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로운 남여 유입이 없어보임 2, *단* 한창 랜덤채팅 인기탈때 흥했던 곳으로 홈런후기도 많았고 나같은 평민들도 이곳에서 꿀 많이 빨았음 최근에 다시 깔아봤는데 사람도 없고 조건글로 넘쳐난다. 쪽지 보내고 기다리다 보면 간혹 월척이 뜨기는 하는데 여유 시간 많을때 해야함 강태공들이 많으니 월척 톡아이디 받으면 곧바로 다른쪽으로 이어가야함 3, 오**플 여긴 작년에 핫 했음 이멜로만 가입하고 먼저 접속한 사람을 밀어주는 매칭 방식이라서 일반 랜덤 방식이랑 확실히 틀려 가끔



꽤 크고 룸미러의 베젤은 좁은 편이네요. 도어는 GLC와 견주어도 괜찮아보입니다. 안 보이는 부분이 가장 중요하지만요 ㅎㅎ 한성컴퓨터에서 구매한 GTUNE GK898B 풀배열무선무접점을 사용하면서 느껴진 부분 중 하나가 손목에 부담이 된다는 거였습니다. 꽤 높은 타건위치 때문에 손목이 꺾이면서 살살 아파오더라구요. 그래서 손목받침대 (팜레스트)를 찾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찾자마자 가장 저렴하고 사용리뷰도





과해서 아니라고 했는데 이언니 너무 잘 어울리고 예쁜거에요. 근데 나중에 돌아 다니다 다른 여자가 같은 코트 입고 있는걸 봤는데 진짜 이상해 보임. 심지어 가방도 다 잘 어울려요.. 참 신기하다 생각했어요. 키도 166? 167 ? 그렇게 마른것도 아니고. 얼굴이 특별히 예쁘것도 아니고. 그리고 오늘 신경 쓰지도 않고 그냥 니트 청바지 어그 패딩 입고 다녀서 특별히 꾸미지 않았어요. 비법이 뭘까요??



빼고 집으로 들어감 아줌마가 뭐라뭐라 했는데 멀어서 모르겠음 곧 사과한다는데 의미 없어보임 로드뷰 역사를 보면 여태 그래왔고 앞으로도 그럴 곳으로 예상됨 어느 회원님 말씀처럼 저기다 중앙분리봉 박지 않는 이상 그 부부 심성에 절대 고치질 않을 거 같음 끝 이거맞는듯존나 의외로 잘 주는 유부녀 많습니다 꽁떡 어플이랑 채팅사이트 여러개 쓰면서.. 나름 어디가 꽁떡하기 좋았는지 정리해 볼겸 끄적거려봄. 1, 홍*** 실시간 다수 매칭이라서 경쟁 타야함 막판에 긴장감 오짐 처음이 어렵고 살아남으면 이후로는 수월함 요즘은





적게 먹어도 배가 불렀으나, 여전히 먹고싶은 충동은 있음 3. 운동 - 헬스장 3번째 등록(몇년전 등록했던 2번은 돈만 기부하고 안감) - 유산소 30분(걷기, 속도 7km~7.5km), 기구운동(상체/하체) 1시간 내외 - 1월 주5회 운동, 2월~현재 최소 주3회운동 4. 지속가능성 여부 - 단기간에 체중이 줄어 즐거움 - 30대에 시도했던 다른 다이어트들과 달리 체중 - 먹는 양이 줄어





- 400ml 물에 타서 드세용 술 많이 드시면 이거 통으로 사셔서 담날 아침마다 꼭 챙겨드시길ㅋㅋㅋㅋ 제품 상세설명 7. 파워업 글루타민 5g*45포 레몬맛 소비자가 60,000원 -> 공구가 36,000원 함량 : 1회 5g섭취에 글루타민 4500mg 운동 후 섭취하시면 근육회복(털린거)에 도움이 됩니당 운동 후 뻐~근한거



수출될 기체의 정확한 기종은 발표되지 않았으나 전시회에 출품된 Y-5BG형(사진)이 될 것으로 추정 - Y-5BG는 미국의 허니웰 TPE331-12UAN 터보프롭 엔진과 가민 G600TXI 디지털 항전장비 시스템을 탑재한 현대화 개량형 - 투폴레프를 통해 Y-5B를 도입하는 곳은 이름이 밝혀지지 않은 우랄 지역 러시아 항공사로 농업 및 산불 진압 등에 사용할 것으로 알려졌으며





(1) 김PB의 녹취록이 유출됨!!!!! - 아니! 어째서? 김PB는 자신의 의도를 왜곡하는 언론에 실망해서 유 이사장을 찾았다고 생각했는데? - 도청? 아니면, 김PB는 프락치? 아니 그러기엔 너무 반전이 빠른데? (멘붕 2차) (2) 언론들이 유 이사장과 김PB를 공격 - 녹취를 악의적으로 편집했다느니... 후회한다느니... (3) 알릴레오 라이브 A/S : 김PB 변호인이 유출한 것 같음 - 아, 다행이네. 김PB는 프락치가 아니구나ㅎㅎ....음? 어어어? 변호사가?!!!!!! (개인적으로 금년 최대의 멘붕) -





심카드 유격 1을 쓰다가 리퍼 신청해서 2,3을 깠는데, 처음엔 2가 괜찮아보여서 2를 가져왔는데 쓰다보니 폰 어디 조립이 안됐나 싶을 정도로 잡소리가 너무 많이 나네요;;; 3대나 깠는데도 이정도면.... 진짜 QC팀 일 안하는걸까요? ㅋㅋㅋㅋㅋㅋㅋ 새벽에 넋두리 함 해봅니다... /Vollago @ iPhone Xs V50 사서 하루 쓰는중입니다. 아이폰 구버전을 쓰다 넘어와서 분명히 차이가 크긴한데.... 소소한 아쉬움이 있긴하지만 이것저것 시도하면서 올려봅니다. 내용만 간결히





박지원의 발언 1. 4+1 공수처법, 이견가진 일부 의원이 좀 있지만 통과 될 거임. 권은희안은 가결 가능성 희박함. 2. 공수처는 문 대통령 퇴임후 보험용이라고? 정권 재창출 했는데도 나 구속당한거 못 봤냐? 3. 역대 대통령들 자기 발등 찍힐까봐 공수처 공약 실행 안했고 문 대통령은 하고 있는 거임. 4. 추미애 청문회에서 검찰총장의 갈등, 논란중인 수사들 담당검사 인사조치 관련 의견 물을 예정임. 5. 비례민주당은..아마도 만들 것 같음. 여당은 인재영입 속도내는데 보수통합은 어려워 보임. 오히려 좋은 인터뷰 하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