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로 시험준비하는데 뭐 좋은거 없을까?? 나도 아직 학생이라 돈은 별로 없는데 그냥 센스 있는 좋은선물 추천해주라 만났을때 서프라이즈로 주고싶어!! 해줘 해주라구 ◔‸◔ ㄹ 도현이 중딩마지막날 보고픈데 한결이도 축하해주러간댔고ㅠㅠ 중식은 점심에 먹었엉 애가 학교 선배 만나서 입시 조언을 듣기로 했는데 친하지 않고 건너건너 연락처 알게 된 거예요.





폐교가 줄어드는 추세다. 인구가 늘어서가 아니고 대부분 학교가 이미 통폐합됐기 때문이다. 지난해 9개교가 폐교했던 경북 지역은 올해 중학교 4개교가 1개교로 통합되고 초등학교 분교 1곳이 문을 닫는 등 모두 4곳이 폐교한다. 경남 지역에선 올해 통영 산양초등학교 학림분교와 입학생이 없는 법수중학교, 거창중 신원분교 등 3개 학교가 문을 닫는다. 학림도에 1947년 개교한 학림분교는 유일한 학생이던 6학년 1명이 올해 졸업하고 신입생이 없어 폐교한다. 거창중 신원분교도 전체 학생인 3학년 2명이 졸업하고

https://img.theqoo.net/img/zAIYX.jpg



앨범으로 방송국에서 무대를 다시 설 일은.. 지민 : 없겠죠 이제. 마지막 방송을 했으니. 되게 어떤 같은진 모르겠지만, 일단 나는 이제 마지막 방송을 하고 나니까 항상 하는 말이지만 되게 정말 정신없고 빠르게 지나간 것 같아서 되게 뭐라고 해야되지? 아쉽다고 해야되나? 되게 보여주고 싶은게 많았는데 정말로





주변 인정 받으며 사회생활 잘 하고 있습니다. 저, 이만하면 자식 잘 키운 거지요? 초6 졸업식 선물을 사주려고 하는데요. 어떤 가방을 사야할지.. 여중생들 어떤 가방 좋아할까요? 하루없이 졸업식이라니ㅋㅋ심장떨려ㅠ 아이 졸업식이라 나가는데 남편옷이 참... 그렇더라고요 생각해보니 저도 바쁘고 돈도 궁해서 늘 부부 옷은 뒷전이었어요 그래도 전 언니가 옷을 가끔 줘서 그럭저럭 입고 다니는데 아 남편은 정말... 옷을 좀 사줘야할거 같아요 남방이나 바지 등 남자들 옷





것 같다. 공개된 만큼 열심히 해야될 것 같다. ◇ ◆ ◇ ◆ ◇ : 오랜만에 찍은 로그! 막내 졸업식 갔다온 날!ㅋ 2013.02.08 오늘 우리 막내 졸업식이 있었다. 오늘 졸업식에 진 형이랑 나랑 슈가 형이랑 같이 갔는데, 우리 막내가 학교 애들이랑 안 친하다고 하길래 아무 생각 없이 축하만 하러 갔었는데, 우리 막내가 부러울 정도로 많다, 인기가! 우리 막내가 이제 한 살 더 먹으니만큼 약간은 의젓해지지 않을까 하는 기대도



2013.03.25 오늘은 카메라 배터리가 없어서 빨리 찍구! 할 말이 있는데, 오늘은 우리 팀의 특징에 대해서 몰래 말하러 왔다. 그래서 빨리 찍고 가야 된다. 옆에서 제이홉 형이 녹음을 하고 있기 때문에 빨리 말하고 도망가겠다. 일단 우리 팀의 리더. 우리 팀의 리더는 정말로 리더 같다. 음.. 뭔 말이야? 그니까 포스가 최고인 것 같다. 그런데 우리 팀 리더의 장난기가 많아서 귀여운 면도 엄청 많다는 사실! 귀여운 끼가 많다는 사실! 그리고





1 탄이되는 설명이 9 일 공식 사이트에서 발표되었다. (사진 : 니시노 나나세 (제공 사진)) ◆ 노기자카46 '7th YEAR BIRTHDAY LIVE」상세 발표 본 공연은 오사카 교세라 돔에서 2019 년 2 월 21 일 ~ 24 일 4 일간 진행되며, 노기자카46의 전체 177 곡의 노래 피로가 개념이되었다. 4 일 동안 총 20 만명을 동원 더욱 DAY4에서 개최 된 니시노 나나세 ~ 졸업 콘서트 ~는 전국 218 개소의 영화관에서 라이브 뷰잉 된 전국 10



42화 시청률: 18.6% 유코 부분: 12:29-14:15 이거야 이런거 하는구나 집중하면 말이지 얼굴이 이렇게 되버려 원래부터 그런 얼굴이잖아 응.. 아니야 좀더 뭐랄까 싱글싱글 행복해보이는 표정으로 하고 싶은데 그래도 나한테는 그런 여유가 없어 거기다 3년이나 걸린다는 거지? 길다. 내가 교토의 단과대학 졸업하고 와도 아직인거 잖아 내가 결혼했을 때 쯤이겠네 결혼해? 누구랑? 아, 그 졸업식 즈음에 사귀기 시작한 애? 그런 애 있었어? 갑자기 사귀기 시작했어.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는거야? 그거야 3년정도 지나면 나는 확실하게 가정을 꾸리고 있을거고 뭐



설명하자면 옛날에 아버지가 많이 만들어주시던 그 레시피를 그대로 만들어낸 것이다. 슈가 : 내기에서 져서 굉장히 만들기가 힘들었을텐데 맛있게 만들.. 내기에서 졌기 때문에 굉장히 맛없게 만들 수도 있을 법 한데 굉장히 맛있게 만들었고 지민 : 그래도 형이 작업하시니까 최선을 다해서 만들었어요. 정국 : 혼자 계란 으깨고 손으로 막 지민 : 아 정국이도 계란 으깨는거 도와줬다. 지민 : 작업 화이팅해요 형. 드시고 좋은 곡 만들어주세요. 파이팅! ◇ ◆ ◇





바로 정도였습니다. 다음 주 정도에하고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 졸업 직후였다 네요. 외로움을 끌고 할 수 없었습니까? 그것이 허둥지둥하고 있으므로 특별히 생각할 여유도 없었습니다. ─ 촬영의 테마는 정해져 있었던 것일까 요? 1 권은 건강한 인상이 강한 것이 었으므로 좀 더 차분한 느낌으로 싶다라는 곳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촬영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