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리해서;;) 동년배라는 안도감이 합쳐지니 굉장히 매력적으로 보이네요,,, 자연스럽게 '우리 일본'이라는 말이 튀어나오는 정치인들... 그런 딴나라 정치인들 좋아라 죽는 지지자들... 자기 자식들 손자들한테 부끄러워해야 합니다. 문근영 오랜만에 드라마 나오네요 공반장x유령x고지석 그.. 놀토에 문근영이랑 나왔던 사람인가? 프듀 선호인가 했는데 걔는 유씨네 배우 문근영이 SNS를 통해 독도 캠페인을 펼친 가운데 일부 일본이 네티즌들이 항의를





이에 국내 누리꾼들은 "문근영 파이팅", "독도는 우리 땅. 대한 독립 만세", "독도는 우리 땅이야", "항상 의식있는 행보 보여주는 근영 씨"라면 문근영에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한편, 문근영은 오는 10월 첫방송 예정인 tvN 새 월화드라마 '유령을 잡아라'에 출연한다. 사실 연예인이 소신 발언하는게 쉬운게





단 1회만에 시청자 마음을 사로잡았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1일 첫 방송된 '유령을 잡아라' 1화 시청률은 케이블, 위성, IPTV 통합 유료플랫폼 전국 가구 기준 평균 4.1%, 최고 4.9%를 기록하며 케이블•종편 내 순위 1위에 올랐다. 특히 tvN 타깃인 2049 시청률은 평균 2.3%,





비슷하거나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 한 시절이니까요! 큐텐에서 배송비 포함 76,000원쯤 하는 판매자 가 있어서 장바구니 쿠폰과 큐포인트로 10달러 할인 을 받고 보니 공홈 직구 가격보다 저렴 해져서 얼른 질러버렸습니다! 위에서 보시다시피 4월 28일에 주문 을 했구요. 다행히도 중국 청명절





이어버드가 장착된 상태가 아닌 개별 포장으로 분리 가 되어있습니다! 충전 케이스 외부에는 마치 애플의에어팟과 마찬가지로 비닐로 다시 한 번 포장 이 되어있구요! 이어버드는 종이 틀 안에 단단히 고정이 되어있는!! 충전케이스와 이어버드 아래 쪽으로 영문이 포함된 제품설명서와 충전 케이블, 그리고 이어팁 대/소/최소 3가지가 다시





때면 서점에 가서 목차와 작가의 말을 살펴보다 이것저것 구입해요. 인터넷 서점에서 종종 신간 서평도 캡처해요.” 집에 책이 쌓여가 때때로 처분해야 한다. 지난번엔 아름다운가게에 기부하고 친구들에게 선물해 어느 정도 정리했다. 앞으론 적당히 책을 사야지 하면서도 “다시 병이 도진다”고 말한다. 의 촬영이 다 끝난 요즘도 10여 권의 책을 사서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그중 좋아하는 책을 물을 때면 거론하는 로맹 가리(에밀 아자르)의 도 있다.



첼시 내한 경기 때 팀 통역을 했었습니다. 당시 쇼핑과 관광을 원했던 코치진과 선수들의 의지와는 별개로 삼성에선 수원 캠퍼스 방문 등 빡삑한 일정을 잡았었는데 무리뉴 감독은 결국 중간에 폭발 하였습니다. "I'm never coming back to Korea"라며 불만을 표했고 결국 용산 전자상가에 데리고 가 쇼핑을 하며 달랬습니다. 그리고 저녁 만찬때에 당시 유행하던 문근영폰을 선물로 받고는 "Korea is such a wonderful country"라며 좋아했죠. 2. 맨유 관련 일을 좀 하며 OT를 자주 방문 하였는데 OT에는 퍼기 감독이 경기 후 상대 감독과 좋아하는





신참이 다 알게 해줬다고 하는데 ㅠㅠㅠㅠㅠㅠ시발 ㅠㅠ얼굴에 상처까지 나있으니까 내가 계쏙 볼 수 밖에 없잖아...보고 나면 빡치는데 2주밖에 안남았다는 생각하면 그것도 화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 김선호 문근영 다른 작품에서 제발만나줘... 1회 문근영이 미끼됐다가 소매치기 잡는씬이 최소3개역 거침ㅌㅋㅋ 천재캐릭들끼리의 텐션 겁나 좋아ㅋㅋㅋㅋ





이우태 7. 유재석 8. 박진영 9. 정해인 10. 이영애 경찰역활인가?! 잠깐 눈돌아서 지하철에서 내린 유령 유령보면서지하철문 두드리며 우는 유진 금세 제정신 차리고 눈 시뻘개져서 유진이 찾는 유령 도대체 이게 어떻게 한사람이냐고... 오늘 문근영연기 미쳤어 오래 쉬고 나왔어도 기대하게 만드는데 뭔가 작품보는눈이 아쉽... 차기작 하나 잘되서





지하철경찰대 신참 형사 ‘유령’ 역을 맡았다. 연쇄살인마가 누구인지 미스터리를 가져가지만 “상극콤비 밀착수사기”라는 드라마 설명처럼 전반적으로 유쾌하다. 유령도 비밀은 안고 있지만 열정이 넘쳐 가끔 민폐를 끼치는 귀여운 신참이다. 솔직히 이후 4년 만의 드라마 컴백작이 라서 의외였다. “4년 만의 드라마라고들 하시는데, 그 4년이 저에겐 ‘크지’ 않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