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JTBC가 신규 예능 프로그램 '이태리 오징어순대집'이 12월에 방송한다. '이태리 오징어순대집'은 '비정상회담'을 통해 얼굴을 알린 이태리 출신의 방송인 알베르토 몬디가 12년 만에 고향인 미라노로 돌아가, 오징어순대를 비롯해 그가 즐겨먹는 메뉴의 특별한 한식당을 오픈해 벌이지는 일들을 담은 내용이다. '이태리 오징어순대집'에는 알베르토 이외에도 한식을 좋아하는 두 명의 외국인이 함께한다. 미국 출신의 배우로 '미스터 선샤인' '태양의 후예' '구가의 서' 등으로 잘 알려진 데이비드 맥기니스와 유쾌한 성격에 가나 출신의 방송인 샘 오취리가 함께한다. 데이비드 맥기니스는 레스토랑





측이 26일 공개한 신규 프로그램 명단에는 이경규, 유재석, 백종원, 알베르토, 윤계상, 하지원 등 대세 연예인들이 이름을 올렸다. 특히, ‘슈가맨3’의 유재석과 유희열, ‘양식의 양식’의 백종원과 최강창민, ‘막나가쇼’의 이경규 김구라 허재,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알베르토 오취리 맥기니스, 드라마 ‘초콜릿’의 윤계상과 하지원 등 막강 출연진과 완벽한 케미, 독특한 콘셉트로 시청자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 월요일 밤, 알베르토 오취리 맥기니스의 한식당 운영기!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외국인에



이건 역차별입니다. 의무가 없이 권리만 주어지는 것은 분명 말이 안되는 것입니다. 세금도 깎아주고 영리활동도 문제 없고 비자연장도 쉬워서 군대를 기피하기 위해서 외국국적을 취득하고 F-4 비자로 들어와서 마치 한국인처럼 살고 있는 것들도 있다고 합니다. 스티붕유가 그짓거리를 하고 싶은건데 그 전에 F-4 비자 없애거나 개정해야 합니다. 그리고 영주권을 얻고 싶으면 샘 오취리처럼 영주권 심사를 해서 발급받아야 하는 것으로 바뀌어야 합니다. 또 다른 놈은 귀화해서 군대 간다더니 내가 언제 그랬냐며



본적있는데 개존잘... 하.. 끌리네 그놈 ? ? 강남-이상화, 서울서 결혼식..김연아, 이상화 초청으로 하객 참석 가수 강남과 전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이상화가 12일 서울 광진구 비스타 워커힐 비스타홀에서 열린 결혼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뉴스1 가수 강남(32)과 스피드 스케이트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이상화(30)가 결혼식을 올렸다. 12일 오전 강남과 이상화는 서울 광장동 워커힐 호텔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다. 태진아가 주례, 이경규가 사회, 가수 김필이 축가를 맡았다. 결혼식에 앞서 진행된 기자회견에서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알베르토, 고향에서 '한식당' 오픈…12월 첫방 샘오취리가 좋아하는 한국어 내일 첫방하는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재밌겠다ㅋㅋㅋㅋㅋㅋ 한국 영주권자 샘 오취리, 샘 헤밍턴 보다 못한 황모씨. 드디어 한국 영주권을 취득한 샘 오취리....JPG 모텔 알바했던 샘 오취리 한국 영주권 취득한 샘 오취리(feat.스티븅유) F-4 비자 없애던지 개정해야 합니다. 샘오취리는 객관적으로 잘생기지 않았나요?? 샘오취리의 놀라운 한국사 능력 상식 모텔 알바하다가 충격 받은 샘 오취리 한국사 능력자 샘 오취리.jpg 샘 오취리 "웨슬리 스나입스-나오미 캠벨 러브콜, 美 진출 꿈꾼다" SAM-572 한국 영주권 취득 완료! 유재석·백종원→하지원까지..JTBC,





이태리의 작은 시골마을에 한식당을 오픈하면서 발생하는 에피소드들과 고향으로 돌아간 알베르토가 다양한 손님들과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유쾌한 만남이 신선한 재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알베르토, 데이비드 맥기니스, 샘 오취리 등 세 외국인의 한식당 오픈기를 담은 '이태리 오징어순대집'은 12월 초에 방송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다 경험이 적어보여서 걱정되는.. 샘 오취리는 왜 데리고 간건지 ㄷㄷ (다해먹는학교때 보니까 요리 실력이..) '대한외국인' 샘오취리 "누나, 가나 지역 왕과 결혼" 로열





가나 출신의 방송인 샘 오취리와 한식당을 운영한다. # 화요일 밤, 이경규 김구라 허재의 인터뷰쇼! 체험! 사람의 현장 ‘막나가쇼’ 화요일 밤 11시는 이경규 김구라 허재가 책임진다. 26일 밤 11시에 첫 방송될 체험! 사람의 현장 ‘막나가쇼’(연출 방현영, 윤여준, 정승일, 정재훈)는 한국 사회에서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사람, 현장, 문화를 직접 체험하고 취재하는 프로그램이다. 취재에 나설 기자는 예능 대부 이경규와 독설의 대가 김구라, 예능계의 아이돌 허재다. 화(火) 많은 이들은 각자





첨 보는분인데 존잘님 나온다ㅋㅋㅋㅋㅋㅋ 방금 광고 봤음ㅋㅋ 군사 훈련 받음. 개뿔 군대 근처도 못가봐놓고 이러고 있음. 보고있냐? 스티븅? 교포우대 비자 같은 것이 있는 나라가 얼마나 될까요? 이딴걸 누가 만들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지금 F-4비자로 많은 수가 덕보는 것은 중국인들입니다. 스스로 중국인이라고 하고 중국을 위해서 한국을 헐뜯는 조선족이라는 중국인들이 F-4 비자를 가장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이 F-4 비자는 그냥 영주권이나 마찮가집니다. 머리검은 미국인들도 이 F-4 비자를 이용해서 한국을 돈벌이 하는 곳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F-4비자

https://file1.bobaedream.co.kr/strange/2019/12/26/09/haha1577319620_1981116687.jpg

프로그램을 만들어온 JTBC 보도제작국에서 기획했다. 음식 전문가 백종원을 필두로 아이돌 미식가 최강창민과 건축가 유현준, 문학평론가 정재찬, 베스트셀러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의 저자 채사장가 성역 없는 음식 논쟁을 벌인다. # 금요일 토요일 밤, 윤계상 하지원 주연 드라마 ‘초콜릿’ 금요일과 토요일 밤에는



케미스트리를 뿜어냈다고. 이에 절정의 케미와 유쾌한 에너지를 뿜어내는 한국인팀과 외국인팀의 대결이 담길 ‘친한 예능’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1월 7일 오후 11시 첫 방송.(사진=MBN) 뉴스엔 배효주 hyo@ 이태리에서 오징어순대 팜ㅋㅋㅋ 용병으로 ㅋㅋ 분위기 띄우는 용병 ㅋㅋ [콩고민주공화국 출신 난민으로 국내에 체류하며 다큐멘터리 등 방송활동을 통해 '콩고 왕자'로 불린 조나단(20)이 자신이 목표로 삼은 한국외대에 합격한 것으로 확인됐다.] 외국인들은 금방 어른스러워지다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