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목할 만하다. 2019년은 3·1 독립만세운동 100주년으로, 올해 초 일제 치하에서 독립운동가뿐 아니라 우리말을 지키기 위해 노력한 이들을 재조명하는 움직임이 활발했다. 세종대왕 선호도는 2014년 모든 연령대에서 한 자릿수였는데, 이번 조사에서는 10~30대에서 두 자릿수를 기록했다. * 한국인이 존경하는 인물 상위 10명 중 유일한 생존자는 반기문이다. 세종대왕과 이순신 장군은 조선시대, 나머지는 1900년 이후 근현대를 살았다. 이들 중 기업인은 한 명, 독립운동가가 세 명이며, 여섯 명은 정치·국방·외교 등 공직에 몸담았던 인물들이다. * 그 외 1% 이상 응답된 존경하는 인물은 '부모님'(2.2%), '신사임당'(1.9%), 아주대학교병원



하면서 절대 남친 얘기를 안하더군요 (저는 옆에서 어디로 가야할지 몰라서 그냥 멀뚱멀뚱 서 있는 상태로). 이 친구의 성격상 번호를 쉽게 오픈하는 스타일이 아니므로 제가 좀 디테일 하게 물어보니, 예전에 인스타로 맞팔을 하자고 하여서 그렇게 연락을 시작했다, 예전엔 호감이 있었지만(4년전) 지금은 아니다. 저도 과거의 일은 상관 없었고, 그냥 카톡을 보여달라고 했습니다. 카톡을 보니, 토요일에도 저희가 만났는데 그때도 전화가 왔더군요. 그리고 제가 여친을 집에 바래다준 시간이 밤 11시30분인데 집에 도착해서는 바로 그 남자한테 카톡을 보내 전화 했었냐고 물었고 그





뷔랑 애교하는데서 사투리나오면서 고마해라 여기 이부분에서 아 나의 입덕부정기는 끝났다.. 퍼포먼스와 보컬은 할많하않 뷔 : 에프엔에스 펰럽 첫 장면에서 치임 미국 무슨 브런치에서 소파에 앉아있는데 치임 내가 달방을 먼저봐서 태태어에 너무 익숙했었는데 태형이가 뷔임을 잊고있었음... 비티21에서 타타 설명하는 모습이 아직 눈에 선한데 어제 나한테 무슨일이.. 정국 : 황금막내 이즈 뭔들 달방 여름 야유회에서 형들이랑 1:6으로 게임 할 때 이친구는 뭔데 이렇게 날아다니지(이때 멤버들 정보 1도 없이 봐서) 본보 하와이에서 하꼬 캐릭터 보고 되게 털털하구나



인터넷이 가능한 공기계를 함께 사용해서 생각보다 불편하진 않다. -연기, 예능 등 다른 분야에 도전하고 싶은 생각은 없는지. ▶(동헌) 예능에 불러주시면 꼭 나가보고 싶다. 열심히 할 수 있다. 숙소 생활 리얼리티도 한 번 해보고 싶다. ▶(계현) '아는 형님', '신서유기7'을 너무 재밌게 보고 있다. 한 번 불러주셨으면 한다. ▶(호영) 나는 추격전을 해보고 싶다. -빅스 이후 젤리피쉬가 7년 만에 선보이는 남자 아이돌이다. 이에 대한 부담감은 없나. ▶(계현) 각자 느끼는 부담감은 다 다르겠지만, 팀



오늘 스케줄도무사히 마쳣습니다!!'감사합니다!!! 111016 원주 동부 프로미 홈개막전 161016 인가 태풍 막방+퇴근길 17 101017 [트위터] 사진 연탄불고기 양념구이..!!!오늘첫끼 !!! 우리막내 홀쭉해 ㅠ [트위터] 사진 L은 팬분들과 즐거운채팅시간!! 실시간중계:성열 131017 ICN-KUL 151017 GMP-PEK 101018 [트위터] 사진 울림보스와 남우봉은 축구게임에 자존심을 걸엇습니다 그옆 동내꼬마 짱똥우는 신기하게 쳐다봅니다. 111018 tvn 쇼쇼쇼 121018 세컨드 인베이전 에볼루션 3D 더 무비





골볏다고 20대 초반 아이들한태 돈놀이를 맞기지안을거라 판단됩니다 그것부터가 의심만땅 드네요 ㅎㅎ 즐거운 밤되세요 내려오는동안 압쥐폰 두개이신데 한대로 낚시녀 전화 십혀서 다른번호로 전화후 야이xxx아 아까 캠핑카 뚝뚝뚝 폰두대다차단 ㅋㅋㅋ 열이 식지가안으신거죠 ㅎㅎ 안녕하세요 연애백패4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형님을 만났습니다. 제 베프의 형님이신데 .. 어째 제가 동생보다 더 친합니다;; 이



스스로 비참해질 것 같은 생각도 들고요 근데요... 전 그런 단어들이 주는 느낌,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단지 차선책을 준비하지 않았다는 거지, 여기서 끝나면 나도 끝난다는 생각에 그만큼 최선을 다 한다는 뜻이니까요. 그 절실함에서 열정도 나오고 그 절박함에서 끈기도 나오는 거 아닐까요? 11월 12일 오늘과 내일 사이, 여기는 푸른밤 입니다. ------------------------------------------- 안녕하세요 이번 주에 예정에





몸이 말도안되는 소리라는걸 느끼는데 제가 아는 지식이 없어 말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보배형님들 담당 경찰직원이 좀 모르시는거 같은데 어떻게 설명드려야 하죠?? 깔롱 세귀르 2004년 빈티지 인데... 아는 형님이 와인을 좋아하시는 분이라 이 걸 한 7~8년전에 사두고 셀러에 넣어놨다가 어제 저녁 초대하시기에 가서 오픈했는데... 저는 와인 잘 모르지만 이탈리아 와인을 좋아하는 편인데, 이거 한 번 마셔보니 야.... 괜챦네.. 싶더군요. 저는 주로 마셔봐야 3만원대... 가~끔 7~8만원대 마셔보는데 이 형님은 워낙 좋아하셔서 20~30만원대도 쟁여놓고



나이를 무색게 하는 목소리로 지금도 전국 순회공연을 하고 있다. * 그 외 1% 이상 응답된 가수는 '남진'(1.8%), '임창정'(1.7%), '송가인'(1.4%), '김건모', '설운도', '진성'(이상 1.2%), '성시경'(1.1%), '거미', '블랙핑크', '잔나비'(이상 1.0%) 등이다. ●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탤런트는 최불암(5.4%)과 김혜자(4.2%) - 방송사상 최장수 드라마 출연 최불암·김혜자·고두심, 2004/2014/2019년 연속 10위권 전국(제주 제외) 만 13세 이상 남녀 1,700명에게 가장 좋아하는 탤런트를 물은 결과(자유응답) '최불암'(5.4%), '김혜자'(4.2%), '박보검'(3.6%),





4개의 치아를 잃었습니다 작년엔 스트레스에 앞치아 까지 아버지가 입원한 상황이라 앞치아가 흔들리고 많이 내려와 있어도 치과에 가지 않았습니다 살다보니 징크스라는게 있다는걸 느꼈습니다 치아가 빠지면 꼭 누군가가 저 곁을 떠나는 징크스.. 혹시나 그게 아버지가 될까봐.. 공황증에 치아까지 고생하다 30년지기 친구에게 처음으로 돈 이란걸 빌려 보았습니다 (앞치아는 있어야 일이란 걸 할수 있기에..) 이유를 말하지도 않았는데 붇지도 않고 계좌번호 부르라고 해줘서 너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