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주 지진 느꼈네요.. 청주 지진 느꼈습니다 청주도 지진 옴?? 청주 지진 조금 감오네요 청주 인데 지진인가요? 청주 지진 느꼈네요.. 항상 지진올떄마다 시골길 옆에 주택이라 큰 트럭지나가는 느낌인데.. 방금도 트럭 지나가듯이 떨려서.. 아니 밤중에 왠 트럭 지나가나 했는데.. 지진이었네요 인터넷 들어와보니 ㄷㄷㄷ 약하긴한데 어우.... 나 청주인데 몰랐어 집이 추워서 제가 떠는건줄 알았는데 아니였나 봅니다(?).... p.s = 빌라+최상층+사이드집 너무 추워요...ㅠㅠ 의자가 뿌르르 떨리네요;;;; 항상 지진올떄마다 시골길 옆에 주택이라 큰 트럭지나가는 느낌인데.. 방금도 트럭 지나가듯이 떨려서.. 아니 밤중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