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들이 좋아요? 세계1위의 원전기술을 가지고도 탈원전정책으로 해외의 수백조 원전건설시장을 포기하고 수많은 관련기업까지 폭망하게 하고, 무능과 무식으로 집값 폭등에 세금 폭탄, 건보료 폭탄에 그래도 경제가 잘 돌아 간다고 거짓을 말하는 자를 믿는가요? 자기들 마음대로 30년을 집권하겠다는 오만방자한 정당이 좋아요? 누가 허락했기에 자기들 마음대로 30년을 집권하겠다는



가정이 풍비박산난 남자는 저당시 장면을 시뮬레이션으로 분석해보니 거의 접촉없이 지나가기가 힘들정도로 생각보다 공간이 진짜 많이 좁네요.. 좌측 남성을 성추행하지 않으려고 한다면(남성보다 여성에게 접촉을 더 주의해야할 호의는 있지만 의무는 없죠...) 우측에 붙어야 할 거 같기도 하고.. ------------------------------------------------------------------------------------- 이번 사건 같은 성추행은 물정증거가 없어서 범죄자를 잡기 힘듭니다. 그것은 법의 한계입니다. 신이 아닌 인간이 판결하는 이상 법은 완벽할 수 없어요. 모든 범죄자를 완벽하게 검거할



ㅋㅋㅋ ㅡㅡ 훠훠 손흥민 레드카드 취소보고 해축방갔는데 손흥민 레드카드 맞다고 우기고, 까려고 스퀘어 올린글들 싹 삭제됨 얼굴 하얗고 탱탱한거 보니 운동 열심히 안하는듯 원래 야외에서 일 많이 하면 아래 아재들처럼 폭싹 늙는데 손흥민 피부 보니까 운동 열심히 안하고 실내에서 뒹굴뒹굴 하는듯 국대만 갔다오면 잘해요 ㅋㅋ 저녁을 많이 먹어서 졸린건지.. 조금전까지 책을 읽다가 졸린건지.. 손흥민 전반만 보고 자려했는데.. 여튼 헤롱헤롱 하네요. 좀 참아야지.. ㅠㅠ 1~0 손흥민 활약으로 케인득점 예전에



축구의 ㅊ자도 모르는 시골 할머니들도 호날두 개새끼 외치는 상황이고, 호날두는 세계 최고 스포츠스타지. 그의 위상만큼 그를 죽이려한 대가도 클 수 밖에 없어. 다른 사람은 몰라도 한국인은 미투니 무고니 페미니 욕할 자격도 없는 사람들이야. 자기들은 그보다 더한 짓을 자행하고 있거든. 정확하게는 살라, 에릭센 손흥민 이라네요 기사피셜로는 ㅋㅋㅋ 안정환의 선례를 볼 때... 이탈리아는 안갔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램이..ㅠ 워낙 잘하고 자주 넣어서 진짜 메시골 넣는 느낌 비슷하다고 할까요? 진짜 월클





다르게 본인이 국내든 해외든 너무 유명해져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에 원더골 이후로 손흥민을 비롯 토트넘 축구에 관심이 더 생겼어요. 저 같은분들 있으실거에요. 1시30분 스포티비 ~ 경기 풀어나가고 해결해주는 스타일은 역시 아니네요 에이스가 해줘야할 몫인데 자기가 가격해놓고 억울한척 피해자 코스프레하는게 일품이네요 딱 메튀가 자주하는 행동과 표정인데...





다른 선수들과 차원이 다른 8000만 유로(약 1045억원)로 평가받았다. 세계 최고의 무대인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에서 매 시즌 두 자릿수 득점을 해내고 팀의 에이스로 분류되는 만큼 천문학적인 가치는 당연한 평가다. 손흥민 다음가는 가치도 한국의 몫이다. 발렌시아서 유망주 딱지를 떼고 있는 이강인이 2000만 유로(약





예전에 무인도가 갇혔을때 같이 있고싶은 토트넘 선수는? 이런거물어봤는데 같이 있으면 즐거울것같다고 손흥민을 뽑았았거든ㅋㅋㅋㅋ 개척해서 탈출할 생각은 안하고 얌전히 구조기다리며 심심함을 달랠생각이나 한다는겤ㅋㅋㅋㅋㅋㅋㅋㅋ 본방 후에 다시 업로드해주시는데 FA 프리미어리그에서 저작권(?) 문제로 방송중단 요청했는지 내려갔네요 토트넘 손흥민 77m 볼드리블 + 8명 제끼고(EPL 역사 최초) 골 넣는 장면이 포함이었거든요 와 신기 ㅎㄷ ?? GIF 역사 관련 댕댕물 만드는 중인데, 조총 발사 이펙트를 넣다가 쏜 오리에



즈베즈다 원정에서 2골을 넣으면서 4-0 승리를 이끌었다. 매치데이 북은 "손흥민이 세르비아에서 빛났다(Son shines in Serbia)"는 제목으로 손흥민을 주목해야 한다고 짚었다. 여기서 "즈베즈다 원정은 어렵기로 악명이 높으며 즈베즈다는 지난 72번의 홈 경기에서 패배를 허용하지 않았었다. 초반 강한 압박에 벗어난 이후에, 로셀소의 득점을 시작으로 손흥민의 두 골과 늦은 시간의 에릭센의 득점으로 리드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손흥민은) 베오그라드에서 두 골을 득점하며 기운 넘치는 모습으로 돌아왔다"며 주목해야 할 이유를 덧붙였다. 이번 FM 2020 손 주력15에 쿠보 같은 유망주 능력치를 뭐 거의 월드급으로





멘탈 잘 챙겼으면 좋겠네요. 예전에는 이적설이 나도 그냥 좋은 팀 정도였던거 같은데 이제는 뭐 유럽 각 리그에서 리그 우승은 기본이고 당연히 챔스 우승을 노리고 심지어 가능성도 높은 팀들만 이적설이 나는군요 뭐 단순한 찌라시 일수도 있지만 레알 기사도 났었고 뮌헨 기사도 났었고 이번에는 유베 기사도 나고 리버풀은 팬들이 영입 원한다는 얘기도 나왔고 진짜 대단합니다. 심지어 여전히 강해지고 있다는게



좋으니깐 그 최악에 상황에서 골을 넣은거라고밖엔 안보인다 그래도 그나마 희망은 마침 이번 경기 끝나고 무리뉴가 인터뷰때 체력에 대한 부분을 말해서 담엔 좀 전술 변화가 있는건지 아니면 걍 전술그대로인데 체력안배만 교체로 해주겠다는건지 봐야할듯 ㅠ 흥민쒄 오늘 가즈아~ GIF GIF GIF .. 기다리고있음 흥민이 사람은 좋아 ㅌㅋㅋㅋㅋㅋ 80미터는 충분할것같은데 ㅎㄷㄷ 역시 ㅋ 토vs본머스 3-0 KIA~ ZOOMO~ 유튜브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