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니면 완전자율주행 시대는 오기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일반적인 주행에서의 사고 위협은 모두 커버할 수 있을 정도의 알고리즘 고도화는 가능할거라 보지만, 사람도 기다렸다 갈지 중앙선 침범해서 진행할지 애매한 상황은 사람에게 제어를 넘기는 방식이 더 현실적이리라 봅니다. 뇌피셜 요약 1. 사물인식은 비전 or 라이다. 주행은 알고리즘 2. 사물인식을 뭘로 하든 어차피 full proof 완전자율주행은 어렵다 3. 비전 딥러닝 기술의 식별 능력 생각보다 놀랍더라. 4. 커넥티드카 많이 갖고 있는 쪽이 월등히 유리할듯 인공신경망 업뎃



방탄 서울 콘서트예요. 두근두근 영화 칠드런 액트 갑작스레 컨버트블(뚜따?) 체험 중입니다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데 요즘 어떤 옷 입으시나요? 현재 제주도 날씨 난봉횽님 ㅠㅠ 근데 날씨가 이거는 무슨 장르야?? 되게 사람좋으신분 같긴 한데... 난 나한테 쓸데없는 말거는게 너무 싫다ㅠㅠ,,, 내가너무하니 따뜻한데? 날씨가 이렇게 추운데????? 서울가는데 롱페딩입어야하나요? 기타 전자기기 오늘 저녁날씨 정말 좋네요 이 날씨에 불끄고 있는ㅠㅠ동료들 오늘은 빨래 하는날! 오늘도 무사히 심근경색 위험에서 벗어 낫군요.. 오늘 서울





돈까스 오픈 날 먹고 온 후기 12월 12일 오픈한 제주 연돈 돈까스, 오픈 첫 날 먹고 온 사람들이라면 오후에 집이나 숙소로 들어가 한숨자야만 했을 거다. 오픈 당일 먹을 있었던 것은 새벽에 줄을 섰다는 것, 잠을 거의 자지 못하고 대기했다는 것. 뭐 돈까스가 얼마나 대단해 줄을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입장을 거절하겠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입장 할 수 없었던 경우에도 티켓 대금 등의 환불은 실시하지 않으므로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본인 확인 서류 얼굴 사진이있는 것이면 1 점을 지참 해주십시오. 아래의 본인 확인 서류가 그 대상이됩니다. ※ 모든 내용 복사는 완전히 불가입니다. 현물을 지참 해주세요. ※ 12 세까지의 고객은 [건강 보험증] 1 점 지참로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1) 여권 (2) 운전 면허증 (공안위원회 · 경찰청에서 발행 한 것에 한합니다.)



거 아닐까요?" 저 그림에 킬링포인트가 몇개냐ㅋㅋㅋㅋㅋ 그룹 싱글 및 콘서트 홍보와 신쨩 이라던가 히나 라던가 무라카미 싱고 의 홍보라던가ㅋㅋㅋㅋㅋ 그리고 좌측하단에 동그라미 산 뿅뿅뿅 신쨩이 엄청 많은 걸로 봐서 저 에이아이 로봇 모델이 신쨩인가ㅋㅋㅋㅋㅋㅋㅋ (볶음밥 기계는 60개의 전기밥솥이 컨베이어벨트를 돌아가며 밥을 짓는 것에서 시작해 볶는 과정 소스 첨가 진공포장 등등 다 한 공간에 여러 기계들로 이루어지는 전체를 말하는 듯





츤데레❤️ (뭉냥즈 관계성 넘무멈무 재밌당...) 용희 Q. 음악, 댄스 이외의 취미나 흥미가 있는 것은? 연기입니다. 취미는 컴퓨터 게임! Q. 가장 영향을 받은 사람이나 존경하는 사람은? 아티스트는 BTS 선배님. 팀워크가 멋지고 존경합니다. 연기는 박보검 선배님이신데, 연기력은 물론 인품도 존경합니다. Q. 나는 멤버 중에서 가장 ○○이다! 천연이다(아이같고 순수하다)! 스스로는 잘 모르겠지만, 멤버들에게 지적 받습니다 (ㅋㅋ) Q. 긴장을 풀기 위해서 무엇을 하는 가? 무대에 오르기 전에는 언제나 긴장을 하는데요, '우리 멤버들과 함께라면



계속 노래소리만 들리고 순찰자가 오지를 않는겁니다... 그래서 우리 중대 상황병이 장난치나 보다 생각하고 (제 바로 윗고참)... 제가 "야.. 우리가 먼져가서 잡자.ㅋ" 하고.... 저는 전차호 우측 후임은 죄측 으로 돌아서 다가갔는데. 마지막 모퉁이를 돌때까지 계속 흥얼거리는 소리가 들리더니 우리가 마주보게 되며 모퉁이를 돌자 노래소리가 뚝. -이종카페 ON





사 먹어라~~ 아직도 기억이 납니다 세상에 공짜가 없다고 계속 말해서 혹시 돈 달라 소리냐니 주면 좋지! 이러네요 있는 사람이 더 무섭네요 헤헤 안녕하세요. 퇴근길 황색점멸등이고, 직진우회전 차로에서 직진하려고 하는데 우회전하려는 뒷차(스타렉스)가 안간다고 제가 갈 때까지 연속적으로 경적을 울려서 굉장한 위협감을 느꼈습니다. 그 곳은 사람 다니는 횡단보도도 있고 차가 많이 다니는 교차로라서 배려랍시고 제 차를





googletag.defineSlot('/65120695/m_view3', [320, 100], 'div-gpt-ad-1571364010595-0').addService(googletag.pubads()); }); 17시 50분 현재 서초경찰서 본관 턱밑까지 참여인원으로 채워짐 오소리처럼 노래 부른 가수가 올라와 오소리처럼과 문블랜딩을 열창함. 홀로아리랑 오소리처럼 앵콜송 18시 10분 현재 2부사회자의 " 문대통령이 조국을 임기말까지 장관을 시키려고 했는데 끝까지 못하도럭 만든 놈들이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현재 저는 15"맥북프로와 아이폰, 애플워치, 아이패드, 갤럭시, 에어팟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 스마트폰은 갤럭시 + 갤럭시워치스포츠로 잠정적으로 결정한 상황입니다. 에어팟은 맥북과 아이패드에 물려서 사용하고, 갤럭시 버즈는 잠깐 고민했지만 구매계획이 없습니다. 야외에선 아이패드로 들어도 되고, 차량이동이 많아서.. 폰으로 음악을 들을 일이 지난 1년간 많지 않았습니다. 애플워치는 친한 지인에게 쓰던거긴 하지만.. 그냥 공짜로 넘길 생각이구요. (1세대입니다 오래썼네요;) 사실 바꾸는 이유가 몇가지가 있었는데.. 녹음기능의 사용이 점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