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부대우(올해 위니아대우로 통합됨) 서비스 불러 확인하니 콤프가 나갔다 함 기사 왈: 콤프레셔 무상수리가 3년인데 3년이 지나 무상교체가 안된다 함, 콤프교체비 25만원이라 함 제가 다시 고객센터에 문제제기했지만 결과적으로 무상교체는 안된다 함 정말 어이가 없네요 그냥 냉장고 갖다버리고 새로 사면 되지만 새거 3년만에 고장이라니.....





괘심하네요 공개적으로 회사 게시판에 올리려보니 게시판도 없네요 엿 좀 주고싶은데 방법이 없을까요? 뽑은지 1달만에 앞차랑 상콤하게 때려박았네요 무사고 10년 넘는다고 자만하다 내 이렇게 될 줄 알았습니다...에휴... 보험접수 하니까 보험출동한 요원이





있다는 생각이네요. 대부분 하이브리드 차량의 배터리는 10년 20만킬로 보증하며 국내 하이브리드 차량 중에 가장 수리 사례가 많은건 아반떼 하이브리드의 cvt 문제와 도요타 3세대 프리우스 메인 배터리 교체 사례가 지금까지는 가장 흔한 수리비 크리를 맞는 사례 였습니다. 참고로 프리우스에 하이브리드 배터리는 현재 흔히 쓰는 리튬이온폴리머



좀 있다 연락와서 공업사 입고 바로 가능하다 그래서 일단 차 가져다 맡겼습니다... 내일 차 따보고 견적 연락준다고는 했는데요 제가 궁금한게 전기모다나 콤프레셔 계통 맛탱이 가있으면 당근 현대사업소 간다그러는게 맞는데 단순 범퍼교환만 하게 될정도로 상태 심각하지



한 후 공기를 주입해서, 비드가 쉽게 자리 잡도록 돕는 방법입니다. 저도 직접 해본 것이 아니라 검증된 방법은 아니지만, 일단 그럴 듯 해 보여서 올립니다. 2016년 여름, 동생 선물로 동부대우 냉장고 구입(30만원 초반대) 2019년 10월, 냉장고가 갑자기 온풍기가 되어



다행이 본사에서 다시 보내주신다 하네여...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이번에 12년식 차량을 하나 업어왔는데요. 살때 주행거리가 71,000km 정도 됬습니다. 근데 16년도에 계기판 교체이력이 있어서 현재 주행거리는 25,500km 인데요. 3개월전에 에어컨 콤프레셔 정비이력을 보니 주행거리가 68,000km 으로 찍혀있던데 원래



배터리가 아니라 구식의 니켈 수소 배터리 방식이라 수명이 짧은 문제로 인해서 국내에 100건 이상의 배터리 교환 사례가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대략 프리우스 메인 배터리 교환 가격은 300만원 조금 안되는 가격이며 점차 마일리지가 늘어남에 따라서 15만킬로 전후로 많이 발생 되는 걸로 동호회에서는 현재도 배터리 교환 사례로 데이터를 수집을 계속





[퍼옴]튜블리스 타이어 비드가 자리잡지 못할 경우 요령 자문을 구할 수 있을까요? 사고 났네요..질문좀 드립니다. (구랜저 하브) 유지 관리하기에 하이브리드 차 편한 점도 있습니다. 콤프레셔 업글하면서 제일 힘들었던 부분.. 콤프레셔 문의 드려요.... [YouTube] 냉돔 콤프레셔 사용해서 콤프 만든 이유.[영상] 에어 콤프레셔로 귤 껍질 벗기기 [YouTube] 스프레이건 테스트.. 콤프레셔 새거 삿는데.......원래 이런건가여??





없는게 인프라만 갖춰지면 성능과 유지 보수 모든게 앞도적이라는 생각이네요. 그 중간 단계의 역할을 하이브리드 차량이 10-20년정도 유지하다가 전기차로 자연스럽게 넘어가는 단계가 아닐까 하는 예상입니다. 사진에 동 파이프처럼 완벽한 L자는 아니지만 적당히 L자로 펴주려고 힘들 살짝 주는데.... 기본으로 달려있던... 동파이프가... 뚝 하고 부셔져 버렸었습니다....(해당 사진은 제가 다시 용접 한것 다른



하이브리드 차들의 단점으로는 큰 고장 말그대로 하이브리드 배터리 고장이나 인버터 정말 운이 없으면 전자식 에어컨 콤프레셔 또는 미션이 가장 큰 고장으로 손 꼽히며 일반 내연 기관 차들 대비 수리비가 배 이상 요구되지만 그 빈도수가 상당히 적지만 이 또한 전자제품처럼 이상 증상이 없다가 갑자기 고장이 나는 사례도 있으니 참고할 필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