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직접 처단하기 위해 시민 6명이 스스로 자경단원이 됨. 하지만 그들 모두 과거에 뭔가 의심스러운 행동을 벌인 적이 있음. 그것을 극복하기 위해 더더욱 분투를 가한다는 내용. 15. 우리 사이 어쩌면 (always be my baby) : 꽤 호평을 받은 로맨스 코미디 작품. 두 명의 주인공이 아시아인이라서 좀 더 눈길을 끔. 우정과 사랑 사이에서 갈팡질팡하는 남녀의 이야기는 로맨스 영화의 오랜 테마이지만, 뻔한 서사로 흘러감에도 불구하고,극적인 과장을 배제한 자연스러운 캐릭터 설정으로 친근하고 현실적인 활력을 불어넣음. 16. 머더



순간으로 기억하겠죠? 있으나 마나한 가족들. 세리의 배경이 탐이나서 꼬여드는 똥파리들. 동백이 때문에 티비를 켜고 껐는데 이젠 저 드라마 보느라 퇴근도 서둘러요. 제목이 스포 아님. 제 추측입니다 이국종 교수가 현빈 닮았다고 했던 그 분 ㅋㅋ 그게 가장 행복하다..재방도 아니고 본방.. 01화 6.074 02화 6.845 03화 7.414 04화 8.499 05화 8.730 06화 9.223 (한 주 결방) 07화 9.394 08화 11.349 축구하고와서 피곤해서 보면서 자려고했는데 4화까지 내리봤네요ㅋㅋㅋㅋㅋ 감독 이름 1도 모르다가 불시착에서 하도 많이들어서 정효랑 희원이는 외웠다..... 지옥별



연홍(손예진)은 남편 종찬(김주혁)과 딸의 친구 미옥(김소희)을 중심으로 모두를 의심하기 시작한다. 얼핏 줄거리만 보아서는 범죄 스릴러에 가족드라마가 결합된 형태처럼 보이지만 이경미 영화의 여자들은 순진한 듯 웃으며 그러나 영리하게 그물망을 빠져나간다. 이야기를 지배하는 정서, 캐릭터와 디테일에 깃든 감수성, 혼란스러운 숏의 배치 등에 이르기까지 CJ엔터테인먼트가 배급한 영화 중 유례를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대담하고 불균질하다. 는 대중영화에서 기대하기 어려운 과잉과 도취가 장면화 과정에서, 이야기의 길목에서





촬영장 부분 아놔.. 넷플렉스로 보다가 깜놀 몰아봤는데 늠 재미있는데 결방뜬거 보고 울고싶었는뎅..쩝 이번주도 결방인가요? 아이유면ㅋㅋㅋㅋㅋ 현빈 게임 할때 알함브라 bgm 나오는거 보고 엄펑 웃 었네요 알함브라도 조금만 신경썻으면 띵작 되었을텐데 중간 연결이 허술 했어요 이건 진짜 불시착 설정에서만 볼 수 있잖아 남북 로미오와 줄리엣 ㅠㅠㅠㅠㅠ 이 어마어마한 멜로 서사를 현빈 손예진으로 보고 있다니 진짜 감동 그자체 유치할거 같아서 전혀 볼 생각이 없었는데 채널 돌리다가 북한말이 신기해서 몇번 봤는데 개연성은





‘비밀의 숲’ 첫 번째 시즌과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을 연출한 안길호 감독과 의기투합할 것으로 알려졌다. 장르물의 새 지평을 열었다는 평을 얻으며 시즌2 요청이 빗발쳤던 ‘비밀의 숲’이 2년 만에 돌아온다. ‘비밀의 숲2’(극본 이수연 연출 박현석)는 감정을 느끼지 못하는 외톨이 검사 조승우와 정의롭고 따뜻한 경찰 배두나의 이야기를 담았다. 지난 시즌 출연했던 두 배우의 케미스트리와 함께 치밀한 각본으로 주목 받았던 이수연 작가가 이번에도 의기투합했다. ‘스타트업’(극본 박혜련 연출



막방인줄 알고.. 불시착 시청률 추이 패러글라이딩해서 북한에 불시착한 소재가 흔하다니 궁금..... 손담비는 참 이쁜데 웃는게 안 이쁘네요 불시착 그냥 리정혁 탈북하면안돼? 사랑의 불시착 시청률 추이 사랑의 불시착 인기요인 불시착 스탭들은 보고있나 듣고있나 아이유 오스트 날짜라도 박아달라 사랑의 불시착 병사들 상준거 제가





불시착 까메오 특출한 은밀하게 위대하게 김수현 나이 서른중반에 현빈땜에 잠을 못자겠어요... 사랑의 불시착 엔딩은 불시착 세리야 빨리눈치좀까라ㅠㅠㅠㅠㅠㅜ 사랑의 불시착 현빈 사랑의 불시착은 남조연이 너무 임팩트가 없는듯.. 불시착 토욜 오후부터 시작해서 방금 막화까지 끝냈다ㅠㅠ 사랑의 불시착 작가의 장단점 사랑의 불시착 궁금한거 있어요 김선영 배우님 76년생이었네요...ㄷㄷ 스토브리그와 사랑의불시착 양대 드라마를 석권하신 분....





쓰는 ㅊㅈ.jpg 37158 46 3 10 이런분들 신속히 탈퇴바랍니다. 17801 90 259 11 아버지 그냥 나가 죽었으면 좋겠네요.. 22921 72 85 12 서울대생 분노안하나요? 29328 50 233 13 [일본주의!]몇년 만에 대회에 나갔었습니다! 19941 76 66 14 '광주의 딸' 권은희, 3선 고지 먹구름..與 후보에 고전 24314 58 94 15 정봉주에 대한 오해 하나 14007 81





떨어뜨리고 반지가 데구르르 굴러가는데.. 그 반지 줏으려는 순간, 나타난 구두발, 혹은 남자 손가락! 리정혁이가 이제 잊었다고 이카기요? 그런식으로 농치며 둘이 재회~~ 드론 띄워 키스신과 스위스 풍경잡으며 -시청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아니면...음... 리정혁이가 남한에 남게 되면 알동무랑 리정혁 아바디가 리정혁 대신 리정혁을 모르는 곳으로 알동무를 리정혁인냥 변신시키고 리정혁 짝퉁이라도 리정혁인 알동무와 서단 동무 혼인?ㅋㅋ 82언냐들~~ 게으름 피우지말고 날래날래 내공 발휘 좀 해보시라요~~ㅋㅋㅋㅋ 대놓고 다정남하니 미침 ㅠㅠㅠㅠ ㅠㅠ 스토브리그 요즘 가장 반응 핫하고 재밌는





위해 2019년 넷플릭스 신작 필참 TOP 20을 미리 한번 만들어봤습니다. 풀 리스트를 보실 분이면 계속 스크롤 다운 해주세요. 1. 그들이 우리를 바라볼 때 (오리지널 시리즈) 2. 러시아 인형처럼 (오리지널 시리즈) 3. 은밀한 사생활 (오리지널 시리즈) 4. 피의 시인 (오리지널 시리즈) 5. 인터넷으로 마약을 파는 법 (오리지널 시리즈) 6. 인사이드 빌 게이츠 (오리지널 다큐 시리즈) 7. 시청률 살인 (오리지널 다큐 시리즈)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