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똑똑해요. 똑똑한 여자와 결혼 한 것은 인생에 복이죠. 아내와 아이들과 보내는 시간이 제일 행복해요. 모니터도 시청자 입장에서 가장 냉정하게 해줘요. 가끔 기분나쁠 때도 있지만 아내 말이 대부분 맞아요. 고마워요 항상” 태영방송의 태영방송짓 올레올레~ SBS 측은 "모바일 이용자들이 늘어나고 영상 시청 패턴이 변화하는 추세라 편성을 다양하게 시도하는 일환"이라고 설명했다. 이는 일명 '쪼개기' 방송으로 방송사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대에 예능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지난 8월부터 10월까지 월, 화요일 오후 10시대에 예능 ‘리틀 포레스트’를 편성한 데 이어 또 다시 장르적 차별화를 꾀하겠다는 전략이다. 5일 SBS에 따르면 오는 12월 4일 수요일부터 배우 이동욱이 MC를 맡은 토크쇼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가 12부작으로 편성된다. 목요일에는





1.9%로 추락했고, 이는 역대 지상파 드라마 최저시청률 5위에 해당하는 기록이다. 이후 10회(2.7%)에 0.8P 소폭 상승했지만, 3%대에 진입한 횟수는 단 5회(12, 14, 16, 20, 22회)에 그쳤다. 최저시청률 달성 전까지 기록을 포함하면 총 11번이다. 24회 방영분 중 절반을 채우지 못한 셈이다. # 끊어내지





방송상 재미 있을까? 백종원은 왤케 못만드는 음식이 없어ㅋㅋㅋ mbc에서 버린 스토브리그로 흥행치고 김사부도 첫회부터 좋네요. 수목드라마 대신 10시에 이동욱 토크쇼, 맛남의 광장 넣은것도 신선하고 우리나라 한우 가격이 다른다라에 비해 많이 비싸다고 하던데.. 저도 너무 비싸서 자주 못먹습니다. 근데 장수군 특집에서 한우 등심과 같은





만들어냈다. 크림치즈가 듬뿍 든 마늘토스트 역시 '농벤져스'의 호평을 받았다. 크림치즈, 생크림, 물엿, 마요네즈 등 어디서나 쉽게 구할 수 있는 식재료와 주인공 마늘을 이용, 순식간에 근사한 요리가 탄생했다. 휴게소로 발걸음을 옮긴 '농벤져스'. 이번에도 백종원과 김희철, 김동준과 양세형이 팀을 이뤄 각각 스튜, 토스트를 조리했다. 김희철은 스튜 100인분을 만들어야 했다. 대형솥을 보고





대단하네요 맛남의 광장의 백종원씨를 보며 백종원 감자 사라고 하는 거는 이용진이랑 짜고 치는 고스톱이죠? ㅍㅁ맛남의광장보는데 광일농장주분도 머리채영업 싫어하시네ㅋㅋㅋ 백종원 새프로 맛남의광장 시청률.jpg 맛남의 광장에서 광어 폐기하는것 나오는데요. 첫방한 맛남의 광장 시청률 '맛남의 광장' 백종원 또 일냈다 맛남의광장 이라는프로 재방송보는 중인데 제아 동준이 생글생글 웃는데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 맛남의 광장’ 시청률+화제성 다 잡았다 '맛남의 광장' PD "시청률 10% 돌파, 농수산물 홍보돼 기뻐" [직격인터뷰] 맛남의 광장 백종원



훈연방식을 고려했다. 백종원은 또 가락 국수나 메밀 육수를 낼 때 사용하는 일본 대표 육수 재료인 가다랑어포 대신 국산 훈연멸치를 써보자고 제안했다. 100번이 넘는 시도 끝에 백종원은 훈연멸치 테스트에 성공했다. 훈연멸치와 양파, 대파를 이용한 육수로 가락국수와 메밀국수를 만든 백종원은 시식을 한 후 흡족한 표정을 지었다. 그는 "이제 훈연멸치만 팔러 다니면 되겠다"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맛남의광장에서 보면ㅋㅋㅋㅋㅋㅋㅋ [TV리포트=석재현 기자] 부진의 늪에서 탈출할



현역다운 뛰어난 실력을 자랑했다. '미스터트롯' 시작으로 목요일 예능대전은 한층 치열해졌다. 특히 '미스트롯' 후발주자 격인 MBN '보이스퀸'과 '미스터트롯' 간 대결 양상에 관심이 쏠렸는데, 전날 '보이스퀸'도 5.705%-7.939%라는 좋은 시청률을 냈지만 '미스터트롯'이 경이로운 기록을 쓰면서 압승해버렸다. 다른 종합편성채널 예능 중 채널A '도시어부2'는 1.691%-2.235%, JTBC '괴팍한 5형제'는 0.716%에 그쳤다. 지상파에서는 KBS 2 TV '해피투게더'가 4.2%-4.0%,



먹을 수 있을 거다"라고 말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두 희님이 만든 깔끔한 음식 먹어보고 싶당 ? ? 미스터트롯[ TV 조선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미스트롯' 신드롬 뒤를 이을 TV 조선 새 트로트 예능 '미스터트롯'에 첫방송부터 12.5%라는 높은 시청률을 보이며 목요일 밤을 달궜다. 3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오후 9시 57분부터 다음 날 0시 38분까지 방송한 '미스터트롯' 시청률은 12.524%(이하 비지상파 유료가구)를 기록했다. 수도권 기준 순간 최고는 14.2%까지 치솟았으며 포털 사이트 실시간



낼 수 있다는게 백종원이 공로상 ㅅㅂㅋㅋㅋㅋㅋㅋ맛남의 광장보는데 백종원 엔시티가 누구여 '맛남의 광장' 백종원 "정용진 부회장 목소리 출연? 즉흥적인 상황" 명절에 집에도 안내려가고 그냥 웨이브 켜놨는데 맛남의 광장 보는중 맛남의 광장 볼려고 SBS 세상에 이런 일이 보는데... 무한 동력 발전기... 백종원의 가쓰오부시(가다랑어포) 국산화 근황.jpg [TEN 이슈] SBS, 수목극 쉬고 예능 편성...이동욱X백종원 승부수 통할까 ㅇㅇㅉ 방금 맛남의 광장이라는 프로그램에서 SBS 연예대상 백종원 꼭 받아야 맞습니다 맛남의 광장에 O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