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다를 꼽기도 하였다. 아차상 : 개그콘서트 사실 시청률, 파급력 면에서 2011년 올해의 예능은 개그콘서트를 꼽는게 맞을 수도 있다. 다만, 개그콘서트는 2011년의 예능이라고 하기엔 이미 12년이나 이끌어온 프로그램인 점을 크게 고려해 아차상으로 내렸다. 개그콘서트는 2011년 중순부터 '사마귀 유치원', '애정남', '생활의 발견' 등이 엄청난 인기를 끌며 시청률도 20%를 훌쩍





이후로 최고 시청률 기준 예능 역대 4위에 해당하는 기록이다. 아차상 : 세바퀴 세바퀴는 얼마전까지 종편에서 붐을 일으켰던 떼토크쇼의 원류라 할 있다. 일밤의 코너로 있던 시절, 크게 빛을 보진 못했지만 독립 프로그램으로 나오며 시청률도 크게 오르고 점점 인기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았다.



서장훈 인성ㅋㅋㅋㅋㅋㅋㅋ 서장훈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장훈씨는 정말 말 잘하시네요. 서장훈 어머님이 눈물을 흘린 이유 헨리-기안84 VS 박토벤-정차르트, ’MBC연예대상’ 베스트커플상 주인공은 대화의 희열이랑 알쓸신잡에는 왜 좌파를 자꾸 끼워 넣었던 걸까 김종국 위세척 경험 고백 "어린시절 모기약 삼켰다…그 이후로 모기목소리" 이국주에게 팩폭하는 서장훈 서장훈 정도면 몸무게 몇나갈거 같음? 이수근 서장훈이랑 남 고민들어주는게 개그같아 서장훈 팩폭 서장훈이랑 티키타카 쩌는 장도연.jpg 이도형 서장훈 둘다 오비 어린이회원 출신 연애의 참견 진짜 재밌고



사람이 내려와 사과하면서 '제가 SM직원인데 엑소 사인 CD도 챙겨드리겠다'고 했다"고 전했다. 이어 "보상 외에 선물이 우리의 사인CD여서 어머니가 너무 좋아하셨다"고 전했다. 카이 어머니의 원픽은 디오 였고 찬열 역시 "온 가족이 디오의 팬"이라고 밝혔다. 찬열은 "어머니는 디오의 영화 시사회에 참석해 꽃다발도 줬다"며 "친누나도 결혼식





앞에는 컷본들이고 이게 괴팍한 5형제 제작발표회 풀영상 서장훈씨가 돈 많이 버셨다는건 익히 알고있습니다만 예를들어 저같은 일반인이 만약에 서장훈씨 알고 지내서 '내가 아는 사람중에 서장훈이 돈 제일많어' 이럼 모르겠는데 김숙씨 연예계 대표적인 마당발로 소문나있고 데뷔 거의 25년? 26년 다되가는걸로 알고있는데 유재석 강호동 모르고 지낼리는 만무하고 그럼 서장훈씨가 유재석씨 강호동씨보다 돈이 많다는거네요; 이것도 며칠 전에 먹었던 건데요, 문득 처음 보는 것들에 대한 호기심이 생겨서 골랐습니다. 서장훈이 GS쪽 모델을 많이 하더군요.





넘나드는 괴물 시청률로 유명하다. 특히 2018년에는 1, 2부 평균 최고 23.4%의 시청률로 2000년대 중반 이후 역대 7위에 해당하는 기록이다. 10위 안의 프로그램들이 전부 2010년대 초반 혹은 2000년대임을 감안하면 엄청난 기록이다. 현재까지도 예능 전체 시청률 1위를 유지 중이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조사에서도 최고 선호도 4.2%를 기록한 바 있다. 이상민이 이





후보로 올랐다. 이어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 부문은 ▲구해줘! 홈즈 ▲나 혼자 산다 ▲놀면 뭐하니? ▲라디오스타 ▲복면가왕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 ▲전지적 참견 시점 ▲편애중계의 총 여덟 개의 프로그램이 후보로 선정됐다. '2019 MBC 방송연예대상'은 오는 29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과 '베스트 커플상' 시청자 투표는 생방송 당일까지 틱톡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투표 결과는 현장에서 공개된다. 나라면 진짜 칠렐ㄹ 팔렐레 거릴텐데 천성 자체가 그런편인가



200억 ------------------------------------------------------- *김연아 추정 수입 500억 프로가 아니기에 제외 야구 100억이상 강정호,최정,강민호,양의지,최형우,박병호 김광현,,황재균,양현종,김현수,정우람,김태균,박석민,손아섭,차우찬,윤석민,장원준 축구100억 이상 이동국,구자철,김민재,김신욱,김영권,지동원,석현준,남태희,박주호,권경원,박주영 농구 100억 이상 없음 (서장훈은 부동산투자로 번돈이라 제외) 배구 100억이상 김연경 골프100억이상 LPGA 메이져우승했다면 왠만하면 전부 100억이상일듯 (스폰광고비가 어마어마함) 중간에 빠진사람 분명있을겁니다. 그냥 재미로 지극히 주관적으로 끄적여봤습니다. 혹시 빠진분이나 잘못된거있으면 지적해주세요. 남들 연봉 계산하는것도 재미있잖아요. ㅋㅋㅋ 스포츠선수 연봉걱정은 뭐다? ㅋㅋㅋ 스포티지 타고댕기네요 집에있는 차 몇대중에 하나인가 1998년 20초전인줄 ㅋㅋ 감독도 서장훈이고 ㅋㅋㅋㅋ 종목만 바꿧네 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하지 않았었나요? 아무튼 한국 농구 역대 원탑은 허재 서장훈 이 두 선수 중에 하나라고 보는 게 맞다고 봅니다. 2010-2011 시즌까지 전자랜드 소속.. 10년만에 전자랜드 복귀.. 옷피셜.. 선녀보살로 복귀.. 방송에 나온 보기는 미친듯이 약속잡기 미친듯이 일하기 미친듯이 돈쓰기 미친듯이 펑펑 울기 미친듯이 소개팅하기 요 5개임 그리고 방송에 나온 예시가 씨스타 보라 서장훈 약속잡기랑 돈쓰기가 공동1등인 이유는 약속잡을 때 친구가 귀찮다고



이상민을 보러 온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그의 인기는 아직도 식을 줄 모른다. 이상민이 보상선수 후보로 나왔다는 사실이 알려지자 KCC 홈페이지에는 '프랜차이즈 스타를 버렸다'며 구단을 비난하는 글도 올라오고 있다. 삼성도 부담이 되기는 마찬가지다. 이상민이 KCC에서 터를 닦은 스타인 데다 지난 시즌 잔 부상에 시달리며 경기당 26분을 뛰는 데 그쳤다는 것도 걸림돌이 된다. 이 때문에 삼성은 보상선수 대신 내년 KCC의 신인선수 드래프트 우선 선발권을 요구했지만 KCC가 받아들이지 않았다. 현행 F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