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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말 다른 궤도를 타고 있었다. 모든 건 2개월간의 휴식동안 변했다. 캐슬린 케네디는 많은 변화를 요구했고, 많은 사람이 동의하지 않았다. - 깨어난 포스가 변화 전후의 차이가 어느정도인지 구체적으로 말할 순 없다. 원래는 기이하고 난해한 영화였다. 얼마나 달라졌는지 알고 싶다면 콘셉트 아트가 좋은 지표라고 본다. 내용이 길어서 세 줄 요약하자면 1. JJ는 애초부터 독자적인 시퀄 계획이 있었으며 프리퀄, 오리지널을 전부



하나로 관통해서 아우르는 영화 시리즈를 만드려 했으나 첫작을 루카스 필름과 캐슬린 케네디가 오리지널 트릴로지 짝퉁노선으로 변경하자 빡쳐서 다 만들고 떠나버림. 2. 라스트 제다이 - 한 솔로의 충격으로 인해 밥 아이거가 직접 개입해서 운전대 잡고 있고 JJ는 어떻게든 프랜차이즈 살리려고 노력중이며, 이번 작엔 캐슬린 케네디와 루카스 필름의 개입도가 거의 없다시피 함 3. 다른 댓글 내용도 많은데 결국 만악의 근원은 캐슬린 케네디라고 보는 시각이 내부에도 많다고 함 이거 완전 포토티켓용이군요.. 러닝타임 2:35에서 2:21으로 짧아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 전체입니다. 북미는 12월



최재원 대표는 “개봉한 2주 안에 승부를 봐야 하는 현재의 배급 시스템이 과연 언제까지 유지되어야 하는지 회의감이 든다”며 “개봉 첫주에 흥행 여부가 결판나는 지금 시스템에선 과거에 구사하던 ‘2등 전략’(흥행이 기대되는 영화와 나란히 개봉해 매진 때문에 흥행작을 보지 못한 관객이 다른 영화를 관람하는 현상.-편집자)은 절대 불가능하다”고 지적했다. 이하영 대표는 “스크린독과점이 가능한 시장인 까닭에 1, 2주차 승부를 보려는 현상이 발생하는





마크 해밀이 JJ와 얼마나 친한지는 모르지만 라이언 존슨보단 훨씬 친하다. 마크해밀은 JJ의 자회사인 배드로봇 이벤트에도 자주 출연한다. # 재촬영하는 이유 (에피소드 9) JJ는 이전에 해결되지 않았던 떡밥들을 회수하려 한다. 촬영 후 JJ는 자기가 말하고 싶었던 정말 중요한 씬이라고 말했다. 재촬영은 본 촬영과 별개로 몇달 전에 이루어졌다. 팰퍼틴을 다시 데려온다는 JJ의 아이디어는 루카스 시절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것이고, 그게 이번 에피소드 9에 조지 루카스가 전작들 보다 더 깊이 관여하고 있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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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가지 키워드로 돌아보는 2019년 한국영화 배급과 흥행 1월 개봉영화 기대작 뽑아봤습니다 레딧발 루카스 필름 직원의 내부고발 : 스타워즈 -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영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전문가 별점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케릭터 포스터 .jpg 러닝타임 2:21 영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캐릭터 포스터 공개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한국 메인 포스터 캐릭터 포스터 나카지마



개입하기 시작해서 이제 모든 주요 사항을 직접 결정하고 있다. # JJ 에이브럼스 영화 제작자로서 말하건데 JJ는 최고의 작업파트너다. 언제나 다른 사람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 들으며 괜찮다 싶으면 반영한다. JJ는 스토리 그룹을 포함해 루카스 필름의 그 누구보다도 스타워즈를 위해 애쓰고 있다. 스토리 그룹은 자기들 머릿속에 있는 캐논이 진짜 캐논이고 동의하지 않는다면 진짜 팬이 아니라고 주장하는 미치광이들이다. 진짜 슬펐던 점은 이 미치광이들이 JJ가 자기만의 아이디어가 있다는 이유로 갈구던데, JJ는 어떻게든 망가진 영화를 고치려고 필사적이다. 심지어 JJ가 싫어하는 전작도 존중하려고 노력한다.





힘들고, 그렇다고 새로운 플레이어들이 시장에 진입하기는 쉽지 않은 상황이라 한국 영화산업은 다양한 시도를 하기에 까다로운 시장이다. 그러다보니 시장은 악순환이 되어가고 있고, ‘한국영화는 뻔하다’라는 인식이 관객에게 박히고 있”(이하영)다. “독과점 시장 문제가 어느 정도 해결되지 않는 상황에서 신생 배급사들이 많아지는 현상 속에 한국영화의 다양성을 얼마나 담보할



경쟁작이 없자 4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해 개봉 15일 만에 천만 관객을 넘겼”(이하영)다. 무엇보다 무겁고 어두운 역사나 실화를 소재로 한 영화들로 피로도가 높은 극장가에 부담없이 웃을 수 있는 정통 코미디가 오랜만에 나온 것도 흥행요인이다. 최재원 대표는 “ 의 어떤 점이 관객의 공감을 이끌어냈는지 아직도 명확한 답을 얻지 못했다”며 “확실히 관객의 니즈를 파악하는 게 예년보다 어려워진 게 사실이다. 관객은 다양성을 추구하는 동시에 관람 영화를 선택할 때는 획일적”이라고 어려움을 토로했다. 은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