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골) 5. 요렌테 (7골) 独爱Melo 게다가 PK에 의존하지 않고도 1등! 진정한 에이스! 还有一个苹果 무슨 아시아 원톱이라는거야? 쟤는 토트넘의 에이스 공격수다! 足球无圣母 케인은 PK도 적지 않은데! 特斯芬奇 저번 시즌에는 모두 몇번의 무승부가 있었더라? 多老酿地 맨유는 이번 라운드도 아마 무승부 할 거 같고....토트넘이랑 친형제 쌍둥이냐? 高配至尊 케인은 PK도 손흥민에게 양보해라! 索马里在哪里 내년에는 다른 나라에 가서 놀아! (번역자 주: 이적하라는 말입니다.) 世生 팀 에이스가 케인이라며? Xiao66888 바르샤로 가라! 郎为玉女狂 역시





한동안 맨유행 찌라시 난무했던 것도 저저번시즌 중 토비 부상 이후로 포체티노랑 훈련, 경기시간 같은 문제로 갈등 빚어서 시즌 중에 토비가 이적요청했다는 얘기까지도 나왔는데 맨유는 또 무리뉴가 원했지, 보드진들은 나이나 부상으로 별로 좋아하는 영입은 아니었다고도 하고. 누구는 토트넘이 말은 했어도 팔 생각 별로 없었을 수도 있다고 하고. 여튼 워커 나간 이후로 포치랑 저렇게 대놓고 불화설 얘기 나온 건 토비 말고 별로 없었을걸. 완전



이제 안보고싶네요. 번리 전에서 손흥민을 더 공격 위주로 쓰니까 잘되지 않았냐 하는 말들이 많은데 그건 케인이 5분만에 골을 넣고 경기 분위기가 공격일변도가 되니까 그런겁니다. 그런 분위기는 자주 오지 않죠. 그리고 수비 위주의 전술에도 카운터의 기점은 항상 손흥민이고 무리뉴가 원하는게 바로 그겁니다. 손흥민 개인이 골을 몇골 더 넣는것 보다 팀 승리가 더 중요한건 당연한거잖아요. 무엇보다 번리가 약팀이니 뭐니 하는 분들.... 지난 경기 이전 번리와 토트넘은 불과 승점 2점차이였구요. 그것도 토트넘은 2연승, 번리는 2연패중이었습니다. 시즌 초반에는 번리가





합니다. 현재 인수에 비딩한 금액은 30억 유로(약 4조)라는군요 조만간 맨유 고위급 대표단이 사우디를 방문예정이라고.. 제발 좀 글레이저(우드워드) 가문의 마수에서 벗어날수 있길 ㅠㅜ 맨유 아스날 뮌헨 3팀이 유력할거같긴한데요 그중 뮌헨이 제일끌리긴하는데 아스날구애가 엄청난가봐여 근데 아스날갈바에는 돈많은 맨유가 나아보이는데 ㅎㅎ 중국 시장을 겨냥한 스페셜 유니폼 출시한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맨유시절보다 솔직히 떨어지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수비 빼고 나머지 포지션은 무리뉴가 만족할만한 스쿼드라고 보여지네요 이름이랑 팀+번호



충분하다고 생각하지." 무리뉴는 말을 멈췄다. 짙은 갈색의 눈동자 2개가 날 노려보고 있다. 나도 그를 응시했다. 마치 복싱 경기를 앞둔 복서들 같았다. 무리뉴는 어떤 감정도 보이지 않고 나의 반응을 기다리고 있었다. 그 순간에는 무리뉴가 얼마나 혐오스러웠는지! 물론 사실 난 조세 무리뉴를 사랑한다. 내가





하나같이 무리뉴의 손흥민 기용법 문제있다 난리를 치던데 이분들 기억력은 작년 이전에는 전부 다 잊어버리신 모양입니다. 손흥민이 언제부터 스트라이커였는지... 손흥민이 언제부터 공격위주의 플레이만 했는지... 손흥민이 언제부터 공격에 프리롤을 받았는지... 진짜 말같지도 않은 소리들만 해서 어처구니가 없었네요. 일단 16/17 시즌의 손흥민을 봅시다. 이때 손흥민은 21골 7도움으로 득점 커리어 하이를 찍었습니다. 이때



했어도 팔 생각 별로 없었을 수도 있다고 하고. 여튼 워커 나간 이후로 포치랑 저렇게 대놓고 불화설 얘기 나온 건 토비 말고 별로 없었을걸. 완전 포치 눈밖에 났다고까지 했었음. 이거랑 재계약 주급 문제 때문에 토비 좀 안좋게 보는 팬들도 봤던것같음. (국내커뮤에서 ㅇㅇ) 그러다가 토트넘이 저번 시즌 0입 때문에 팔 선수도 못 팔게 되자 토비는 잔류하게 된 거고, 거기에 포체티노나





3기 엠버서더에게 바라는 점 등 다양한 소식을 접할 수 있었다. 논란이 되었던 그린 SSD에 대한 문제점은 충분히 인지하고 있었으며 팜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어느 정도 개선이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해당 제품은 관공서 및 사무용 PC에 구성에 있어 사측의 예상보다 선호도가 높아 판매가 이어지는 상황이라 하니 오직 성능에만 초점이



선수단 장악도 어느정도 괜찮을것같고 기대가되긴합니다 포체티노 짜른건 정말 이상하긴하지만요 손흥민 역대급 골을 전체화면으로 안본게 하나 아쉽네요 흥민이는 푸스카스 상 받을만큼 최고의 골을 넣었고 제가 응원하는 리버풀은 오늘도 이겼고 의적 맨유는 맨시티 잡아줬네요 ㅋㅋㅋ 아주 좋습니다 ㅎ 페레이라가 넣었네요!!! 공 넣기 전에 좀 빨리빨리 전개 좀





코미디만 가득하다. 나는 로맨틱 코미디나 오락극을 싫어하지 않는다. 가벼운 웃음에도 얼마나 큰 의미가 있는지 안다. 하지만 정도의 문제다. 세상이 사랑으로만 가득 차 있고 웃음만 넘쳐나지 않는다면, 사랑과 웃음 이외의 연극도, 최소한 아주 가끔은 만날 수 있어야하지 않을까? 중요한 건 균형이다. 묵직하게 존재의 이유를 고민하는 예술이 그리운 까닭은, 균형에 대한 목마름 때문일 것이다. 은 갈증에 단비 같은 연극이었다. 아무런 사전 정보 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