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밝혔다. '핸섬 타이거즈'는 서장훈을 감독으로 연예인 농구단을 꾸려 경기를 해나가는 컨셉트다. 이상윤·차은우·유선호를 비롯해 서지석·김승현·줄리엔강·쇼리·강경준 등 연예계서 농구 좀 한다는 사람들은 다 모였다. 이들은 프로그램과 상관없이 실제 농구 마니아들. 소속된 팀이 있을 정도로 농구 사랑이 남다르다. 매니저로 레드벨벳 조이까지 합류한다. 지난 여름부터 기획을 시작했고 제작 단계에서 일정이 밀려 이제서야 론칭하게 됐다. 각자





체질'에서 호흡을 맞춘 전여빈도 이 회사 소속이다. 안재홍은 씨엘엔컴퍼니와 전속계약이 만료된 후 재계약을 하지 않기로 했다. 많은 소속사들이 그에게 러브콜을 보냈으나, 현재 제이와이드컴퍼니 이적이 유력시되고 있다. 한편 안재홍은 지난 2009년 영화 '구경'으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응답하라 1988' 김정봉 역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드라마 '쌈, 마이웨이', 영화 '걷기왕' '위대한 소원' '굿바이 싱글' '임금님의 사건수첩' '소공녀'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다. 제2회 들꽃영화상 남우주연상, KBS 연기대상 남자 신인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공식석상으로는 처음, 골든디스크에 얼굴을 비춘다. 드라마 촬영으로 한창 바쁘지만 기꺼이 시간을 내줬다. '집사부일체' 원년 멤버 이상윤과 새롭게 합류한 신성록도 나란히 발걸음, 두 사람의 멋진 수트핏도 기대된다. 예능 블루칩 김선호도 온다. 연극 '메모리 인 드림' 공연을 끝내고 곧바로 고척돔으로 향해 K팝 아티스트들과 시간을 즐긴다. 여배우들의 드레스 맵시도 눈여겨 볼 만하다. 할리우드 진출을 앞둔 한예리와 김은숙 작가의 신작 '더 킹' 주연으로 출연한 정은채가 시상 무대에 선다. 또한 '녹두전'에서 활약한 김소현과 패션 워너비 고준희,





“지금 가도 돼요?” 라는 문자를 받고, 누군가를 기다리는 듯 주위를 살폈다. 이어 이현아(이청아 분), 송미나(곽선영 분), 온유리(표예진 분)가 급하게 발길을 돌려 어딘가로 향하는 모습을 차례로 보여줘, 과연 박성준을 찾아간 인물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또한 백화점 VIP를 관리하는 VIP 전담팀의 오피스 라이프와 화려하게 펼쳐지는 상위 1% VIP 세계가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나정선 차장은 VIP가 원하는 물품을 보내주기 위해 구치소까지 찾아가고, 빗속 오토바이를 타는 등 고군분투했다. 또 실수를 한 직원 대신 VIP에게 무릎을 꿇고, 그녀의 퍼스널 쇼퍼가 되는 등 단





사랑을 이어나갔다면 철퇴를 맞지 않았을까 싶다. 어제 이상윤이 사랑아니다식으로 인텁했는데 오늘인텁보니 흠... 내용은 대충 다 알아요. 유투브에서 보다말다 보다말다 하긴 했지만.. 근데 그 온유리가 갑자기 하유리로 변했든데 원래 전무랑 불륜이였다가 장나라남편인 이상윤이랑 또 불륜이 된거 아닌가요? 아니면 전무의 혼외자라서 이상윤보고 챙겨주라고 한건가요? 응....? 제발회에서 이런옷 처음봄ㅋㅋㅋㅋ 1. 녹두전 2. 초콜릿 3. VIP 4. 하자있는 인간들 5. 유령을 잡아라 6.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7.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8. 시크릿 부티크 9.



ㅠㅠㅠㅠㅠㅠㅠ 미친 ㅋㅋㅋㅋ 이영애 딸이 이상윤 50살이랰ㅋㅋㅋㅋㅋㅋㅋ 이때싶 난 븨아피 이상윤 캐릭이랑 넘 착붙이라고 생각함 이상윤은 국민 불륜남 되려는 것도 아니고... 10월 5주차 드라마/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TOP10 Vip에서 이상윤이 바람 피는 사람이 이상윤 정선이한테는 진심이야? 이상윤캐 소개에서 안정된 사랑 안정된 가정 보장된 행복 뭐 이런걸 말하길래 진짜 게이 어닐까 했음 연예인 수능점수 상견례 프리패스상이 반듯하게 잘생긴데다 공부까지





구매하고싶은맘 제로지않냐 vip ....내가 이걸 왜 보고있지 브아걸 가인, 'VIP' 두 번째 OST 주자..오늘(18일) 'Set Me Free' 발매[공식] VIP 이 드라마 오늘 첨보는데... 와 이영애 아들 진짜 과학에 관심 많은가봐 계속 이상윤이랑 과학 얘기했넼ㅋㅋㅋㅋ 이승기 김남길 이상윤 조정석 조연 소개때 너무 재밌었던게ㅋㅋㅋ 집사부일체때 되게 잘통했던 박진영과 이상윤(ft.이과).jpg [단독]이상윤·차은우·유선호 등 SBS 농구 예능 출연 Vip 안보는데 남주가 이상윤인건 아는데 공공연하게 욕쳐먹고 있으니까 신기하다 신개념 남주인가ㅋㅋㅋ 이상윤은 왜 저드라마 했는지가 궁금 드라마 재밌는거랑 별개로 이상윤



조이가 출연한다. 비아이피 다음주예고에서 이상윤사무실서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SBS 월화드라마 'VIP'(극본 차해원 연출 이정림)가 두 자리 수 시청률을 돌파, 또 다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4회 연속 전채널에서 동시간대 수도권과 2049 시청률 모두 1위를 기록했다. 5일 방송된 'VIP' 4회 1,2부 시청률의 경우 닐슨코리아 수도권기준(이하 동일) 각각 8.5%(전국7.4%)와 10.4%(전국9.1%)를 기록했다. (닐슨코리아 기준) 특히, 장나라가 남편 이상윤이 울고있는 이청아를 위로하고 있는 장면을 목격하는





대한 기대가 크다. 요리에 관심이 많은 김동준과 ‘요알못(요리를 알지 못하는 사람)’ 김희철의 색다른 케미를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배우 이승기, 이서진, 개그우먼 박나래를 내세웠던 ‘리틀포레스트’는 기대만큼의 성적을 거두지 못했다. 마지막 회 시청률은 3.8%(닐슨코리아)를 기록했다. 첫 회가 자체 최고 시청률인 6.8%였던 것을 감안하면 점점 하락한 수치다. 이에 따라 SBS는 ‘리틀 포레스트’ 종영 후 다시 드라마를 편성했다. 현재는





그게 관건인 것 같아요. 가까운 사람 중에는 (이)상우 형, (김)소연 누나, 두분이 되게 재밌게 사는 것 같아요." - 배우로서 요즘의 관심사는? "요즘 약간 몸을 쓰는 것에 대한 관심이 생겼어요. 이제 나올 사부님이 몸을 훈련하고 개발하는 것을 보여주는데, 제가 되게 궁금해했던 부분이더라고요. 무용과 춤과 운동을 결합시킨 장르였는데, 우리가 몸에 많은 근육이 있는데 우리가 쓸 수 없는 근육이 많다고 하더라고요. 내가 개발해야지 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