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있겠지만, 여튼.. 왜 한국을 포함해서, 바다는 해경이 (보통 경찰느낌이 강하죠.) 다 업무를 할까 싶습니다. 미국도 해안경비대... 고.. 해양 119 이런식으로 따로 있지 않고.. .. 경찰 업무에, 불 끄는데도 직접적으로 참여하고.. 구조 업무도 담당하고 등등.. 퇴근 후 장례식장에 가던 소방관들이 터널 안에서 차량 화재를 목격하고 진화에 뛰어들었다 30일





해.”라고 말하는 것과 같습니다. 지금 와서 생각하면 담당 변호사가 왜 그런 시키는지도 모른 체 저는 그가 시키는 대로 열심히 의견서를 써냈지만 어떤 효과도 없었습니다. 사건 7 2012년 1월 26일 구치소로 접견을 온 박주민은 “혹시 증거가 될 만한 동영상이나 녹음한 거





미소를 지어보이며 “나오시면 제가 만든 재벌개혁 모임이 있는데 함께 활동하도록 하시죠.”라며 악수를 청하고 일어섰습니다. 정리 검사와 변호사가 함께 매수되었다는 '정황증거'로 폭행사건을 수사하지 않은 최수봉검사와 변호를 하지 않고 사라진 박주민만큼 확실한 증거가 있을까요? 저는 재판 과정에서



2012년 당시 박주민변호사는 참여연대, 민주변호사회, 세월호사건 담당변호사, 공익법센터, 인권센터연석회의 소속의 스타 변호사였습니다. 하지만 박주민은 당시 LIG그룹에게 매수당한 것이 아니라면 설명이 불가능한, 쟁점과 거리가 먼 엉뚱한 변론으로 일관해 저는 그를 두 번 해임했습니다.



28일 오전 2시 40분께 울산시 북구 아산로에서 성내삼거리 방면으로 진행하던 SM3 승용차가 도로변 가드레일과 연석 등 구조물을 충돌하고 멈춰서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운전자 A(15)군과 뒷좌석에 타고 있던 B군이 숨졌다. 자력으로 탈출한 2명 등 나머지 3명은 경상인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 관계자는 "사망자와 부상자는 모두 동갑내기 친구 사이로 파악된다"면서 "사고



전면에 내세웠던 변호사입니다. 현재도그는 더불어민주당의 아이돌같은 존재여서 초선인데도 최고위원이 되었습니다. 이와 반대로 저는 어린 날 자폐 혹은 지적장애를 앓으면서 성장해 10살 때부터 고아원과 성수동의 가방공장을 전전했고, 경기도 안산에서 공장근로자, 용접사, 건축현장





한 공장 뒤편 야산에서 산사태가 발생해 토사가 인근 주택과 식당, 공장 건물 3곳을 덮쳤다. 식당은 가건물로 된 천막 1개 동이 매몰된 것으로 전해졌다. 주택에는 사고 당시 일가족 3명이 있었던 것으로 추정된다. 소방본부는 75세



진화를 시작, 20여 분만에 큰 불길을 잡았다. 6분 뒤 창원 소방이 현장에 도착했고, 이들과 함께 20분 만에 화재를 진압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큰 불길에도 망설임 없이 불길 속으로 뛰어드는 소방관 3명의 모습이 잡혔다. 소방관들은 침착하게 호스를 사용해 불길을 제압해나갔다. 유문선 강서소방서장은 “터널 내 화재는 진압에 큰



2011년 4월 13일 심리는 제가 용산소방서 증거 동영상을 보기로 한 날입니다. 제가 2시간 가까이 옥상에 매달려 1인 시위를 할 때 노란색 복장을 한 용산소방서 직원이 제 머리 위에서 바로 촬영했습니다. 하지만 심리 하루 전에 접견을 온 박주민은 “내일은 법정에서 검찰이 요청한 LIG의 증언을 듣기로





이어질 수 있는 사태를 막았다. 지난 28일 오후 9시 5분쯤 부산지역 소방관인 성치훈ㆍ조배근 소방교와 김준근 소방사는 문상을 위해 차량을 타고 경남 창원시 굴암터널을 지나고 있었다. 2.5㎞ 가량을 달리고 있는데 연기가 보이기 시작하더니 이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