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기해서 열었다 닫았다... ㅎㅎ 종이 타올 대신 천을 갖다두신 것도 이곳만의 정서를 말해주는 듯. 막귀라 잘 모르지만 여튼 소리가 좋았어요. 식사를 마친 후 이종국 셰프님이 나윤선의 '아리랑' 등 재즈곡을 들려주시기도. 눈을 돌리면 어디든 예술 작품들이 보입니다. 촛불 하나도 허투루 배치하지 않은 감각. 벽면 한쪽은 소반으로 가득하네요. '한식 레스토랑'이라는 정체성을 바로 드러냅니다. 웰컴 드링크 마시면서 자리에 앉았어요. 저희 일행은 딱 4명.





찍으니... 일반 소주 홍보 그림있는 프라스틱 물병이 청결도가 제일 별로기도 하고용 최악은 일회용 프라스틱 물병 재활용하는곳이죸ㅋㅋㅋㅋㅋ 가끔 시골가면 그런곳 있는데... 뭐 그래도 마시고 탈안나니 그려려니 하지만..ㅋㅋㅋㅋㅋㅋ 역시나 디테일은 저런 스뎅 물병에서 오는거니.. 글고 저기 사진에 입고있는 핑크핑크한 토끼그림 그려진 앞치마도 있으니 필요하시면 꼭 입으시고용~ 다른





식탁에 자주 올랐다. 중세의 유럽은 음식의 성질로 건강을 다스릴 수 있다는 이른바 4체액론이 지배했다. 모든 음식은 뜨겁고 차갑거나 습하고 건조한 4가지 성질을 갖고, 우리 몸 또한 이들 성질과 조화를 잘 이뤄야 건강한 상태라고 여긴 것이다. 장어를 비롯한 생선은 차갑고 습한 것으로 간주됐으니 불에 굽고, 튀기는 조리법이 생선 요리에 적합했다. 13세기 신학자이자 의사, 과학자였던 알렉산더 네컴은 생선은 뜨겁고 건조한 성질의 와인과





더 찾아보니 실제로 돌이 발견되면 체외 충격파 쇄석술이라는, 이름으로 보나 내용으로 보나 무슨 소년만화에나 나올 것 같은 충격적인 과학기술을 쓴다고 합니다. 영어 이름은 Extracorporeal Shockwave Lithotripsy입니다. Extracorporeal Shockwave라니 현대의학이 아니라 무슨 이능력 배틀물 같고 오그라드네요. 수면에 돌을 던지면 물결이 일듯 인간의 몸도 때리면 파동이 몸을 지나가게 됩니다. 파동은 중첩되거나 반사될 수 있으므로 이를 적절히 이용하면 공간상의 한 점에 초점을 맞춘 충격파를 발할 수 있습니다. 몸의 피부나



사람이 소변을 눌 때 요도를 통해 몸 밖으로 나갑니다. 즉 소변은 콩팥-요관-방광-요도의 순서로 이동하며 이때 콩팥·요관·방광·요도를 합쳐 소변이 지나는 길이라고 해서 요로라고 부릅니다. 요로 = 콩팥 + 요관 + 방광 + 요도 따라서 요로결석이라는 말은 이 길 어딘가에 물질이 결정화되어 돌이 생겼다는 뜻입니다. 콩팥에서 걸러내는 물질 중에는 요산, 칼슘, 소듐, 옥살산 등 결정화되기 쉬운 물질이 많이 있는데 보통은 물에다 풀어서 잘 내보내니까



당신도 아무 이유 없이 걸릴 수 있다. 요관결석 걸리면 죽을 수도 있으며 , 죽지 않아도 죽음의 고통 을 느끼게 된다. 몸에 이상이 있는 것 같으면 반드시 온세상천지에 소문을 내야 한다. 안녕하세요. 지난 글 급성요통으로 지옥문턱 다녀온 썰 CLIEN 을 올린 뒤, 후속



웅녀였음이 틀림없당! (내가 그 때 단군할배 부동산 사기 당한 거 따지러 가야 됐어) 잠시 화제를 돌려 2017년 11월 8일에 만든 버섯볶음과 스팸을 보고 가실게여! 참고로 버섯도 좋아함!!!!!!!! 그냥 야채 종류 목이버섯이랑 샐러리 빼고 다 좋아함!!!ㅋㅋㅋㅋ 참고로 좀 짰다고 한다..ㅠㅠ 2017년 12월 25일 아빠와 함께 먹은 군만두... 불조절 나름 한다고 했는데 전부 태워먹었다고 한다... 2018년 4월 22일 나덬이 최초로 알리오올리오 파스타에 도전...!을 한답시고 재료들을



신생 업체는 인스타그램의 변신을 등에 업고 고성장 중이다.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가 유통 플랫폼화되면서 소호 브랜드는 특정 인플루언서와 함께 홍보·판매를 하기 매우 용이해졌다. 인스타 인플루언서가 인스타 셀러(판매자)로 변신하고 기업형으로 진화하면서 다수의 브랜드가 탄생한 것이다. 따라서 국내 애슬레저룩 업체 중 선두인 안다르의 공격적인 마케팅 비용 집행과 광고 캠페인은 다수의 후발주자를 따돌리기 위해 불가피한 선택이라는 지적이다. 또 국내 업체 중 선두주자인 안다르와 제시믹스는 서로 '업계 1위'를 자칭하고 있는 상황이다.



하구요. 편마늘이 없다면 다진 마늘 넣으세요. 마늘향 좋아하시는 분은 편마늘에 다진마늘을 추가해도 됩니다. 약불로 볶습니다.(살살 젓다보면 볶는다기보단 끓이는 기분 나실 거예요.) 매운맛 좋아하시면 이태리 건고추(파파론치노) 넣으시면 좋습니다. 월남고추든 뭐든 아무거나 매운 건고추 있음 넣으세요. 비슷합니다. 오일에 빠트린 마늘이 노릇노릇하게 익으면 채반에 받쳐뒀던 면을 팬에 빠트립니다. 약불~중불로 볶습니다.(고기구울 때



1통(290g), 계란 4~5개(200g) 케첩 4T, 우스터소스2T, 버터 40g, 후추, 소금, 쌀밥 200g (저는 햇반 210g 사용했어요) 양파를 작게 잘라주세요. 닭다리살은 껍질을 제거하고 작게 잘라줍니다. 1. 소스 버터를 녹이고 데미그라스소스, 우스터소스, 케첩, 물80ml을 넣어 끓여줍니다. 맛을 봐서 간을 보세요 2. 볶음밥 팬에 기름을 두르고 닭껍질을 넣고 가열하여 닭기름을 만들어줍니다. 닭고기와 양파, 완두콩을 넣어 볶아줍니다. 재료가 익으면 밥을 넣고 밥알이 잘 분리되도록 볶아주세요. 앞에서 만들어둔 소스 100ml와 버터20g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