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회사 후배들이 결혼하면서 구입하는것을 보니 그렇더군요. 그 대표적인 물품들이. 건조기, 스타일러, 사운드바, 공기청정기, 제습기 인것 같습니다. 제가 결혼할때는 아예없거나, 나온지 얼마 안되어서 저런것도 사야 하는건가 하는 가전들이었는데요..ㅎㅎ 제 와이프는 건조기를 꼭 사야한다고 해서, 건조기를 구입했습니다. 사서 사용해보니, 이게 없을때 어떻게 살았나 싶네요.. ㅎㅎ 아내가 꼭 사야하는게 건조기 였다면, 저는 사운드바!! 였습니다 결혼후 1년인가 지나서 하이마트에 갔더니 사운드바가 막 전시되어있는데.. 홈시어터는 솔직히



옮겼더군요) 청음을 하니, 역시 좋았습니다. 가슴이 쿵쿵!! 아내가 옆에서 물어봅니다 "좋아요? 그럼 긁어요!" 그렇게 구입후, 3일후에 배송되어온 나의 Bose soundbar 700!!!! 포장 박스도 엄청 엄청 고급집니다.. 특히 베이스모듈은 정말 포장이 잘 되어있습니다. 포장을 푸는 방식도 정말 좋구요 ㅎㅎ 위로 올리면, 저절로 분리가 되는데, 살짝 감탄했습니다 유니버셜 리모컨도 참 고급집니다. 한달사용기를 쓰려고 글을 시작했는데, 구입기가 너무 길었네요..





bose 리모컨만 쓰면 될것 같지만, 실제 쓰다보니 그렇지 않더군요 티비로 영화를 볼때는(외장하드) lg 리모컨을 쓰게 되고, 티비방송을 볼때는 btv 리모컨을 쓰게 됩니다. 잘 만들어진 bose리모컨인데, 저는 손이 잘 안가게 되었습니다.(개인차가 있을것입니다) 연결은 모두 다 잘됩니다. 처음 설치 했을때는 연결이 좀 불안했는데, 하루 지나서 다시 사용하니, 연결이 끊어지지 않고 잘 되었습니다. 안정화 하는 과정이 있나 봅니다. 4. 가격 5/5 세일된 가격이 5점입니다.. 정가로 사기에는 좀 비쌉니다..(거의 300만원) 200만원이 넘는 홈스피커.. 비싸다면 비싸지만, 제가 사려고 하는 아이패드 프로3세대도 악세사리 포함하면 거의



너무 복잡해서 사기를 포기했던 물품이었는데, 그런 사람들의 마음을 노린 틈새 상품이 나온것이지요.. 홈시어터는 못사더라도, 사운드바는 사줘!!!!! 라고 말했다가 바로 혼나구요... 반려를 계속 당하다가 3년만에 구입하게된게 바로 #LGSJ8 사운드바 입니다. 디자인도 잘 나왔구, 크기도 그리 부담스럽지 않다, 거기에 특가 행사를 할때여서, 겨우겨우 구입했습니다 ㅎㅎ 사고 나서 처음 틀었을때는 느낌은!!!!! "아쉽다 ㅜㅜㅜㅜㅜㅜㅜㅜ" 기존 티비 스피커에는 비할바 없이 좋아졌지만... 내마음을 흔드는 그 강렬한 뭔가가 없었습니다.. ㅜㅜ "좋은데... 좋은데.... 좋긴 좋은데.... 뭔가 부족하다..." sj8의 느낌은 뭔가 부족하다..



거의 30% 가깝게요!!!! (2,909,000원 제품을 2,180,000원에 구입했습니다.) 제가 했을때의 세일은 지금도 하고 있습니다. 혹시나 구매 생각하시는 분은 청음해 보시고, 지금 구입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2019.09.16기준) - bose와는 아무 상관없는 사람입니다. 블로그에 오는 사람도 하루 한두명이니 협찬은 더욱더 아니구요.. ㅎㅎ 와이프에게 내가 사려던 올해 생일선물이 지금 세일을 한다. 것두 30%나!!! 아내는 대답합니다. "내일 당장 신세계백화점으로" 결정하기전에는 고민을 많이 하지만, 결정한후에는 시원시원한 제 아내 ㅎㅎㅎ 신세계센텀시티점 8층에서(원래 7층이었는데,

바꾸고 싶은 뽐뿌가 강하게, 아주 강하게 밀려옵니다...(내년 생일선물은 아마도...) 사운드바가 너무 이쁘니, 주변 제품이 못나 보입니다.. 원래부터 바꾸고 싶던 거실장도 바꾸고 싶어집니다... 이건 다음 이사할때, 꼭.... ㅎㅎ 블루레이 플레이어 도 사고 싶어집니다.. 그걸로 영화나 노래를 들으면 어떤 소리가 나올지 궁금하네요... 6.총평 올해 제일 잘 산 제품!!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내용 자체가 공룡을 만들어낸거야 아니면 아예 공룡이 있는 세상이야? 2편 감독이 만들었다는데 2편 직후에 벌어진 상황같습니다.

이런 느낌으로 만들어준다면 3편도 기대되네요. 본편보다 나은 것 같다는 감상을 듣고 봤는데 정말 그렇습니다 ㅎㅎ 역시 한류가 열풍이라서 그런지 교촌치킨도 배달이 오는 것 같습니다. 쥬라기월드 보면서 먹고있는게 기분이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그량죠 바이오맨 마스크맨 울트라맨 후레쉬맨 세일러문 피구왕통키 다간 달려라부메랑 에반게리온 영광의레이서 슬램덩크(이거 안본 20대

700을 사시는 분은 더욱더 흰색을 사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ㅎㅎ 2. 소리 : 5/5 메인 Bose soundbar 700 자체의 베이스 좋아서, 단품으로 구입해도 충분히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소리의 공간감이라고 해야 하나요? 영화를 볼때면 사운드바 보다 훨씬 뒤에서 소리가 들리는 느낌이 들때가 있습니다. 어떻게 저렇게 할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때가 자주 있네요.. 베이스모듈은 쥬라기월드 같은 영화를 볼때 느낌이 장난 아닙니다.. 멀리서 티라노가 천천히 걸어올때.. 쿵.. 쿵....

"믿기 힘든 프로젝트" 2019.09.17 | 일간스포츠 | 다음뉴스 [일간스포츠 조연경] ' 쥬라기월드 3'가 제작된다. \코믹북 등 해외 매체에 따르면 HN엔터테인먼트는 "' 쥬라기월드 3' 프로덕션이 곧 시작된다"고 밝혔다. ' 쥬라기월드 3'는 영국... %EC%A5%AC%EB%9D%BC%EA%B8%B0%20%EC%9B%94%EB%93%9C 쥬라기공원... 티라노..측....:... 인간들.... ........또....공룡에게..잡아먹고..싶.....익성.......? 2편에서 공룡들이 탈출한후 1년뒤의 이야기라고 합니다. 2편과 3편의 연결고리 역할을 하는 공식 단편입니다 약 10분 정도 됩니다 3편에

(bose : qc35 / soundlink on ear bluetooh headphone / soundlink mini 1,2 4가지의 제품을 구입해서 사용했구, 4가지 제품 모두 만족했기에, bose 제품에 대한 호감이 매우 큽니다. 물론 bose 특유의 강한 저음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많다는 것을 알고있습니다) 올해 생일선물은 이것으로 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있는데, 이게 왠일 #bosesale 을 하는겁니다. 것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