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열 영화 주제별로 뽑아 요약본 같이 보며 게스트들과 함게 이야기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최근 윤종신씨 하차하면서 정재형, 장윤주씨로 대체되었구요. 영화 다시 보는, 혹은 되짚어 보는 좋은 시간입니다. SBS 궁금한 이야기Y 그리고 그것이 알고 싶다 제 개인적인 취향이 뜬구름같은 마블 시리즈보다 CSI 스타일 좋아라해서 실제 사건사고의 뒷이야기나 심층 보도 프로그램로서 잘



올 줄 몰랐다. 그리고 상 받을 줄도 몰라 머리라도 하고 올 것을, 머리가 잘못 되어 녹아버리도 말았다”고 말하며 충격적인 헤어 스타일을 공개했다. 그는 이어 “죽을 때까지 그 무게를 견디며 살겠다. 오늘 좋은 날이라도 들떠서 사고치는 연예인이 없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2019 MBC 연예대상’의 올해의 프로그램 상 후보로는 ‘구해줘! 홈즈’, ‘나 혼자 산다’,





잃었던 웃음을 찾았네요. 김병현, ‘어쩌다 FC’ 떠나나?…남궁민 만나 ‘재송 드림즈’ 입단 합의해 눈길 엠비씨 편애중계보시는분 계신가요? 크리스마스이브 집에 혼자계실분들? 헨리-기안84 VS 박토벤-정차르트, ’MBC연예대상’ 베스트커플상 주인공은 보는 사람 많이 없지만 개꿀잼이라 추천하는 예능 '슈돌' 건후 깜찍 먹방..최고의 1분 '18.1%' 스포츠 중계+예능=MBC ‘편애중계’…내달 5일 첫 방송 MBC 편애중계 편애중계 보는데 마동석 하정우 류승룡 대역 액션 배우 나옴 ㅋㅋㅋㅋ 김성주





스페셜이 방송되는 일요일 오후 5시 시간대 편성돼 신년 1월 말부터 방송될 전망. 일밤 신입사원에서 탈락했는데 몇년뒤 일밤 자리 MC 발탁됨ㅋㅋㅋㅋ 은근 감동적이네요... 편애중계...이번편은... 이번 생은 망했다...싶은 출연자분들 나와서 구르기로 몇 코스 경쟁해서 유승자 가리는 경기였는데... 방송이란거 뭐 기본 각본 짜여진거라는건 잘 알고 있지만서도... 아옹다옹 아둥바둥 경쟁 하다가도... 혼자선 도무지 안돼는 코스에서 서로 밀어주고 잡아주고... 심지어는 자긴 넘어갔는데 되돌아가서 도와주고... 그러는 모습들이 훈훈하니 좋네요... 편애중계라는 프로그램... 사실, 중계진? 중에



살짝 몰입하기 애매했는데 제작진이 다시 파일럿 때 감 찾은듯 해요 ㅋㅋ 이번엔 모태솔로 소개팅 편이었는데요 인물들이 하나같이 다 어딘가 모자르면서도 안쓰럽고 또 매력이 있어요 ㅋㅋ 우리 집안 장가못간 삼촌 같기도 하고 ㅋㅋ 이번편 진짜 웃겨서 남편이랑 배 엄청 잡고 봤어요 못보신 분들 꼭 보세요 [스타뉴스 정가을 인턴기자] /사진=김태호PD



김제동 김병현 3팀으로 나뉘는데 드립이 개꿀잼 이번주는 꼴지고사인데 재밌어 보임 ㅋㅋㅋ 영상 바로보기 [TV북마크] ‘슈돌’ 건후 깜찍 먹방…최고의 1분 ‘18.1%’ '슈퍼맨이 돌아왔다' 매운맛 건후의 깜찍한 먹방이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11월 2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1월 24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05회 '기억이란 작은 마을' 편은 전국 기준 시청률 11.2%(1부), 16.5%(2부)를 기록했다. 같은 시간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는 6.9%(1부), 9.6%(2부)를, MBC '편애중계'는 2.5%(1부), 2%(2부)를 기록했다. 수도권 기준 2049





시청률에서도 '슈돌'은 3.9%(1부), 5.4%(2부)를 기록하며 '집사부일체'(3.2%/4.2%), '편애중계'(1.4%/1.5%)를 압도적인 수치로 꺾고 앞서나갔다. 이로써 '슈돌'은 73주 연속 동 시간대 1위라는 대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장면은 건나블리 나은-건후 남매가 차지했다. 울산 태화강 너머로 지는 노을을 바라보며 음식을 시켜 먹을 수 있는 신흥 명소 '배달의 다리'를 찾은 주호 아빠와 건나블리 남매의 즐거운 모습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



좋네요 한승우 편애중계 내보내주세요 11일 iMBC 취재결과 김성주와 한혜진이 오는 12월 열리는 '2019 MBC 연기대상' MC로 발탁돼 호흡을 맞춘다. 김성주는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편애중계' '복면가왕' MC로 큰 활약을 펼치고 있다. 그간 MBC '가요대제전'(2013~2016)과 '방송연예대상'(2014~2016) 등 수차례 연말 시상식 MC로 나서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한혜진 역시 MBC





조합은 정말 꿀재미 보장이네요 정말 원초적으로 아무 생각 없이 웃기 딱 좋네요 몇 십년만에 고백점프 게임에 레트로로 분장한 지난 주 방송은 만드는 주축이 내 또래겠구나 절감했답니다. 리스트에 못 오른 ..그래도 틀다 걸리면 쭉 보는 거로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 얼마 전 영국 3형제편 참 공감하면서 봤고 최근 아일랜드



'베스트 커플'은 누가 될 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올 한 해 MBC를 빛낸 최고의 프로그램에 주는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 역시 시청자들이 직접 뽑는 투표로 결정된다. 후보로는 ‘구해줘! 홈즈’, ‘나 혼자 산다’, ‘놀면 뭐하니?’, ‘라디오스타’, ‘복면가왕’,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 ‘전지적 참견 시점’, ‘편애중계’까지 총 여덟 개의 프로그램이 선정됐다. 오는 29일 (일) 밤 8시 45분에 방송되는 '2019 MBC 방송연예대상'의 ‘올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