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재미로 보는 역대 프듀 경연곡 핵구린 가사듀스101 [DWMU X 황윤성] YUN SEONG, Happy Birthday ! 요즘 울림 황윤성 뭐하고 지내? 귀찮아서 프엑때 탐라 그대로 두고 가끔씩 들어가보는데 울림 00즈...내가 사랑함 개인적으로 어제 미스터트롯 아이돌부에서 제일 괜찮았던 참가자 갠적으로 울림돌 보고 싶은 조합있는데 연생투표로 황윤성 송유빈 뽑혔을때 안준영 얼마나 ㅈ같았을깤ㅋㅋㅋㅋ 황윤성 아이러니한게 막방센터됐고 방송에선 막방센터=100퍼데뷔 이런식으로 존나 몰아갔어 울림보이즈 보는데 이협이랑 황윤성 트위터



간에 앞으로도 CJ ENM과 엠넷이 아이돌 관련 콘텐츠를 문제없이 굴리려면 여기서 진짜 잘해야 한다. 대표 콘텐츠(프듀)는 이토록 훼손되고, 참가했던 연습생들에겐 좌절감을 안겨주고, 非데뷔조 연습생 팬들은 팬들대로 상처 받게 만들고, 각 시즌 데뷔조 팬덤(아이오아이, 워너원, 아이즈원, 엑스원)은 팬덤대로 마음고생시키고. 이런 문제를 제대로 정리하지 않고, 치유+회복시키지





국프들 분위기도 비슷했고 그와중에 자기 데뷔 아닌거 알고 무대한거잖아 다 데뷔할거라고 생각하는데 자기는 아닌거 알거 무대섰을텐데 둘이 진짜 잘하고 좋은데 다른애들은 좀아쉽네ㅠㅠ 얘네 연생기간 짧아? 저의 20살 생일을 축하해주셔서 너무×20001030 감사합니다아앙❣앞으로도 행복한 쁘띠체리곰돌윤성이가 되어 여러분들이 주신 사랑에 보답하겠습니다앙 솔직히 라이브할때랑 말투 존똑인데 빼박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무살 남자 말투가 이렇게까지 귀여울 수 있나요(이마짚) 동의해주라 ㅁㅊ 맞나 대강 계약기간 5년이라고 했을때 소속사도 -인기높고 소속사에도

이가은-미야자키 미호-타케우치 미유, ‘프듀X’의 경우에는 바이나인(이세진, 이진혁, 송유빈, 구정모, 황윤성, 김민규, 함원진, 토니, 금동현)을 예로 들 수 있는데, 이중에는 현재 아이돌로 데뷔해서 활동하는 경우도 있지만 아닌 경우도 있다. 데뷔하거나 나름의 방식으로 활동재개 경우에도 그냥 본인이 열심히 준비해 나와서 반응을 얻은 것이지 CJ ENM 쪽에서 특별히 좋은 기회를 공급해준 건 아니다. 솔로데뷔 이후 매우 활발히 활동 중인 이진혁의 경우에는 tvN(CJ ENM 계열 채널) ‘돈키호테’ 같은 곳에도 출연하긴 했다. 하지만 이진혁은 ‘프듀X’ 전체를 통틀어 한손 안에

공동 5위 프엑 - 움직여 7위 프엑 - U Got It 8위 프엑 - U Got It 공동 9위 프엑 - To My World 공동 9위 프엑 - U Got It 11위 프듀2 - Hands On Me 결과에서 1위 2위인 독보적인 존재감의 슈퍼핫과 투마월

않은 상태에서 어떻게 미래를 이야기할 수 있을까. 그 누구도 아닌 CJ ENM 본인들을 위해서라도 이 문제에 대해 잘 접근해주길, 좋은 방안을 만들어주길 기도한다. 농담이 아니라, 정말 물 떠놓고 기도하고 싶다. 확실하게 조작 재발방지 대책도 함께 세워야 함은 두말할 것도 없고. 기자가 아니라 한명의 아이돌덕후로서, 최대한 많은 재능들이 자신의 클래스를 보여주며 ‘건전하게 경쟁’하는 모습을 보는 것이 이 글을 쓰는 본인의 이기심에 한없이 가깝기

근데 황윤성이란애는 기존에있던 소속사 나온거임? 황윤성ㅈ이 어느그룹 이었대? 황윤성 방송 보면서도 걱정되더라 꺄!!!황윤성 팬싸 당첨 됐어ㅜㅜㅜㅜㅜㅜ 유가릿 ㅅㅂ 김우석 원픽 황윤성ㅋㅋㅋ 황윤성이 우석이형 거리면서 애교 ㅈㄴ 부렸대 새벽되니까 더 보고싶다 내 황차 황윤성 이번 디떱 메이킹 분위기로 영화 한편 찍었음ㅠㅠ ‘프로듀스’ 시리즈 조작 사태, 기회의 보상을 이야기하다 이해인도 그렇고 황윤성도 그렇고

때 이번 프듀 조작 논란이 이렇게 비판 받는 것은 ‘열심히 노력해서 잘되고 싶은’ 연습생들의 마음과 ‘우리 애가 꽃길 걷는 걸 보고 싶어 하는’ 팬들의 가슴에 너무나도 심한 상처를 줬기 때문이기에, 이 마음들을 보듬으려면 본래 그들이 갖고 싶어 했던 ‘기회’들을 잘 챙겨줘야 한다는 이야기를 하고자 한 것이다. 프듀 이후 일반인으로 돌아간 연습생들도 있지만, 데뷔조가 되지 못한 연습생들 중 상당수는 지금도 연예인(아이돌, 가수, 배우 등등)로서 꿈을

피해보상, 재발방지 및 쇄신 대책 등을 마련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글에선 보상의 대상, 범위 같은 구체적인 부분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하진 않는다. 이번 글에서 다룰 것은 오로지 한 가지. 바로 ‘기회의 보상’이다. 기회의 보상이라는 것은 ‘프듀’ 제작진의 잘못된 판단으로 인해 자신의 매력을 다 못 보여준 연습생들, 관계자 임의의 결정으로 인해 데뷔조가 되지 못한 연습생들이 그간 날려버린 시간, 기회에

하시고ㅇㅇ 최보민 황윤성 김채원 김연희... 황윤성이라고 아이돌 로미오? 출신이래 무대보면 끼 존나 흘러 넘침......ㅋㅋㅋㅋ 미스트롯에서 박성연, 두리 같은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안경 박제 해줬으면 좋겠다... 겁나 잘어울려 ㅠㅠㅠㅠㅠㅠㅠ 믹스나인에도 나왔었다고함...... 나덬... 믹스나인 봤는데 왜 기억이 안나는걸까.. 잘됐으면 ㅠㅠ 황윤성 차준호 보고싶고 김연희 김채원 보고싶은데 어떻게 될지.. 시간이 걸리려나 징크스 만들어야하는데 이지랄했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