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상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놀란 모습으로 시상대에 오른 김동욱은 “너무 큰 실수를 두 번을 저질렀다. 꿈같은 순간인데 최우수상 후보에 올랐던 많은 선배님들에 비해서 주인공으로서 제가 시청자분들에게 드렸던 무게감이나 기대감이 많이 부족했다는 거 저 역시도 잘 알고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저도 부담도 컸고, 마지막 작품이라고



우수상 결과에 대한 평도 엇갈렸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 김혜윤이 신인상에 이어 우수상까지 거머쥐자 '더 뱅커' 배우 서이숙 등 쟁쟁한 후보들이 우수상을 놓친 것에 대한 아쉬움 섞인 반응이 나온 것. 무엇보다도 상대적으로 작품성과 시청률을 겸비했다는 호평을 받았던 '검법남녀2' 팀이 찬밥 취급당한 것이 이해되지 않는다는 반응이 중론. 지난해 7월 시즌1 종영



받을만 했는데 꼭 정재영이 안와서 김동욱이 받은거 마냥.. 참석 안했어도 최우수 공동해서 챙겨줄수도 있었는데 엠비씨가 걍 안하고 무시해버린거고 별개로 김동욱은 너무 대상받을만한거고 [enews24 고홍주 기자] ‘MBC 연기대상’이 역대 가장 치열한 신인상 경쟁을 예고했다. ’2019 MBC 연기대상’이 방송인 김성주와 한혜진의 진행으로 12월 30일(월) 오후 8시 55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미디어센터 공개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MBC '복면가왕‘의 차분하고 깔끔한 진행을 책임져온 김성주,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개성 있는 캐릭터로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한혜진의 조합이 눈길을 끈다.



얘기하면서 정재영 안왔으니 김동욱이 대상이지라고 말하는거 존나 빈정상한다.. 그냥 김동욱은 김동욱 자체로 대상 받을만 했는데 꼭 정재영이 안와서 김동욱이 받은거 마냥.. 최우수상과 대상을 한명이 동시에 수상 한적이 있었나요? 김동욱씨 연기 잘하는건 아는데 인기상이나 다른 상도 아니고 최우수상과 대상을 한명이 받았다는건 ... 아니면 월화는 정재영 김동욱 공동 주고 정재영 대상 더 줄지도..? 엠사는 최우수 주고 대상 또 주지 않음? 대체 와이.. 재능에 비해 과소평가 받고 있다는 아쉬움을 남기던 배우가 빛을 보는





방영 중 다소 어색한 연기로 인해 적지 않은 시청자들의 비판을 받았다. 차은우도 이 같은 혹평에 대해 인지하고 있었다. 그는 우수상 트로피를 거머쥔 후 "사실 부족함도 많이 느꼈고 아쉬운 점도 많이 남는다. 혼자 마음 아파하기도 했는데 굉장히 지금 돌이켜보면 너무 소중하고 값진 시간이었던





남자 부문에 이어 영예의 대상까지 거머쥐었다. 이외에도 박세영은 우수상 월화 특별기획 드라마 여자 부문 수상자로, 오대환은 조연상 월화 특별기획 드라마 부문 수상자로 호명됐다. 김반디 작가는 작가상을 품에 안았다. 납득하기 어려운 시상 기준은 아쉬움으로 남았다. 지난 9월 종영한 수목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 이림 역의 차은우가 '봄밤' 배우 김준한 등 쟁쟁한 후보들을 제치고 수목드라마 남자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기 때문. 그도 그럴 것이 차은우는 드라마



마포구 상암동 MBC 미디어센터 공개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MBC '복면가왕‘의 차분하고 깔끔한 진행을 책임져온 김성주,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개성 있는 캐릭터로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한혜진의 조합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이 호흡을 맞추는 것은 이번이 처음인 만큼 이들이 보여줄 ’익숙하지만 색다른‘ 케미스트리에 관심이 쏠린다. MBC 드라마를 이끌 2020 차세대 心스틸러 로운X이재욱 ‘2019 MBC 연기대상’에서는 역대 가장 치열한

mbc 연기대상 또또 아휴 노답이다 차은우 우수상, 류수영 우수상, 정재영 무관이라니 우왕 김동욱 대상 받았네!! '열혈사제' 김남길→'동백꽃' 공효진까지…지상파 3사 연기대상 전망은? 나 솔직히 말해서 김동욱 팬인데 응? 김동욱이 대상? 엠사 연기대상 좀 지루했는데 호감덬 총총 글 남기고 감 김동욱덬인데 어제 김동욱 그렇게 놀라는거 첨봤다ㅋㅋㅋ 조장풍 (김동욱 ) mbc 연기대상 [2019 MBC 연기대상] 김동욱, 대상 수상 김동욱덬인데 어제 김동욱 그렇게 놀라는거 첨봤다ㅋㅋㅋ 정재영 무관과 김동욱 대상은 따로 봐야할거 같음 올해

1위 김동욱 대상 (엠 연기대상) 2위 박나래 대상 (엠 연예대상) 3위 송가인 축하무대 (엠 연기대상) 4위 댕댕이 (개는 훌륭하다) 5위 김트루 (스 연예대상) 일진 그만두고 동생 돌보며 편의점 알바하던 고딩으로 나온게 엊그제 같은데... 변영주감독이 눈썰미가 좋은지, 그때 그때 오디션으로 뽑은 신인들 온주완 이준기 김동욱 다 성공했네요. 화제성도 좋았고 시청률도 좋지않았나? 정재영이 무관인건 나도 화나는데 꼭 정재영

방송된다. 사진제공=MBC 고홍주 기자 조장풍을 본 분들은 동의하시겠지만 작품도 좋고 김동욱이 연기도 잘했습니다. 하지만 시청률와 배우의 이름값이 떨어지는지라 대상은 힘들지 않나 싶었는데 대상이라니... 자게에서 보니 검법남녀 시즌2에 대한 이야기가 많아서 그게 유력한가보다 했습니다. 전 검법남녀를 안봐서 자게 보고 그게 인기가 많았나보다 정도...; 김동욱은 박일도 에 이어 조장풍 도 작품선택이 좋았습니다. 그 남자의 기억법 드라마 3월 예정이던데 이것도 괜찮은 작품이었으면... 싶은데 셋다 장르가 다르네요. 이건 로맨스...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