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못쓰는거 같음 ㅋㅋㅋㅋ 지금은 자상한 친구 포지션이지만 안달나서 진직하면 더 존잼일듯 제눈엔 윤박(위에). 신랑은 오민석(아래)라길래... 남자분들 의견 궁금하네요 니들도 불륜이지만 해랑이가 더 꼴보기싫으니까ㅠ 윤박이 동생 버려줬음 해 여기선 왜케 못하는거같냐 여기선 왜케 못하는거같냐 ㅜ ㅋㅋㅋㄱ ㅜ ㅋㅋㅋㄱ 출연자 화제성 순위 1위 하지원 2위 안재현 3위 오연서 4위 윤계상 5위 장동윤 6위 장나라 7위 이상윤 8위 김소현 9위 표예진



오민석 윤박 김재영 셋다 비주얼 도랏다 진짴ㅋㅋㅋㅋㅋ 근데 비서 곧 오빠 버릴 것 같지 않냐 사풀인풀 윤박캐가 김장 100포기 같이 하쟀어???????? 사풀인풀 조윤희 오민석 결혼생활 유지한채로 윤박이랑 바람나면 존나 재밌을득 네캐 몇개 보고왔는데 윤박 최고다 작가가 윤박캐한테 너무하는거같아 윤박캐는 걍 친구로 지냈으면 좋겠다ㅋㅋㅋㅋㅋㅋㅋ





, 지가 고아니까 엄마생각나서 자꾸 저 엄마한테 잘해주고 싶나봄..? ㅜㅜ 청시때연기는 좋았는데 방금연기좀아쉽... ㅠ 작가한테 침뱉어도 인정 배우 정원중(59)이 드라마 촬영장에 복귀한다. 정원중은 지난 24일 경기도 앙평군에서 교통사고를 냈고 이로인해 피해자가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현재 KBS 2TV 주말극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 출연 중으로 사고 이후 제작진에게 드라마 하차 의사를 전달했으나 제작진은 경찰 조사 결과를 보고 결정하겠다고 밝혔다. 정원중과 제작진은 충분한





불륜녀이자 동생 학폭가해자가 처먹게 되는 설정이라니... 안나오네. ㅋㅋㅋ 지가 고아니까 엄마생각나서 자꾸 저 엄마한테 잘해주고 싶나봄..? 태랑이 요리유학 보내 그냥 너무 설레.. 윤박이 동생 버려줬음 해 설아 옆에 있고 싶냐..진짜 노답들이다 작가한테 침뱉어도 인정 너무 큰오점이 있어서 그거 극복하는거 너무 힘듬 성격도 다정하고 남자캐만 보면 벤츠인데..but he is 존잘 남정네들 👏



제작 HB엔터테인먼트)에서 그 동안 방영됐던 이야기들의 엑기스를 모아놓은 스페셜 방송을 예고한다. ‘사풀인풀’은 김청아(설인아 분), 구준휘(김재영 분), 김설아(조윤희 분), 문태랑(윤박 분), 도진우(오민석 분)의 얽히고설킨 이야기들로 흥미진진함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김청아와 구준휘 사이에 ‘구준휘 동생의 죽음’이라는 숨겨진 진실이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는 점과 김설아와 문태랑의 안타까운 사랑이 시청자들의 재미 포인트를 저격하고 있다고. 이에 장장 52회 동안의 에피소드를 꾹꾹 눌러 담은 ‘사풀인풀 연말 특집 방송’의 관전 포인트가 궁금증을 유발한다.



한 회 앞두고 있는 tvN ’쌉니다 천리마마트’ 순이었다. 본 조사는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2019년 11월 25일부터 12월 1일까지 방송 중이거나 방송 예정인 드라마 27편을 대상으로 뉴스 기사, 블로그/커뮤니티, 동영상, SNS에서 발생한 네티즌 반응을 분석하여 12월 2일에 발표한 결과이다. ✋ 니들도 불륜이지만 해랑이가 더





수십억씩 자금 확보하면서 5천만원으로 사람 목숨을 가져간 검찰과 자유당 미안하다는 말은 했는지? 운전기사를 둔적도 없었는데 운전기사한테 갑질했다고 가짜뉴스로 1면에 쓴 조선일보는 노회찬 의원 죽은날 야구우승사진을 걸어놓았죠? 지켜보겠습니다 ㅇㅅㅇ...제발 불륜이랑 학폭으로 얽힌 집 여자를 좋아하는게 가능한가 초반 내용은 알아 어두워서 하차했지만.. 청아내용은 알고 설아는 돈때문에 오민석이랑 결혼했는데 사고가 났고 오민석은 설아 좋아하지만 불륜했고



생각이냐 이제 진짜 사랑 찾을듯 윤박일지 진우일지 얼굴 ㅈㄴ 내 취향 ? ✋ 수육에 새우젓 얹어먹다가도 가능 윤박이 팬 많은 배우였어도 똑같은 소리했을까ㅋㅋㅋㅋㅋㅋ 했어도 처맞았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그냥 있는 설정 아닐 것 같은데!!!!!! 왜 하필 인터마켓일까😏 아니여도 뭔가 사람 붙였을삘..아 윤박 설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저런남자 윤박은 자기 동생 잘못해도 쉽게 못 떨쳐낼거같음.. 나였으면





29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된다. 설아 옆에 있고 싶냐..진짜 노답들이다 얼굴 ㅈㄴ 내 취향 ㅇㅇ 윤박과 오민석이 뼈가 있는 말을 주고받으며 대립한다. 11월 30일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사풀인풀’(원제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연출 한준서) 윤박(문태랑 역)과 오민석(도진우 역)이 조윤희(김설아 분)를 두고 불꽃 튀는 신경전을 벌인다. 앞서 도진우(오민석 분)는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진행된 김설아(조유희 분)와의 이혼에 그녀의 마음을 다시



자연인 이승윤 인스타 댓글논란 사풀인풀 이드라마 보면 윤박 불쌍함 차라리 하차해라.. 윤박쪽은 난 왤케 더 아닌것같지ㅋㅋ 사풀인풀 엄마는 왜 윤박한테 전화하냐 윤박 근데 얼굴 너무 잘생김 ㅋㅋㅋㅋ 사풀인풀 슼 설정만 읽었는데 굳이 누군가이어져야겠다면 재결합이나은듯.... 사풀인풀 근데 암만 생각해도 윤박이랑 이뤄지는것보단 오민석쪽이 덜복잡함 윤박이 원래 남주 맞아??? 근데 진우 설아 저런 억경(?) 겪고 다시 재결합해서 꽁냥되는거 보고싶은데 윤박도 만만치 않게 집착놈인거 같은뎈ㅋㅋㅋㅋㅋ 그래서 윤박은 실종이야? 사람이 너무 좋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