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까지 영향을 주었다고 할 수 있다. 장재인-김지수의 '신데렐라'부터 허각의 '하늘을 달리다', 강승윤의 '본능적으로' 등 다양한 노래들이 화제가 되고 레전드 무대로 남아있다. 이후 시즌3도 시즌2 부럽지 않을정도로 크게 인기를 끌었고 최고의 아웃풋인 버스커버스커를 배출하기도 했다. 아차상 : 남자의 자격 무한도전 중년판 느낌으로 매번 다른 과제를 통해 성장하는 중년 남성 연예인들의 체험기를





하현우, 신용재, 소향, 정동하 등 정체를 숨기고 노래를 하게 한다는 점에서 신선하고 사람들의 집중도와 호기심을 올리기에 충분했다. 덕분에 비교적 빨리 궤도에 올라 자리잡았으며 계속해서 상승세를 탄 결과 최고 시청률은 17.3%, 최고 선호도는 5.1%까지 기록했다. '우리동네 음악대장'으로 출연한 하현우는 무려 9연속 가왕자리를 지키면서 이 프로그램을 통해





곳. 그 안에서도 만년 2등인 형사2부 식구들은 평범하지만, 제각기 다른 5인 5색의 매력을 유감없이 선보였다. 형사2부를 이끄는 부장검사 조민호(이성재 분)는 완벽한 사이클 착장으로 출근하는 등 여러모로 젊어지려고 애를 쓰는 따끈따끈한 돌싱남이다. 머릿수마저 2등인 형사2부를 1등으로 끌어올리기 위해 백방으로 뛰어보지만 쉽지 않아 보였다.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비리 검사가 아닌 '직장인 검사'를 연기하기 때문. 그간의 드라마나 영화에서 다뤄지지 않은, 평범하지만 제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6인 6색의 직장인 검사들이 어떤 캐릭터든 100%의 싱크로율로 소화해내는 믿고 보는 배우들을 만났다. 이들의 아주 평범한 변신이 특별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이유다. #3. 시청자 사로잡을 공감 백배 에피소드 마지막으로 극의 주요 배경인 시골 도시 진영에서 벌어질 다양한 에피소드가 '검사내전'의 소소하지만 확실한 재미를 보장한다. 거대한 음모나 잔혹한 사건 대신 일상에서 흔히 일어나는 사건들이 등장해



잘못살아도 한참 잘못살았구나 후회해서 뭐하겠어요. 때는 늦으리인데. 근데 트와 뮤비에 김광규 나왔음 아직도 생생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MBC 수목드라마 📌 꽃미남 혐오증 여자와 외모 집착증 남자가 만나 서로의 지독한 편견과 오해를 극복하며 진정한 사랑을 찾게 되는 신개념 명랑 쾌활 로맨틱 코미디이자 하자있는 인간들의 사랑스러운 이야기 오연서 안재현 김슬기 구원 허정민 황우슬혜 민우혁 차인하 신도현 등 출연 🎁11/27 수요일 밤 9:00 첫방송🎁 📌2. JTBC 금토드라마 📌 메스처럼 차가운 뇌 신경외과 의사 '이강'과 음식으로





만족하며 즐거운 나날을 보내고 있는 생활밀착형 직장인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항상 '좋은 게 좋은' 선웅에게 예상치 못한 예리함도 있었다. '200만 원 굿 값 사기사건;에서 무속인 이순철이 굿 값만 받고 굿을 하지 않았다고 피해자의 아들이 그를 고소했지만, 피해자 본인은 이순철의 말이 몇 번이나 기가 막히게 들어맞은 적이 있어 절대적으로 이순철을 신뢰하는 상황이었다.





사나이 2013년에는 아빠 어디가가 대박난지 얼마 안되어서 진짜 사나이마저 대박나며 그야말로 일밤의 시대가 열렸다. 아빠 어디가와 진짜 사나이 쌍으로 시청률 10%대 후반대를 기록했고, 화제성도 아주 높았다. 아빠 어디가에는 윤후가 하드캐리했다면 진짜 사나이는 샘해밍턴이 크게 돋보였다고 할 수 있다. 진짜 사나이는 연예인들이 진짜 군부대에 들어가 체험하는 것으로 관심을 모았다. 이



허태희 예수정 권소현 등 출연 👩‍🏫12/16 월요일 밤 9:30 첫방송👩‍🏫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배우 성동일이 다시 한번 ‘하숙집 주인’으로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2일 복수의 연예계 관계자에 따르면 성동일은 30부작 일요 코믹드라마라는 타이틀로 준비 중인 ‘어쩌다 가족’에서 주인공 가족인 하늘 하숙집 주인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어쩌다 가족’은 시트콤으로 TV조선에서 편성이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tvN ‘응답하라’ 시리즈의 한 편인 2013년 ‘응답하라 1997’에서 하숙집 주인 성동일 역으로 흥행의 한 축을 담당했던 성동일은 이번 ‘어쩌다 가족’에서는 ‘반려동물 전문’이라는





함께 상승했다는 평을 받고 있으며 그 공로를 인정받아 나영석PD가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삼시세끼 어촌편에서는 차승원의 뛰어난 요리 실력과 유해진의 인간적인 모습이 좋은 반응을 얻었고 특히 두 사람의 케미가 돋보인다는 평을 받아 이 두 사람은 이후에도 꾸준히 나영석 예능에 함께 참여하고 있다. 아차상 : 냉장고를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tvN ‘응답하라’ 시리즈의 한 편인 2013년 ‘응답하라 1997’에서 하숙집 주인 성동일 역으로 흥행의 한 축을 담당했던 성동일은 이번 ‘어쩌다 가족’에서는 ‘반려동물 전문’이라는 독특한 콘셉트의 하숙집 주인으로 변신한다. 반려동물과 함께 살 수 있는 형태로 운영되는 하숙집이다. 드라마와 영화, 코믹한 연기부터 섬뜩한 캐릭터까지 자유자재로 오가며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는 성동일이 이번에는 또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