를 지킬 확률이 높아 보입니다. 하지만 럭이 있었으면 슈퍼볼 우승까지 노렸을 전력인데 좀 아쉽긴 하네요.





이동국은 그동안 299공격포인트에서 '아홉수'에 걸려 마음 고생이 심했다. 이전 경기서 골대를 수 차례 때렸던 그는 "팀이 승리하는 골이었으면 더 좋았을 텐데 아쉽다. 축하는 이번 시즌을 마치고 받겠다. 앞으로 3경기 남았다.



러닝 야드가 6야드가 넘는데, 이걸 극단적으로 말하면 모든 경기 모든 스냅을 잭슨의 러닝으로만 구성하면 경기에 무조건 이긴다는 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쿼터백이 ㅋㅋㅋㅋㅋㅋㅋ 무패의 팀 패츠와의 경기가 다음 주에 있습니다. 제 지난 글에 보시면 패츠를 잡을만한 유일한 가능성이 이 팀이라고 써 놨는데, 정말 기대가 됩니다. 지구에도 찐따가 둘, 찐인줄 알았는데



금멱 금멱 ㄹ. 천마대전 솬라솬라 명열새똑 ㅁ. 야야 너였구나! ㅂ. 화신덴샤 화신덴샤 나한테 영력줘 배우 임현성이 '블랙독'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 임현성이 출연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드라마 '블랙독'(박주연 극본, 황준혁 연출)은 기간제 교사가 된 사회 초년생 고하늘(서현진)이 우리 삶의 축소판인 '학교'에서 꿈을 지키며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잘한거 아니고, 괜찮음) 저는 래퍼로만 알고 지냈기 때문에.. 캐스팅이 적절했네요. 엔딩스크롤에서도 가장 먼저 올라오구요. (비중이나, 인지도나, 몸값이나 여러모로 1등이니) 깎아 먹은 비중을 자스민과 지니가 메꿔주네요. 감독이 '가이 리치'여서 조금 의아했어요. 이것도 우려까진 아니지만 기대를 깎는 요소이기도 했죠. 이분의 필모를 보면.. '맨 프롬 엉클' '킹 아서'



난 완전 좋은데 난 완전 좋은데 금멱 ㄷ. 역시 소문대로 멋져요 ㄹ. 난 전생에 까마귀라는 도적과 사랑에 빠져서 도적의 부인으로 살았거든 이 세계관 안에서만 나올수 있는거라서ㅋㅋㅋㅋㅋㅠㅠ 욱봉 ㄱ. 근데 왜 봄과 가을뿐이야. 나는 너의 뜨거운 여름과 눈 내리는 겨울도 갖고 싶은데 ㄴ. 이걸 어쩌나 난 천명따윈





아웃으로 팀 전체가 무너져버린 스틸러스입니다. 한국에는 하인즈 워드의 팀으로 유명하죠. 올 시즌 바닥을 형성하고 있는 팀 중에선 그나마 한 끗 위에 있는 정도의 느낌입니다. 나름 인기있는 팀이라 프라임 타임 경기들을 많이 배정받았는데 성적이 너무 안



좋았다"라고 얘기했다. 이어 "'엄마가 되도 엄마를 못 이긴다'라는 대사처럼 엄마에 대한 대사들은 너무 주옥 같아서 매번 볼 때 마다 울었다"라며 "짧은 말에 많은 것들을 담고 있는 대사들이 너무 좋았다"라고 덧붙였다. 이외에도 염혜란은 '동백꽃 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