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관절와순 손상이 발견되어 제거 수술을 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결국 그 진단소견을 받고 2015년 6월에 일본에서 어깨 수술을 진행했습니다. 다시 재활과 시합을 반복하며 선수생활을 이어가고 있었는데, 2018년 2월 대만전지훈련에서 시합투구중 첫 번 째 부상 때처럼 부상이 다시 찾아 온거죠. 시합 중에 투구를 하는데, 뚝하는 소리가 또 나는 거에요. 아, 이거 이상하다 싶었습니다. 통증을 참고 결국



챌린저스 구장익, 두산 입단 ‘8번째 프로 선수 배출’ 부상이 앗아간 ‘역대급 재능’…두산 베어스 성영훈의 ‘인생 2막’ 명단 보는데 양신팀 선수들 이름 왤케 이뻐ㅋㅋㅋㅋ 부상이 앗아간 ‘역대급 재능’…두산 베어스 성영훈의 ‘인생 2막’ 방금 웃는거 ㅁㅊㄷ ㅁㅊㅇ 암튼 이거마따 차우찬 원태인 한선태 정은원 정수빈 김하성 채은성 국해성 이름 이쁜 선수들 많네ㅋㅋㅋ 두산 베어스의 이형범·함덕주·최원준, 키움 히어로즈의 김상수·최원태·주효상, SK 와이번스의 한동민·이현석·정현, LG 트윈스의 고우석·정우영·한선태, NC 다이노스의 강윤구·김찬형·김형준이 이번 행사에 함께 한다. KT 위즈의 심우준·김민혁·김민, KIA





되고 마음편히 먹고 쉬고 있다 보니 많이 찌네요. Q : 부상 당한 과정과 부위에 대해 설명을 좀 해줄 수 있나? A : 첫 부상은 2010년도 삼성과 플레이오프 때 투구 중 팔꿈치 내측인대가 파열되는 부상을 입었어요. 투구 중 뚝 소리와 함께 직감적으로 뭔가 잘 못 됐다는 느낌을 받았는데, 일단 마운드 위에 있었고 상대하던



깨기를 반복하다 보니 그 고통이 참 뭐라고 말 할 수 없을 정도였습니다. 그 통증으로 생긴 병?이 아직도 이어지고 있어요. 잠을 푹 잘 수 없는 상태가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Q : 정들었던 야구유니폼을 벗었는데, 아쉬움은 없는지? A : 아쉬움이 없다고 하면 거짓말이지만, 다시 마운드에





하리라고는 전혀 생각을 못했는데, 완봉승을 하면서 MVP도 받고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면서 어리둥절했던 기억이 나요. 10년이 훌쩍 지나고 생각해보니 우승의 의미 이전에 어린 시절의 추억이 겹쳐지며 더 그런 생각이 드는 거 같네요. Q : 앞으로의 계획은? A : 12월부터 야구아카데미에서 헤드코치로 일을 하고 있어요. 아마추어 뿐만 아니라, 사회인야구를 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아마추어 엘리트 선수들이나





다시 찾아 온거죠. 시합 중에 투구를 하는데, 뚝하는 소리가 또 나는 거에요. 아, 이거 이상하다 싶었습니다. 통증을 참고 결국 전지훈련을 마쳤어요. 그리고 돌아왔는데 통증이 심해져서 4월에 다시 두 번째 팔꿈치 수술을 하게 됐습니다. 그 후 팀에서 방출을 당했구요. Q : 본인이 생각하는 부상의 가장 큰 원인은? A : 복합적인 부분이 있다고 생각해요. 지금 와서 누구를 탓하고 싶은 마음도 전혀 없습니다. 정말1도 없어요. 그렇지만 아직 신체가 완벽하게



기대를 모았던 그는 두산베어스에 1차지명으로 선택된다. 150km를 쉽게 넘기는 직구. 고등학생 수준을 한참 뛰어 넘은 슬라이더. 그의 투구는 이미 프로야구판을 들썩이게 할 정도의 수준이었다. 많은 기대와 설레임 속에서 2009년 프로야구 마운드에 오른 그는 정확히 10년이 지난 현재, 팬들의 안타까움과 함께 정들었던 유니폼을 벗었다는 소식을

두산 베어스), 신제왕(KIA 타이거즈), 이재영(키움 히어로즈), 한선태(LG 트윈스), 송윤준(한화 이글스)이 프로의 부름을 받았다. 1999년생인 구장익은 키 181cm 몸무게 97kg의 당당한 체격을 갖춘 우타자다. 마산고 3학년 당시 타율 2할3리에 그치면서 프로에 지명받지 못한 가운데 파주 챌린저스에 입단해 프로 무대 재진입에 도전했다. 양승호

개인적으로 짜보면 고우석 김대현 배재준 이우찬 이정용 임찬규 정우영 정찬헌 차우찬 김지용 유강남 김민성 구본혁 정주현 이천웅 채은성 이형종 김현수 홍창기 이러면 19명인데 1명은 팬심더해서 임지섭이긴한데 솔직히 지섭이 풀어도 데려갈거같지는 않고;; 한선태 복근 신기해서 저장하고 싶은데 캡쳐밖에 못하겠넼ㅋ쿠ㅜㅋㅋㅋ 파주 챌린저스(감독 양승호)가 8번째 프로 선수를 배출했다. 두산 베어스는 우타 거포 유망주를 보강했다. 구장익(20)은 최근 두산 베어스와 육성 선수 계약을 맺었다. 파주 챌린저스의 8번째 프로 배출이다. 파주 챌린저스는 구장익에 앞서 현도훈, 김호준, 윤산흠(이상

한국야구의 획을 그을 수도 있다는 평가를 받으며 프로에 지명된 당시 성영훈 선수. 잠시 멈췄던 그의 시계는 다시 돌기 시작했다. 강산이 변한다는 시간 동안 끝이 보이지 않는 어두운 터널을 혼자 걷던 그는 이제 터널 밖으로 나와 새로운 세상을 마주했다. 기자이기 이전에 한 사람의 야구팬으로써. 그의 앞날에 건승을 기도해본다. 차우찬 원태인 한선태 정은원 정수빈 김하성 채은성 국해성 이름 이쁜 선수들 많네ㅋㅋㅋ 2008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