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엇일지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임수향-이장우의 ‘1M 투 샷’은 지난 5일 경기도 김포시에서 촬영됐다. 두 사람은 각자 극도의 감정에 사로잡혀야 하는 씬을 앞두고 서로 조금은 떨어진 공간에 서서 대본에 몰두했다. 임수향은 촬영 직전까지 대본을 열독하며 인물에게 닥친 감정을 굽이굽이 살려내고자 집중했고, 이장우는 조용히 거리를 걷고 생각에 잠기며 캐릭터가 겪을 상황에 빠져들었다. 이윽고 임수향은 가슴을 치며 터트리는 울음 끝 차갑게 굳어버리는 열연을, 이장우는 대사 한 마디 없이 아프고 슬픈 감정을 그려내는 강렬한



인간 여자 솔아의 미묘한 설렘을 다루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김명수x신예은x서지훈 영혼수선공 정신건강의학과 의사들과 환자들의 사연을 통해, 미친 인생을 살아가고, 마음의 병을 앓고 있는 사람들의 애환을 다루면서, '행복이란 어디에서 오는가?'에 대한 질문을 던지고, 애틋한 위로와 공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마음성형 메디컬 드라마. 신하균x정소민 본 어게인 전생으로 얽힌 세 남녀의 지독한 악연과 사랑을 그리는 환생 미스터리 멜로드라마 한 여자를 사랑한 형사와 살인마가 다시 태어나 한 여자를 사랑하면서 펼쳐지는 위험하고 치명적인 러브스토리 (캐스팅 미정) 학교2020 (오,나의 남자들





본인은 타격 1도 없음ㅋㅋㅋ주변만 안달남ㅋㅋ 방탄 노래 따라부르고 난리남ㅋㅋㅋㅋ 느긋하고 덤덤하고 긍정적이고 성격 의외ㅋㅋ 드디어 엄마 집 도착^^ 어머니 동안이셔서 그렇지 73세신데ㅠㅠ 간신히 내림ㅋㅋㅋㅋ 클라이막스는 지금부터!!!





역시 확신의 허당캐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임수향 신났음ㅋㅋㅋㅋㅋ 임수향: 그래도 더덕은 갈아먹네~~ㅎㅎ 손담비: 응! 더덕은 갈아먹징^^ 둘이 너무 귀여움ㅋㅋㅋㅋ 2. 계속되는 스킨케어 피부도 피분데, 얼굴 작고 콧대 높아ㅠㅠ





(임수향이 7살 동생) 안달나게하는 손담비 졸귀ㅠㅠㅠㅠㅠ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배우 배종옥이 후배들에게 진심이 담긴 조언을 전했다. 배종옥은 17일 종영한 MBN-드라맥스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家)'에서 재계 1위 MC그룹의 오너리스크를 밀착 관리하는 TOP팀의 수장 한제국 역을 맡아 열연했다. 한제국은 목표를 위해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냉철한 인물이다. 배종옥이 연기한 한제국은 모석희(임수향), 허윤도(이장우)와 대립 구도를 형성하며 팽팽한



형제의 사랑 이야기 임수향 =검토중 KBS드라마 포레스트 심장 빼곤 다 가진 남자와 심장 빼곤 다 잃은 여자가 신비로운 숲에서 만나 자신과 숲의 비밀을 파헤쳐 가는 '강제 산골 동거 로맨스' 박해진x조보아 어서와 인간 남자로 변신하는 고양이 홍조와 강아지 같은



원작) 학교시리즈물 김요한 =검토중 도도솔솔라라솔 (내 뒤에 테리우스 작가 차기작) 러블리 피아니스트와 미스터리한 프리터족 한 남자가 만나 웃고 울고 사랑하고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캐스팅 미정) 한번 다녀왔습니다 (오나귀,굿와이프 양희승 작가 차기작) 바람 잘 날 없는 송가네의 파란만장한 스토리로, 이혼으로 시작해 결국 사랑과 가족애로 뭉치는 송가네 식구들과 사람 사는 냄새 풍기는 시장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루는 작품.



1988 - 박규리 박세영 유이 이연희 한승연 함은정 1987 - 김옥빈 김주현 문근영 박하선 오연서 이주연 임세미 천우희 한효주 ㄱㄹㅎㄷ 12월 29일 방송되는 '2019 MBC 방송연예대상'의 시상자 라인업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가장 먼저 주목받는 시상자는 단연코 펭수다. 펭수는 EBS 연습생 출신의 10세 크리에이터로 ‘자이언트 펭TV’를 통해 독보적인 매력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지상파 시상식에 처음으로 진출하는 펭수가 보여줄 또다른 매력에 기대가 쏠린다.



갓벽했는데ㅠㅠㅠㅠㅠㅠ 오늘따라 특별히 더 이쁘네요. 오늘(29일) 오후 8시 45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공개홀에서는 전현무, 화사, 피오의 사회로 '2019 MBC 방송연예대상'이 열린다. 최근 MBC 예능들이 화제성을 안정적으로 이끌어내며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는 가운데 대상이 누구에게 돌아갈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가장 유력한 후보로 꼽히는 것은 두 사람. 김태호 PD와 손을 잡고 '놀면 뭐하니?'로 돌아온 유재석이 대상 후보로 거론되고 있어 벌써 3년째 유력한 대상 후보로 꼽히고 있는 '나 혼자 산다'의 박나래와 팽팽한 접전이 예상된다. 또 유산슬의 신인상 수상 여부도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 조정석x유연석x정경호x김대명x전미도 하이바이,마마 (고백부부 권혜주작가 차기작)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차유리가 사별의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 조강화와 딸아이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고스트 엄마의 49일 리얼 환생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