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뀐 불청 와 김찬우씨 나오네요 와 불청 오늘에서야 봤는데 역대급으로 말아먹네요. 불청에 김찬우 형님 나왔네요 90년대 나이키 NIKE와 비비던 리복 REEBOK .JPG 김찬우가 못생겼대요 인터넷 기사중에 탑골 조정석인 김찬우씨가 오늘 불청에 나온다고 기사가 나왔네요 불청에 김찬우 나오네요....ㅋㅋ 박준형과 김찬우 씨가 동갑이었군요;;; 김찬우씨는 옛날 fm데이트 내일 불타는 청춘 새친구는 김찬우 [불타는 청춘] ‘불청외전-외불러’ 초특급 새 친구, 추억의 스타 ‘김찬우’ 등장! 김찬우 69년생이군요 불타는 청춘도 슬슬 끝물인거 같네요 읭 불청외전에 김찬우, 정승환, 에일리 와 불청 김찬우 반갑네요 지금 불타는





어릴때였지만 나름 호감이었어요~~ 순풍산부인과에서도 나왔었죠 ㅋㅋ 진짜 멀쩡히 잘생긴 총각인데 결혼은 아직 안했네요~~ 그냥 반갑네요 웬지 ㅎㅎㅎㅎ 1969년생 52세 외국여자 트로트하는데 솔직히 놀랍지도 않고 몇십년만에 김찬우 데려다 외국인들 밥챙겨주는 역할로 쓰다니 진짜 개노잼이네요 간만에 김찬우나와서 집중해서 보고있는데 뭔 외국인특집을 하나요? 김찬우 개인사때문에 그동안 쉬었다고해서 그얘기 하려던 참인데.. 하필 오늘같은날 무슨 저런식으로 하는지.. 김찬우팬도 아닌데 갑자기 이게뭔가싶네요 조금전





예고 봤네요. 세월이 흘렀지만 여전히 선한 미소가 살아있어요. 너무 반가워요..가끔 근황이 궁금한 배우였는데.. 내일 본방사수 해야 겠어요 ~ 1969년생 52세 어제자 불타는 청춘 다시보기로 시청중인데요 박준형이랑 김찬우랑 동갑으로 알고 있는데 박준형이 김찬우 한테 형이라고 부르는 걸까요? 박준형이 미국 태생이라서 미국 나이로는 한살이 어리니까 그래서 김찬우 한테 형이라고 부르는 걸까요? 둘다 모두 69년생으로 알고 있는데...... 제가 그세대는 아기엿어서 진짜 장동건보다 유명��어요?ㅋㅋ 드디어 그가왔다 하는거보니 김찬우 느낌이 의외로 많으네요. 공황장애. 그래도 약먹고 이겨내고 있다니 다행이네요. 항상 챙겨보던 불청 애청자인데 몇주전부터





장기자랑인가요. 불청 보는 분들은 대부분 향수를 느끼거나 자연과 어우러진 그런 편안한 걸 원하는 분들 아닌가요..? 나만그런가 ㅋ 기존에 출연진들 거의다 안나오고 개난장판이네요, 불청 1회이후 처음으로 스킵합니다 ㅠ 이형 너무 좋아했는데 와 하나도 안변했어요.~ 93-94 시즌부터 국내 NBA 인기가 많아짐. 당시 하이틴 스타 김찬우 우리 나라 최초 NIKE 협찬 연예인. 당시 인기있던 드라마 우리들의 천국에 한쪽으로 매는 망치 가방, 조던 점퍼, 티셔츠 입고 나와서 유행 시킴.



[불타는 청춘] ‘불청외전-외불러’ 초특급 새 친구, 추억의 스타 ‘김찬우’ 등장! 오늘 불청 출연진 뭐죠 우아. 김찬우네요. 불청 김찬우 나왔는데.. 국내가요 좋아하는 외국인들과 가수들의 라이브가 쭉 이어지네요. 김찬우는 예전 그 모습 그대로네요. 우리들의 청춘에서는 장동건이 조연 김찬우가 주연이었는데 꾸준히 작품도 하고 그랬는데 왜 탑으로 못떴는지.. 요즘 안보이더니 불타는 청춘에 나왔는데 69년 생이라는데 얼굴은 그때와 진짜 똑같네요 지오디 박준형이 형!! 하고 부르는사람 참 드문데 김찬우를 형이라고 하는데



청춘 나오고 있는 김찬우 순풍산부인과 의찬이 아빠 불타는청춘 외국인노래자랑프로그램인줄 불청pd 짜증나네요 헐..내일 불청에 김찬우 나오네요? 지금 불타는 청춘 나오고 있는 김찬우 순풍산부인과 의찬이 아빠 어제자 불타는 청춘 시청중인데...... 불청 김찬우가 옜날에 톱스타엿나여 불청 새친구 김찬우같네요 김찬우도 공황장애 였군요. 불청 폭망이네요 순풍 산부인과 출연자들 그때 지금 근황 장동건 신인 시절 어깨를 나란히 한 배우





모셔놓고 뭔 생판모를 외국인들 불러다 뭐하는 짓인지 참내.. 아무리 외전이라지만 너무 뜬금없어 짜증이 날라그러네요 김찬우라니.. ㄷ보통 기사 못 나오게 비밀유지하는데 김찬우는 이미 기사가 나 버렸네요 이의정 나오겠네요 옛날 하이틴 같은 잡지에서 김찬우 오빠가 이상형이라고 한 기사 본적 있어요 내일 불타는 청춘 나오시는분 순풍산부인과에 나온 김찬우씨 새친구 이네요 방금전에 불타는 청춘예고편이 나왔네요 와우네요 기사많이 나서 모자이크도 안하고나오네요 ㅎ 인기많았을텐데





이번 불청 컨셉이랑 김찬우랑 엮은 이유를 도무지 알수가 없었네요 내가 알던 불청은 지나간 그 자리 예전 스타들이 나와서 살아왔던 인생 사연 서로가 서로를 보듬어주는 그러면서 진짜 불타는 청춘 그 자체였는데 지금은 그런게 많이 사라졌습니다 진짜 예전 불청이 점점 그리워지네요 pd가 방향을 잘 유지해줬으면 하는데 말이죠 왠 젊은이가 ㅋㅋ 그래서 제목이 외전인가요 그 옛날 꽃미모로 청춘드라마에 꼭 등장했었는데.. 외모가 좀 그냥 착해보여서 ㅋㅋ





살찌는것도 야단쳐서 힘드네요. 50대인데, 인터넷 기사중에 탑골 조정석인 김찬우씨가 오늘 불청에 나온다고 기사가 나왔네요 그런데 불청외전은 또 뭔가요.. 출연진이 바뀐거 같은데... 김찬우랑 지오디 박준형도 나오네요... 이승연씨가 진행하던 fm데이트에서 패널로 활약하셨던 분인데 ㄷㄷㄷ fm데이트에서 [마농의 샘]이, 그거 마농거에요 하니까 자지러지게 웃던 이승연씨를 잊을 수 없네요 정말 오래만에 보는군요 불청 출연하는걸로 봐서는 아직 총각인가 봅니다 진짜오랜만에 티비나오네요. 우리들의 천국에서 장동건보다 인기 많았던걸로





93-94 끝나고 조던 아버지 죽음으로 조던 은퇴. 조던 시리즈 꾸준히 인기 있으나 현역 아닌 조던 때문에 고민이 많아진 나이키. 위의 신발은 우리 나라에서 특히 인기있었던 CB34(찰스바클리). 당시 우리 나라 가격 9~10만원 선. 나이키는 조던 이외에도 피펜, 바클리, 데이비드 로빈슨같은 중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