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포하거나 성희롱, 욕설 등을 게재한 자들'에 대한 고소 건은 현재 32건 정도 수사가 마무리 단계에 있다"며 "그 중 미성년자이거나 사회적 취약계층의 경우 예외적으로 보호관찰소 교육 이수조건부 기소유예 등으로 처벌이 이뤄졌고 나머지 피의자들은 벌금 등으로 기소가 됐음을 알려드린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소속사 측은 "당사는 소속 배우에게 무분별하게 쏟아진 악플에 대해 선처없는 법률적 조치를 취했다"며 "앞으로도 악플러들에 대한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강경한 법적 대응을 통해 당사의 소속 배우가 좋은 작품으로 대중들과 만날



키가 커서 운동화를 많이 신는 것도 단지 편해서고 의도하지 않은 내 스타일이다." -내년 계획이 기대된다. "앞으로 목표는 잘 되는 것이다. 추상적일 수 있지만 엄마가 건강해지고 내년에는 함께 할 사람들이 있으니 돈을 벌 수 있는 해였으면 좋겠다." 이효리 고준희 신민아 수지 현아 효린 구하라 이렇게 한거같은제 이효리 고준희 신민아 수지 현아 효린 구하라 이렇게 한거같은제 배우로는 크게



흥행작 없고 있어도 단발성이었던 느낌 어릴때 고준희 너무 불쌍하다 생각하면서 본 기억만 난 이런 드라마에서 평생 공부한 고준희 보다 더미가 더 디자인 실력 뛰어니고 이런거 개싫어 했음 ㅋㅋㅋㅋ 핏줄이 최고고 타고난게 다르다 이런거 더미는 돈없어도 사랑받고 잘 자랐는데 준희는 그자체로 사랑받은게 아니라 대용품으로 키워진느낌 나고 남주 섭남 다 더미 좋아하고 ㅈㄴ 그냥 아픈 손가락임 최애여캐중 하나가 고준희고 뻘소리로 그래서 여배중에 고준희도 싫어했었음ㅋㅋㅋ 최애여캐랑 이름 똑같이 한거 싫어서





고준희의 새 소속사인 마운틴무브먼트는 "고준희를 향해 근거 없는 악성루머를 유포하거나 성희롱과 욕설 등을 게재했던 악플러들에 대해 고소가 진행됐으며, 32건 정도 수사가 마무리 된 단계"라고 밝혔다. "악플러를 고소를 하려면, 제가 직접 경찰서를 가서 악플을 하나하나씩 읽으면서 '이거는 명예훼손인 것 같습니다. 이거는 죄목이 OO 같습니다'를 제가 얘기를 해야 해요. 하나씩 읽는데, 그



'고준희=단발 여신'도 좋다고 했다. "저는 예전부터 대중들이 굉장히 똑똑하다고 생각하고 있고요. 이제는 배우한테 연기 말고 멀티를 원하는 시대가 되어가고 있고, 그리고 의도를 하고 행동하면 금방 눈치를 채고 그거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것 같아요. 내가 좋아하고 편하게 한 것을 더 좋아하고 호응해주는 것이 신기하고





사업가 접대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최종훈은 단체 대화방에서 "승리야, OOO(여배우) 뉴욕이란다"고 했고, 승리는 "누나 또 뉴욕 갔어?"라고 물었다. 방송 후 네티즌은 당시 고준희가 뉴욕에 있었다면서, 고준희를 '뉴욕 여배우'로 근거없는 추측을 했다. "저는 당시 방송을 못 봤고, 그런 일이 있고 한 5일 정도 지난 후에 고등학교 친구한테 전화를 받았어요. '다른





계단에 떨어져 죽어가는거 보고 (가짜=섭녀) 엄마는 미안하다고 휙 사라져버림 섭녀 고준희가 아빠 일로 감옥가니까 남주 동영이가 착잡해하고 방황함 더미는 그거 다 이해하고 기다려줌 고준희는 이름만은 나란테 남겨달라고 편지로 부탁하는데 더미는 그것도 다 받아들여줌 추모 패션쇼까지 열어줌 그 시기쯤 엄마는 미쳐서 돌아와서 더미한테





최정훈 99 울산 김태현2 00 문정인 98 박정인 00 손호준 00 이상민 98 이상헌 98 이지승 99 이현승2 00 인천 김진야 98 김채운 00 손무빈 98 이준석 00 황정욱 00 전북 김재석 01 김정훈 01 유승민 98 윤지혁 98 이성윤 00 이시헌 98 이은식 99 이재형 98 포항

전속계약을 맺고 새로운 출발을 알려 화제다. 탄탄한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기반으로 해외와 국내를 아우르며 배우 박해진의 소속사로 작품 및 각종 사회, 문화활동에도 기여해온 마운틴무브먼트는18일 배우 고준희와 전속계약을 맺었다는 기쁜 소식을 전했다. 마운틴무브먼트 관계자는 "배우 고준희 씨는 독보적인 아우라를 가진 연기자로 앞으로 많은

모두 한 번쯤 호흡해보고 싶은 김성균·송새벽이라 더 끌렸다. 복귀작은 밝은 역할을 하고 싶다. 특정 장르를 규정짓긴 그렇지만 로맨틱코미디에 도전해보고 싶다." -뷰티 프로그램 MC로 컴백한다. "예능 울렁증이 있다. 예능을 나가면 어느 순간 어떤 얘기를 해야될지 모르겠다. 웃겨야한다는 강박관념이 생기면서 헛소리를 하고