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풀방송은 어머니가 함소원을 떠보기위해서 해본 말씀이었다고합니다. 주저하고 별로 안좋은 티나서 서운하시다며 우실려함. 떠본거였다해도 다짜고짜 합가하자는건 막무가내긴하네요... 조 금만 잘 대처했으면 서운하게 안만들었을지도 ..? 진재영 와 진짜 와우ㅓㅜㅑ..... 함소원도 나오고 ㅋㅋㅋ 근데 남창희가 나오네요...ㅋㅋ 보면서 맞나



또 뵙고 싶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한끼줍쇼' 특성 상 제한 시간 안에 함께 식사할 시민 가족을 찾을 때까지 쉴 수 없는 상황. 이진혁은 강호동과 함께 오랜 고배 끝에 '한 끼'에 성공하며 재미와 감동을 선사했다. 이와 관련 이진혁은 "강추위에 호동 형님과 함께



더 있었겠지만, 그게 아니어서 내가 더 발전하지 못하면 도태된다는 생각 뿐이어서 노력했던 것 같다"고 설명했다. 무엇보다 그는 "'남들과 다르게'라는 말에 좌절하고, 낙담하지 않으려고 했다. '다르지 않고 특별하다'고 생각하며 이겨냈다"며 자신과 같은 아픔을 겪은 '한 끼' 가족의 아이 유안 군에 대해 "유안 군도 크면서 그런 생각을 갖고



난다"며 이진혁의 화제성을 인정했다. 또한 강호동은 이진혁에게 "15년 전, 이승기를 처음 만났을 때 느낌이 난다"고 칭찬했고, 이진혁은 "어릴 이승기 선배님 닮았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다"고 밝히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함소원 1976년생 44살 진화 1994년생 26살 -_-;; 사고 당일, 함소원은 이상한 예감이 들어 진화에게 “오늘따라 느낌이 안 좋아”라는 말과 함께 진화의





하고 곰곰 생각해보니 함소원 진화 부부의 진화 아부지 하고 너무 닮았어요. 진화 아부지 배우아니잖아요. 볼때마다 닮았다 하고 보네요. 보통 차이많이 나는 커플보면 남자가 25~30살 연상도 있는거 같은데 여자는 15살 이상 차이나는 연상은 거의 못본거 같아요. 그나마 연예인 미나랑 함소원정도 글고 프랑스대통령부부외에는 보통 우리 현실에선 여자보다 많이 차이나는 연하남커플은 없지않나요? 할머님이시네요..ㄷㄷㄷㄷㄷㄷㄷ ㄷㄷ 늙어도 곱게 늙어야하는데 미스코 출신 맞나요? 강호동이 이진혁을 보고 "15년 전, 이승기를 처음 만났을 때 느낌이 난다"고 칭찬했다. 27일





통해 공개된다. 제작진은 “너무 급작스러운 사고가 벌어져, 현장에 있던 제작진뿐만 아니라 ‘아내의 맛’ 팀 전원이 깜짝 놀랐다”며 “진화는 모두가 걱정하시는 것보다 더 빠르게 회복되고 있다.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 바란다”고 전했다. /kangsj@osen.co.kr 이경규,함소원팀이 우연히 문소리 아버지집에 방문했네요. 아버지가 노동조합을 했었고 문소리와 정반대의 정당활동을 했다고 말하네요. 네프리스서 6편까지 나와있어 5편까지 줄기차게 연속으로 봤네요. 그런데 거기서 나오는 왕 역 하는 사람 어디서 많이 봤더라



해야할시기에 나는함소원도 아니니 주제파악은 하고는있어요 잠시눈은즐거울뿐 연애도 못하게생겼네요 [img= ]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나 너희랑 같이 살련다." '아내의 맛' 함소원 진화 부부에게 중국 마마가 '합가 선언'으로 충격을 안겼다. 오는 29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TV조선 '아내의 맛' 70회에서는 중국 시부모님이 함진 부부를 만나기 위해 한국에 입성하는 모습이



성장했으면 좋겠다"고 응원했다. 솔직한 고백에 대선배들 사이에서 기죽지 않은 결과 강호동으로부터 '제2의 이승기'라는 호평까지 얻은 터. 이진혁은 "깜짝 놀랐다"며 얼떨떨해하기도 했다. 그는 "너무 기뻤고, 사실 아직도 그런 칭찬을 들었다는 게 기쁠 따름"이라며 "앞으로 활동은 호동 형님이 말씀하신 것처럼 열정적이고 지치지 않는 마인드를 갖고 갈 것"이라고 각오를 다졌다. 그런가 하면 이진혁은 이번 주 음악 방송을 끝으로 솔로 1집 활동을 마무리하고 연말 팬미팅을 통해 해외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더욱이 내년 상반기 방송되는 MBC 새 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 출연까지





학원 가있는데 갑자기 "근데 토끼가 죽으면 어떡하지??" 이 생각이 머리를 떠나지를 않는거야 이상하게 갑자기 그게 너무 걱정됐음 근데 그 날 밤에 엄마가 문 닫는데 토끼가 끼어들다가 머리가 문에 끼어서 피흘리면서 정말 처참하게 죽음 ㅠㅠ 그때 어린 마음에 충격이 얼마나 컸는지 그래도 그때는 그게 촉이라고는 생각 안 하고 그냥 우연이었겠지 했는데 지금으로부터 4년 전 강아지가 16살이었어 나이는 많아도 건강해서 그날도 평소처럼 형아 갔다올게~~ 하고 뽀뽀해주고



펼쳐진다. 함소원 진화 부부는 손녀바라기 중국 마마와 파파를 맞이하고자 공항에 나섰던 상황. 중국 마마 파파는 내한 스타 부럽지 않은 시민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으며 입국했고, 손녀 혜정을 위해 준비한 것들이 가득 담긴 거대 캐리어를 끌고 함진 부부의 집으로 향했다. 이어 중국 시부모님은 집에 도착하자마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