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이즈 디덕션이 맞는 표현 같습니다. 노이즈 캔슬링 성능으로만 치면 오버이어헤드폰인 보스 QC35 ll가 단연 비교 불가 대상이지만 불편한 점이 걸을때 쿵쿵 거리는 발소리가 크게 느껴지며 많은 분들이 지적하는 화이트 노이즈를 꼽을 수 있습니다. 이에 반해 에어팟 프로는 소음을 보스대비 60% 정도 차단하는것 같은데 특이한건 그럼에도 불구하고 음악에 더 몰입하게 해준다는 겁니다. 물론 노이즈 캔슬링 모드에서 주위 환경에 따라 간혹 이질감을





2. 절대볼륨 일단 끄기 3. 다시 케이스 뚜껑만 열어서 블루투스 연결 4. 블루투스 - 고급 을 들어가니 미디어음량동기화 를 선택할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요녀석을 켜주고 5. 개발자옵션에 절대볼륨사용안함 켜주기 이렇게 하니까 소리가 다시 커졌어요!!!! 일시적일진 모르지만 일단 되서 잘 듣고 있습니다 ㅜㅡㅜ 에어팟 프로? 생각해보니 노캔필요할땐 그냥 귀마개를 끼렵니다



ㅜㅜ 오픈형이 흘러나오거든요 ㅜㅜ 근데 가격이 좀 쎄네했는데요 전 이어폰 알못에 막귀라 고가 이어폰 쓰는 친구에게 물어봤더니 내장앰프니 다이나믹 레인지니 어쩌니 못알아들을 소리만..하면서 결론은 소리가 엄청 궁금하다고 하네요 에어팟1도 사고나서 아니 공간이 없는데 어떻게 이렇게 구현했지 하던데..그것도 전 이해 못함 -_- 여튼 친구말로는 기능 들어간거보면 비싼건 아니라네요 애어팟 프로 구입한건 내일 받으면 애플케어플러스를 들려고 합니다 몇년전





잘 모르겠습니다.....) 커널형이라고 해서 평소 쓰던 커널형 이미지를 했는데.. 예는 이어팁이 그런거네요.. 귀 구멍 안쪽으로 착 밀착되는 느낌이 아니라.. 애매하게 걸치는 느낌의 팁이요.. 커널 싫어하는 사람들 덜 답답하라고 이런식으로 디자인 한건가 싶은데... 꽉끼는 서드파티 팁이 나올까요? 안드로이드에 에어팟 쓰실때 에어팟 업데이트 되신분들은 소리가 작을건데오 많은걸 검색해봤습니다 1. 개발자 옵션 > 절대볼륨사용안함 on 2. 블루투스 > 고급 > 미디어음량동기화 on 근데 1번은 되는데 2번을 하려하면 아예 선택이 안되게 비활성화 되어있더라구요 그래서 진행한 방법이 1.일단 애어팟 다시 케이스에 넣기



평범함 보다는 좋은...애어팟보다는 확실히 좋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아마 구조에 따른 차이도 큰 영향을 미치지 않았나 싶구요. 배터리는 애초에 스펙상 러닝타임도 비슷한 걸로 알고있지만 체감도 그리 차이나진 않습니다. 무선충전이 없어서 아쉽지만 C타입 포트라 없어도 불편하진 않고 페어링 시간도 에어팟과 큰 차이 없는게 마음에 드는거 같습니다. 거기에 기능 상 1번터치 2번터치 3번터치 롱터치 등을 양쪽 다르게 다양하게 설정할



역시 착용상태서 건설현장의 각종 소음 속을 다녀봤습니다. 네 어제 노캔 성능 별로라 했다고 썼지만 취소합니다. 음악을 일단 틀면 노캔 성능이 확실히 발휘 됩니다. 쇠 갈아대는 그라인더 소리 이런건 들려오지만 그 외의 소리는 거의다 차단 해주다시피 합니다. 특히 외부소음 모드는 정말 대단했습니다. 소리가 나는 위치까지



누르니까 오류뜨면서 안들어가지네요 주문은 정상적으로 진행되는거겟져? 에어팟 프로를 사고 실리콘 케이스를 구매하려는데 무선충전에 문제가 있을까봐 망설여지네요ㅜ 일반 두께 사이즈의 시릴콘 케이스를 쓰시는분ㄹ 무선충전에 문제 없으신가여?? /Vollago 30일날 주문한 애어팟 프로 돈이 안빠져나가네여. 배송 시작하면 빠진다는데 언제 배송될런지ㅠㅠ 원래 살 맘도 없던 에어팟 프로인데 국민카드 할인으로 싸게 사게되니 빨리 써보고 싶네여 ㅋㅋㅋ 갤럭시여서 애어팟 버즈 둘다 써봤는데 다른건 모르겠고 일단 연결되는게



달라서 핸드폰 맞게쓰는게 짱인거 같음 이지바이 애어팟인대요.. 오늘 새벽에 뱅기타고 들어와서 통관 진행이 사진과 같은 상태까지 되었습니다.. 언제쯤 받아볼수 있나요? /Vollago 혹시나 가시려는 분들은 안가셔도 됩니다. 입고 예정일도 없다고 하네요~ 아이폰깔덬들은 들어오지마!! 개취라구!!! 존중해달라구!! 내돈으로 내가 사는거라구!!! >>>>>>>>>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아이폰을 보내준대! 로켓배송이니까 더 빠르게 받을수있어서 예약하구옴! 원래 64기가 사려했는데 고민고민하다가



주기도 하는데 그게 음악을 즐기는 데 문제가 되어 보이지는 않습니다. 너무 뽐뿌글 위주로 작성했네요. 단언컨데 여러가지를 고려했을때 제게 에어팟 프로 보다 나은 재품은... 애어팟 프로2 일것 입니다. ^^ 철가루 방지 스티커 붙이면서 보니 상단 안쪽이 조금 돌출되어 있더라구요. (스티커는 떼었습니다) 전 평평한줄



연결이 안되더니 결국 초기화햇어요ㅜ 그렇게 잘 되다가 집에서 그냥 앉아서 듣고 있는데 방금 또 끊겻어요.. 낮에는 주구장창 틀어도 아무문제 없엇는데.. 이거 서비스센터가면 증명을 할 수있나요? 간헐적 끊김이라 봐야되는데 특정한 상황이나 사람많거나 복잡한 곳도 아닌데 ㅜ 오늘 받았는데... 얼마전부터 집근처 공사로 시끄럽습니다 꼽고 누워보니 고요하네요 소음은 사라지고 공사장 진동만 좀 느껴져요 오늘 프로 받아서 구입한지 일주일된 에어팟2는 동생줘버리고 프로 사용중 불편함 점이 있어요 1부터 2까지 오랜 기간 사용하다가 프로 사용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