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감독이 누구든지간에 나폴리는 아주 도전적으로 경기를 할 것임(They are powerful but, no matter who the manager is, Napoli do like to get at you and take a risk or two). 리버풀은 부상회복이 되고 있지만 여전히 영향이 있음. 위험을 감수하고 살라를 또 뛰게 할 것인지 아니면 브라이튼 경기에 뛰게 할 것인지 고민할 것임. 내 생각에는 리버풀이 팀을 좀 정비하고 두 팀 다 승점 가져가는 것에 만족하고 토너먼트에 진출하는 것이 모두가 행복한 길일듯함. 이상 대충 생략, 의역, 발번역이었음 너무



대한) 공식적인 대화 자리가 열리지 않았던 것에 대해 여전히 기분 상한 상태다. 특히 아스날과 아르테타의 대화가 얼마나 진전되어졌는지를 고려하면 말이다. ㅊㅊㄹㅆ 골리 부상으로 교체했는데 교체된 골리 퇴장 ㅋㅋㅋㅋㅋ 워커가 골키퍼 봄 ㅋㅋㅋㅋㅋㅋㅋㅋ 레알은 지단 부임 후 각잡은 리빌딩 드디어 가시적으로 보이는 중 같지만 아직 예전 레알 아니고 주전들



칸셀루나 맨시티와 구체적인 협상을 하고 있지 않다 챔스 16강 확정팀 울버햄튼 맨시티 극장이네요. 인종차별로 징계 당한 맨시티의 베르나르두 실바 추가징계 나오겠네요 현재 EPL 순위.jpg 마네 골~~~~ 워커가 신의 한수였네요 이기고있던 바르샤는 멸망, 지고있던 맨시티 리버풀은.. 맨시티 화나서 담경기 우리한테





3 39 16 23 29 4 첼시 14 8 2 4 28 20 8 26 5 토트넘 14 5 5 4 24 21 3 20 6 울버햄튼 14 4 8 2 19 17 2 20 7 셰필드 14 4 7 3 17 13 4 19 8 아스널 14 4 7 3





가능할법 한데... 일단 케인-손-델리 노비에 수비진도 그렇고... 당장 다음 맨유전이나 챔스 뮌헨전 좀 우려가 되네요. 3연승했다고 웃을 상황이 아닌듯. 무리뉴 표정도 말해주고 있고...; 레알마/ 바르셀/ 첼시/맨시티 등등 좋은팀가려면 하위팀에 있을때 멱살캐리해야 가는것같네요. 롤도 마스터가려면 그아래 티어 골드/플레/브론즈에 있을때 팀 상관없이 멱살캐리해야만 승급가능하잖아요..ㅋㅋ 쉽게 작성하고자 반말체를 사용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 EPL 직관 관심있는 분들이 많으니 추천 부탁드립니다. =-=-=-=-=-=-=-=-=-=-=-=-=-=-=-=-=-=-=-=-=-=-=-=- 번리전에서 손흥민의 활약을 보고는 박지성이 맨유에서 활약하던 때의 버킷리스트인 ‘EPL 직관 을 하고자 마음먹었다 . 그때와 바뀐 것이 있다면





선동과 날조,공격성을 바탕으로하는 댓글공세에 결코 그들을 이길수없을거야. 하지만 이 충고를 바탕으로 그때가되면 너희는 무조건 맞서 싸워야해. 꼬리를 내리면안되 , 지금 이카페에서 글쓰는게 박지성이 뛰던 맨유를보던,, 퍼거슨이 감독시절이던 맨유팬이 아닐수 있다는것을 패시브로 장착하고 글들을 통찰해야해..안그러면 무리타라는 숙주들이 평범한 팬들이 정상적인 사고자체를 못하게 감염시키게 되는 상황이 발생하게 되거든 이건 레알,첼시 팬들 모두 겪은거야 그때나도 그들이 첼시팬인줄알았어 근데 나중되서 깨달은건 그들의 아이디를 맨유카페에 검색해보니까 그들은 첼시팬이아닌 "무리타"였던거지 혹시라도 만약에



세스크 파브레가스 (아스날/스페인) 2007 세르히오 아구에로 (아틀레티코/아르헨티나) 2008 안데르손 (맨유/브라질) 2009 알레샨드리 파투 (AC밀란/브라질) 2010 마리오 발로텔리 (맨시티/이탈리아) 2011 마리오 괴체 (도르트문트/독일) 2012 이스코 알라르콘 (말라가/스페인) 2013 폴 포그바 (유벤투스/프랑스) 2014 라힘 스털링 (리버풀/영국) 2015 앙토니 마샬 (맨유/프랑스) 2016 헤나투 산체스 (뮌헨/포르투갈) 2017 킬리안 음바페 (PSG/프랑스) 2018 마테이스 데 리흐트 (아약스/네덜란드) ㅇㅇ 오늘 맨시티 뉴캐슬 대박이네요. 아구에로 제수스 베실??? 사실 난 좀 더 로테이션 할 줄 알았는데 오히려 소튼이 로테를 몇명 돌렸는데



17-18 시즌 PL 20개 구단 스폰서비용 토트넘경기는 어찌보면 엄청 재미없는 경기가될거같습니다. 흥민이 맨유 가면 좋겠다 레알 요즘 잘하나요? ㅇㄱㅊ 챔스 16강에서 레알 맨시티 붙나벼 맨시티는 유니폼 핏이 좀 헐렁?하네 레스터 맨시티 경기도 재밌겠다 ㅋㅋㅋㅋ 맹구와 붙는 왓포드에 알아보자. jpg 맨시티 라인업 (vs아탈란타) 오늘자 맨시티 vs 레스터 시티 하이라이트! 스포티비 유튜브 리버풀 맨시티 하이라이트 떳네요 셰필드 빅6 상대





인버티드 윙백이라고 합니다. 인버티드 윙백을 사용할 경우 가장 큰 장점은 역습의 1차저지선을 풀백에게 시킬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최 후방 3백에 조금 수비력이 떨어지는 선수가 있더라도, 1차 저지선에서 속도를 줄여주고 나서 막기 때문에 수월하게 시간을 벌며 막을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역시나





흔들릴 때 경기장에서 잡아줄 선수 누구임?? 요리스가 없어서 그런건가 맨시티 2골 넣었다는데 시계봤더니 49분이길래 1시에 시작했구나 지금 하프타임이겠네 했더니...오.. 오늘 23:00 아스날 VS 첼시 ---------------------------------------------------- 월요일 01:30 리버풀 VS 울버햄튼 03:00 맨시티 VS 셰필드 각자 응원하는팀 이기길 기원합니다 감기 걸리지마세요~ 다른 매치는 거의 이렇게 나올거 같고 그나마 레알 : 맨시티, 토트넘 : 라이프치히가 다소 팽팽할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