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맨유로가면 양측감독 카메라잡힐때마다 재밌는 그림나올꺼같습니다ㅋ '자유의 몸' 포체티노, 떨고 있는 솔샤르?..."다른 팀 감독 교체, 맨유에 중요치 않아" 박지성 유로파리그 32강 대진 추첨식에 깜짝 등장했다. 오늘 오전에 맨유소년님이 연극 나눔해주신다고해서 잘 보고왔습니다. 뽐뿌인으로 보이는 분들 상당히 많았네요. 반갑습니다. 개인적으로 연극을 좋아해서 대학생때부터 매년 5~10편씩은 꼬박 봤어요. 대학로의 롱런 연극들은 몇번씩도 봤구요. 어느순간 너무 트랜디한 소재극이나 타이밍으로 웃기는 상황을 만드는 연극들이 늘어가는데 너무나 독특한 연극이라 집에가면서 후기 남깁니다. 뭔가 대기실 혹은 커피숍 같은 분위기의 홀에서



적어도 맨유에 기강 잡아줄 고참 선수가 있었다면 '맨유소년'님께서 나눔하신 연극관람하고 왔습니다 토트넘 꼬라지보니 올해 잘해봤자 유로파겠네요 본머스가 맨유 이기고있네여 맨유 번리한테 2:0으로 지는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월요일까지 해축일정알려드립니다 제일 거품이 끼여있는 컴퓨터관련 브랜드는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새벽 토트넘 맨유 주전부리가 고민 갑자기 궁금한건데 챔스 못나가면 선수



띄워놔서 더러운 5백-6백 버스 세워놔줍니다. (이건마치.. 맨유를 2위에 올려놓은 명장 무리뉴의 버스전술이 이런느낌이 아니였을까요..?) 근데 상대 압박이 심하거나 골이 잘 안나오면 이 전술로 바꿔서 빠른압박과 속도 패스플레이로 조져주면됩니다. 시작하면 대형이 이렇게 생겼는데 보시는 것처럼 양 풀백이 위로 올라오고 미드도 앞으로 와줘서 생각보다 뒤에 막 몰려서 공격수들이 고립되진 않아요. 다만 가끔보니 생각보다 침투를 좀 잘 안하는 느낌인데 이건 전술수치좀 만져줘야 하지않을까합니다. 보통 게임플레이방식은 풀백으로 사이드로 들어가다가 중앙으로 주고 qs혹은



잘 좁히고 틈 잘 안 주는듯 보임.. 포르투 승 첼시 승 인터밀란 승 레알 무 첼시 승 맨유 승 ㅊㅊㅍㅋ 과연 토트넘은...? 저는 솔직히 무리뉴 커리어 쫑났다고 봤습니다. ㅋㅋ 토트넘에서 다시 기회를 잡아버리네요 맨유 자원들과 차이가 있으니 무리뉴 토트넘 행보가 기대가 쪼오금 되긴 합니다 역대 감독 중 무리뉴가 최고 레벨 ㅋㅋ 레알??? 기다리다가 자버렸는데 일어났더니 맨유가!!! 무라타들 ㅋㅋ 오늘만큼은 띵장 솔스크재어





욕하는데 정작 돈 더많이 쓰는게 맨유임 (물론 그만큼 많이 벌어서 많이 쓰는거긴 하지만요) 근데 그 돈이 다 어디로 가는지 알수가 없어요............ 저번주까지만 해도 14위였는데.. 저번주 맨유 자리는 토트넘이.... 오늘입니다 21:30 번리 VS 아스톤빌라 21:30 브라이튼 VS 첼시 -------------------------------------------- 내일입니다 00:00 사우샘프턴 VS 토트넘 00:00 뉴캐슬 VS 레스터시티 00:00 왓포드 VS 울버햄튼 02:30 노리치시티 VS 크리스탈팰리스 02:30



수비가 강한 팀으로 가야함 [디애슬레틱] 카이 하베르츠는 맨유의 타겟임 PL) 14R• 맨유 v 아스톤빌라, 선발 라인업 토트넘 알못이고 맨유랑 경기하는거 재미있어보여서 본 덬인데 모우라 원래 이렇게 못 하니? 토트넘 지는건 익숙한데 맨유한테 지면 ㅠㅠ 리그 전반기 강팀 전적 12월5일 재밌겠당 맨유 토트넘ㅋㅋ 맨유 토트넘경기



사기꾼이 제대로 활용을 못하고 남용했어요. 슈틸리케가 발탁한 것까진 괜찮았는데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면서 이 선수도 흐지부지된 감이 있습니다. 최근 유럽에서 경기도 나왔습니다. 이 선수가 실력이 있는 선수고 볼을 잘 차고 여러 포지션을 소화하고, 대표팀의 어린 선수들이 선망하는 선수들과 관계가 굉장히 좋은 선수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12월 13일 오늘 황희찬 선수 이적설을 얘기하겠습니다. 어제 더텔레그래프 기사였는데, 공신력을 따질 때 기자 이름을 따져보는게 좋은데, 이 이적설을 작성한 기자가 존 펄시 기자예요. 미드랜드라는 지역의 레스터, 아스톤 빌라, 울버햄튼을 주로 취재하는 기자라고





조금만 못 하면 우르르 까기 바쁩니다. 근데 제츠에게 졌으니....... 감독의 경질설까지 돌았었죠. 지구 라이벌이자 숙명의 라이벌 이글스를 잡고 몸보신은 했고, 바이 위크로 한 주 푹 쉬었으며, 다음주는 더 약한 지구 라이벌 자이언츠를 만나니 달라스의 업된 분위기는 조금 더 지속 될 전망입니다. 하지만 그 다음주 부터 스케줄이 어라? 바이킹스, 라이언스, 패츠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츸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필라델피아 이글스 욕부터 하고 시작해도



손흥민한테 안되네! ”顾向源、 진짜 잘한다! 顺其自然 중국 슈퍼리그엔 언제쯤 올까? 月亮的灵魂 (댓글)니가 손흥민이라면 가고 싶겠냐? (번역자 주: 접니다.) 世界级的专家 왜 또 비겼냐? 良子6213 넌 아시아 원톱이 아냐! 우레이야말로.......... chaokiray1981 누구는 빅클럽 에이스인데 우리 국대는 어린 모델들의 에이스! 勇敢者2008 더 놀라운건 저 18개의 골이 전부 필드골이라는거야! 만약 PK나 프리킥이 있었다면 손흥민은 몇골이나 집어넣었을까? 公平竞赛1 감탄했다! 国米之穆里尼奥 토트넘은 역시 빨리 감독부터 바꿔라 예전의 토트넘 방식과 달라졌어! 계속 이대로 가다간 빅4경쟁도 물건너간다! 孤形独舞 축하해 아시아 원톱! 축하해



느낌이야. 난이도 이지로 맨유경기 답답해서 못 보겠네요..ㅡ 셰필드 빅6 상대 전적 2승 2무 1패(ing) 맨유 2:0 오...오늘 맨유는 좀 다른듯 맨유 그린우드랑 페레이라 어떤 선수야? [EPL ISSUE] "새똥 아니었어!" 맨유 A.영, 5년전 '새똥 먹었다' 논란 해명.gif 맨유 팬들이 그렇게 무리뉴 욕할때 뭐하는 사람인가 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