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얘기를 하다가 처방받고 나와서 버스 기다리고있는데 그때가 토요일이라 오후진료가 없었는지 지금 어디냐 맥주한잔 할까라는 문자가 의사한테 옵니다 그때는 지금처럼 개인신상이니 의료법 관련 개념이 없었던 때이긴 했지만 매우 매우 이상하긴 했습니다 더 웃긴건 집에 빨리가봐야한다고 답장하니 왜? 집에 숨겨놓은 우렁이각시가 있냐고 합니다 허허... 3. 졸업전에 반포동쪽에 바로 취직이 되서 그쪽 근처에서





마음에 올려요.동생이고 가족이라 생각해서 기대했나봐요.이젠 내려놓아야할까봐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내년에 결혼할 생각이 있는데 결혼전에 가볍게 낄수 있는 커플링을 하려고 해요. 귀금속 상가쪽에 구경을 다녀봤는데, 제가 원하는 심플하고 얇으면서 큐빅 전혀없는것.. 18k기준으로 커플링 40만원후반대 부르더라구요. 거의 대부분이 그렇던데... 금에 대해서 전혀 몰라서요. 요즘 원래 그런가요? 고민이에요... 18k랑 14k랑





과거의 나 반지 주문해둔거 왜이렇게 고맙냐.. 도와주세요. 손가락이 부어서 반지가 안빠져요 ㅠㅠ 프러포즈라는걸 해보려하는데 좀 딴소리긴 한데 우리 결혼반지 자랑해줄 덬들 모집함 겨울왕국스포 강강강강강스포 강기덕쿵더러러스포 (스포) 있잖아 아 맞다 그러고보니 우리 결혼반지 언제옴..? 아ㅏㅏㅏ 오늘따라 스파콘 결혼반지 산 내가 너무 좋다ㅏㅡㅡ





그래서 디엠도 미친 애들이야 누구한테든 하겠지만 최소한 멀쩡한 사람들은 안 보내길 바래서. 연애 때도 내 걱정병이랑 의심병때문에 많이 싸웠는데 이번에도 그런건지, 아님 내가 섭섭할 만한 일인지 모르겠어... 날라차기해뿐다 스핔콘 엠디가 아니라 오피셜 엠디로 나왓어서 왠지 있을거 같은데..아니 있어야만 해 그게 결혼반지였을 줄이야 77ㅑㅑㅑ 그래서 해물짜장에 올리는 새우도 거대해🍤🍤🍤🍤🍤 거대한 새우🎵 이반죽 결혼반지는 보석알이 커야해 문감자는 통이 커서 작은 걸 싫어해 빨리 와줘ㅠㅠㅠㅠㅠㅠ77ㅑㅑㅑㅑㅑ 가방끈 졸라긴인간들ㅜㅠㅠㅠㅠㅠㅠㅠㅠ 웨딩밴드란? : 프러포즈할 때 받는, 다이아몬드가 뙇!하고 박힌 약혼반지가 아닌 심플한





했습니다. 나쁜 아저씨들한테 얽힌 얘기를 끄적거리면..(곧펑하겠습니다) 💍빅히트는 결혼반지를 풀어달라 나 내년12월에 받아도돼💍 결혼반지 살?말? 아이고 일본은 결혼반지 파네.. 살까ㅠㅠㅠㅠㅠ 과거의 나 반지 주문해둔거 왜이렇게 고맙냐.. 결혼 프로포즈 티파니반지 지미니 귀걸이랑 스파콘 결혼반지 둘다 1월 중순~2월초에 오겠당 결혼반지... 갖고싶다... 시름시름..... 나도 결혼반지 받음!! 근데 약지에 안들어가.. ㅜ 관심있던 회사선배 결혼하셨구나ㅜㅎ..



오래 걸렸지만 다시 돌아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이제 결혼반지 다시 사려고 생각했던 돈으로 아이언을 새로 사면 되겠군요. 샤프트만 고르면 되는데... ns880으로 할지 project x 5.5로 할지요. 게다가 심지어 아이언 세트가 결혼반지보다 쌉니다 20년 넘게 끼고있었는데 어느날 다이아알이 빠졌어요 알만 물리고싶은데 가능할까요? 제가 구매했던곳은 없어졌어요 지금 검색하니 하루 맡기라는곳도 있던데 그건 좀 그래요 그자리에서 해주는곳 찾으려면 어디로 가야할까요? 단체결혼식 한번 해보자 회사 화장실에서 반지낀 손가락



힘들지 않습니다 나중에 임신하고 아이가 클때까지 외벌이 계속하시나요? 이게 벌써 한 달 전이라니 흑흑... 운명이다 내돌 내꺼 건너오는 거라 배송비도 그렇고 지금 고민중이야 이미 일본 엠디도 샀는데 한예슬이 자신의 몸에 새긴 열 두개의 타투 의미를 모두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예슬은 12월 11일 자신의 개인 유튜브 채널인 '한예슬 is'를 통해 몸에 새긴 타투가 총 열 두개라고 밝혔다. 이어 각 타투에 담긴 의미를 솔직하게 털어놔 구독자의 성원을 받았다. 먼저 한예슬은 가장 먼저 한 타투가



정말 현실도 아닌 인스타에 집착을 하고 있는 거야? 내가 못생겨서 안올린다기엔 넘나 잘나온 웨딩사진은 지우고 구린 커플사진은 친히 태그도 달면서 남겨줌. 안그래도 기혼같지 않은 나이인데 솔로인줄 알고 여자한테 디엠오고 그러면 배우자로서 불쾌하니까 말할 수도 있지 않나ㅠㅠ (이건 싸울 때는 생각 안나서 위의 이유만 말했어) 혹시 내가 문제면 반성하려고.. 특히 남덬들도 있음 조언 부탁해ㅠㅠ + 아 내가 섭섭한 이유는 바람피우고 이런 걱정하는건 아니고 그냥 다른 사람이 내 남편이 기혼이라는걸 다 알았으면 좋겠는 마음...?





주시면서 다른 언론사에서도 찾아오실테니 자기 명함 보여주면서 여기 기자들도 왔다 갔는데 기사거리 안된다고 하며 그냥 갔다고 얘기하시래요 . ㅎㅎ 멀리서 한두시간 걸려 오셨는데 허위 제보 때문에 꽝 치셨네요 . 제가 마지막 가실때까지 그냥 기사 실어주시면 안되냐고 부탁드렸는데 안된다고 하시네요 . 그러면 언론중재위원회에 징계 받는다며 .... 일단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건 아니다 “ 라고 답변하였으니 질에 손가락을 넣은건 사실이 아니고 가랑이 사이에 손을 넣어서 씻겨준걸 문제 삼고 있습니다 . 여기 계신 딸 키우며 목욕 시켜준 아빠들은 과거 성범죄자고 앞으로 결혼 하실분들은 잠재적 성범죄자가 되는 것이지요 ,. 이건 아들 키워도 마찮가지에요 . 어제 경찰서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 11 월에 고소당한 사실 알고 오랜 시간이 지나길래 상대가 현명하게 고소 취하한줄 알았었네요 ....바보..... 아이 성추행 관련해서 조사를 받아야 한다길래 제가 연가를 써서라도 갈테니 날짜만 최대한 빨리 잡아달라고 부탁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