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는다의 의미로 인간사료! 난 건망고 진짜 떡밥 이렇게 없어도 되다 싶게 없고 민기가 주는 자체 떡밥외에는 아무것도 없던 건망고 나날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망고단 촉촉해 건망고, 동방미인차, 달리 치약, 일롱 찻잔, 호랑이 연고, 인형, 게임기, 금붕어 찻잔, 광부 도시락통. 이렇게 한번 뼈대를 세웠으니 다음에는 마음 가는대로 갈렵니다. 밍거 망고통치약 밍공호흡기ㅋㅋㅋㅋ 추억이네 이제 우리 존버해서 필요없긴한데 그래도 계속 과밍은 하고싶어 망고단 촉촉해 우리 골디왕자 잊었냐고 다 비슷하려나.. 비행시간 시차 날씨 공연장소 망고



밍거 망고통치약 밍공호흡기ㅋㅋㅋㅋ 추억이네 이제 우리 존버해서 필요없긴한데 그래도 계속 과밍은 하고싶어 맛나... 노슈가로 하셈 건망고가 다니까 우리 골디왕자 잊었냐고 편의점에선 다 파는지 CU에서만 파는지 모르지만 일단 나는 씨유에서 샀음 일단 맛은 진짜 맛있어 부드러운 건망고 먹는느낌이라 나는 너무 맛있게 먹었어 근데 문제는 과대 포장 어마어마해 일단 보기에도 포장이 심해보이지?? 이래놓고 안에 몇개 들었게?? 4개 ㅋ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너무한거 아니냐

창렬도 창렬인데 자원낭비 오지구요 마트 박스 재활용도 하네 마는 요즘인데 이게 어떻게 컨펌이 난건지 너무 궁금해 ㅋㅋㅋ 맛은 진짜 맛있어서 비싸더라도 작은봉지에 꽉채워서 나왔으면 좋겠어 가겨은 1800원인가 하는데 비싸서가 아니라 포장때문에 또 구매하기가 꺼려짐;; 마무리는 포장지 전체샷으로 마무리할께 꼭 양 많고 그런거 말고 걍 요새 자주

우리 건망고시절 별명 만든거 생각남ㅋㅋ 플레인요거트에 건망고 잘라 넣어서 한 5시간 정도 넣어두면 말랑해져서 맛있다 아니 누나들 벌써 건망고단 된거냐고 ㅋㅋㅋㅋ CU 망고젤리맛집 먹어본 후기 (과대포장 끝판왕) 요새 너네의 인간사료는 뭐임? 이 얘기 계속 하게 되는거 같은데 이런 날이 오려고 올해 상반기가 그렇게 힘들었나봐 건망고 그게 뭐죠? 대만에서 산 것들 우리 건망고시절 별명 만든거 생각남ㅋㅋ 건망고 그게 뭐죠? 아니 누나들 벌써 건망고단 된거냐고 ㅋㅋㅋㅋ 방콕 건망고 어디께 맛있ㅇㅓ??? 종류가 너무 많아.. 마켓이나 수완나품공항 다 받을께!! INFO>> AAA가 열리는 하노이에 대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